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채널A 조현선 기자 프로필, YTN 여성 기상 캐스터 “뉴스A 앵커 나이 학력 원피스 각선미 화보 방송 경력 인스타 사진”

반응형

채널A 조현선 기자 프로필, YTN 여성 기상 캐스터 “뉴스A 앵커 나이 학력 원피스 각선미 화보 방송 경력 인스타 사진”

자신만의 스타일링 노하우는?
She Say 날씨를 고려한 스타일링을 해요. 추울 때는 패딩·모직 등 따뜻한 소재 옷을 입고, 날씨가 오락가락할 때는 얇은 옷을 여러 겹 레이어드해서 입어요. 단, 품이 큰 패팅은 옷과 몸 사이에 공간이 생겨 오히려 추울 수 있어요. 적당히 피트되고 허리 라인이 잡힌 점퍼를 골라야 따뜻하고 날씬해 보이지요. 겨울에는 모노톤의 무거운 컬러 옷을 주로 입게 되는데, 자칫 나이 들어 보일 수 있어 컬러 포인트를 주는 스타일링을 해요. 많은 컬러를 섞어 화려하게 연출하면 자칫 촌스러워 보일 수 있으므로 3개 이상의 컬러를 조합하지 않고, 가급적 톤온톤 매치하고 한 군데만 포인트를 줘요. 겨울에는 올블랙에 레드 혹은 옐로 컬러 백이나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면 화사하면서 멋스럽죠.
온도 차가 큰 날 꼭 챙기는 패션 아이템은?
She Say 재킷이나 카디건 등을 매치해 체온 조절을 하지요. 스카프와 머플러는 보온도 되고 스타일리시해 보여 꼭 챙기고요. 머플러 스타일링을 할 때는 옷차림에 머플러를 맞추기보다, 머플러를 중심으로 의상을 코디해요. 모노톤 의상이 아닌 이상 머플러를 잘못 매치하면 촌스럽고 과한 스타일링이 될 수 있거든요.
맑은 피부 만드는 자신의 뷰티 아이템과 노하우는?
She Say 피부에 가장 중요한 것은 수분이라고 생각해요. 하루 2L 이상의 물을 마시고, 탄산음료나 커피를 자주 마시지 않아요. 라끄베르 하이드레이팅 h-솔루션 수분 제품으로 피부를 관리하는데, 빠르게 흡수되고 끈적임이 없어 좋아요.
온도 차가 큰 날 피부 관리 어떻게 하세요?
She Say 온도 차가 큰 만큼 피부는 건조해져요. 시세이도 화이트 루센트-브라이트닝 마사지크림을 일주일에 2번, 세안 후 토너만 바른 상태에서 얼굴 전체에 펴 바르고 마사지하면 피부가 맑아져요. 다음 날 피부톤도 맑고, 화장도 잘 받고요. 촉촉한 라네즈 워터 수프림 파운데이션과 일명 연예인 팩트라 불리는 마몽드 커버 솔루션 미네랄 트윈팩트도 건조한 제피부의 든든한 지원군입니다.

출처 - https://woman.donga.com/3/all/12/144051/1

 

채널A 조현선 기자 프로필 
조현선는 대한민국의 기자이다. 위키백과
출생: 1982년 7월 21일 (40세)
학력: 경북대학교 대구캠퍼스, 고려대학교
분류 채널A대한민국의 기상캐스터대한민국의 여성 기자경북대학교 출신고려대학교 대학원 출신1982년 출생
경북대학교 인문대학 독어독문학과를 졸업한 이후 2011년 고려대학교 미디어대학원 방송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YTN 기상캐스터로 활동했으며 현재는 채널A 기자로 근무하고 있다.
2008년부터 YTN에서 기상캐스터로 일하기 시작했으며, 2011년 11월 채널A로 이직하였다.
기자로 전직하여 채널A 사회부를 거쳐서 현재는 경제산업부 소속이다.

2019년 7월 1일부터 2020년 1월 17일까지 뉴스A LIVE의 진행을 맡았다
경력
2008년 9월 ~ 2011년 11월 : YTN 기상 캐스터
2011년 11월 ~ 2016년 : 채널A 기상 캐스터
2016년 6월 ~ 현재 : 채널A 기자
2019년 7월 1일 ~ 2020년 1월 17일 : 채널A 앵커(뉴스A LIVE 앵커)
https://www.instagram.com/jjojjo_hs

 

기상캐스터 4인 스타일 & 뷰티 토크

★ MBC 박은지(28)▲ 허리 라인이 드러나는 슬림핏 의상을 입고, 스타일리시한 액세서리나 슈즈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그의 스타일링 원칙! 원피스 망고. 브레이슬릿 비아케이스튜…

woman.donga.com

채널A 조현선 기자 프로필, YTN 여성 기상 캐스터 “뉴스A 앵커 나이 학력 원피스 각선미 화보 방송 경력 인스타 사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