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JTBC 김하은 아나운서 프로필, 차이나는 클라쓰 여성 출연자 “나이 수영복 청바지 화보 실제키 혈액형 MBTI 학력 종교”

반응형

JTBC 김하은 아나운서 프로필, 차이나는 클라쓰 여성 출연자 “나이 수영복 청바지 화보 실제키 혈액형 MBTI 학력 종교”

김하은 아나운서 미스월드 출신이었네요.

정확히는 미스월드코리아, 2017 미스월드 6위네요.

시츄족발 사과문으로 요즘 유명해진 김하은 JTBC 아나운서.

 

하지만 그 전부터 관심이 갔던게, 굉장히 독특한 발화를 씁니다.

톤이 살짝 높은데다가 템포에 많은 변화를 주어서 노래 부르듯 리드미컬하고 드라마틱하게 느껴집니다.

통통 튄다고 할 수도 있고 기분 좋은 정도의 생기라고 할 수도 있겠습니다.

안나경 앵커와 많이 대비되는 개성입니다.

김하은의 개성은 다음 영상을 보면 확실히  알수있죠. 

JTBC 수소차 캠페인

https://www.tiktok.com/@hey.news/video/7029581294325615873?is_copy_url=0&is_from_webapp=v1&sender_device=pc&sender_web_id=6911676182350759425

지금은 굉장히 친숙한 얼굴인데 미스월드 당시의 외모는 느낌이 많이 다르네요. 

미스월드 당시. 2000방 사포와 숯돌로 벼려서 만든 듯 쨍한 외모 

키는 아담한  170

키를 커버해주는 하이힐과 비율

졸업 사진

신발에 주목

같은 신발

신발은 5만원 짜리로 밝혀짐. 검소한 듯 ㅋ

비교적 최근

아나운서 데뷔 후엔 귀엽고 친근한 분위기로 변함

93년생, 이화여대 중어중문학 언론정보학 졸업

전공자 답게 자기소개나 SNS글에 한자를 종종 씁니다.

영어도 잘하는 거 같고, 최소 3개 국어 하겠네요.

어떤 글보면 독실한 개신교 신자 티가 납니다. 의외로 왠지 보수적인 성격일 듯

아나운서로서의 신세대적인 개성과는 무관하게 학력, 이력만 보면 엘리트 아나운서 정석 코스 그대로네요.

얼마전부터 차이나는 클라쓰, 사건 반장 고정 출연하고 있고, JTBC도 많이 기대하는 분위기인데 

이런 개성때문에 뉴스룸 앵커까지 갈 수 있을지, 예능성향 MC의 길로 갈지 주목됩니다. 

뭐 그래봐야 아직 2년차 아나운서지만요.

출처 - https://mlbpark.donga.com/mp/b.php?p=31&b=bullpen&id=202112140063469128&select=&query=&user=&site=donga.com&reply=&source=&pos=&sig=h6jLSg2gi3DRKfX2h4aXGY-Y6hlq 

 

김하은 아나운서 미스월드 출신이었네요. : MLBPARK

정확히는 미스월드코리아, 2017 미스월드 6위네요.시츄족발 사과문으로 요즘 유명해진 김…

mlbpark.donga.com

 

JTBC 여성 아나운서, 김하은 아나운서 프로필
김하은은 대한민국의 아나운서이다. 위키백과
출생: 1993년 3월 4일 (29세), 서울특별시
혈액형 A형
종교 개신교[2]
학력 이화여자대학교 (중어중문학과,언론정보학과)
소속 JTBC 아나운서팀 아나운서
JTBC 디지털뉴스국 헤이제작팀 아나운서
별명 시츄좌
MBTI ENFP
학력: 이화여자대학교 중어중문학과, 언론정보학과
분류 1993년 출생서울특별시 출신 인물한국 여성 아나운서JTBC 여성 아나운서이화여자대학교 출신대한민국의 개신교 신자
 김하은은 1993년 3월 4일 서울에서 출생했으며, 이화여자대학교에서 중어중문학, 언론정보학을 전공하였다. 2018년 평창 올림픽의 홍보 대사로 활동하기도 하였으며, 이후 KT&G 그룹 방송의 아나운서로 활동하였다. 그리고 2020년 JTBC 공채 아나운서로 합격했다.
2016년 미스월드코리아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 그리고 이듬해 2017년 미스월드 선발 대회에서 세계 6위에 올랐다.
2021년 12월 2일, JTBC 사건반장에서 김하은 아나운서가 웃음을 참지 못하는 방송사고가 일어났다. 족발을 시켰는데 시츄가 왔다 라는 커뮤니티의 글을 보도하던 중에서 중간중간 새어나오는 웃음을 참지 못해서 큰 화제가 되었다. 일단은 방송사고였기 때문에 사건반장 본 방송 이후에 곧바로 이어지는 사건반장 가족회의 (유튜브) 에서 김하은 아나운서가 사과문을 깨알같이 준비해왔지만, 해당 영상 댓글 분위기는 아나운서의 솔직한 반응이 인간적이었고 오랜만에 TV 보면서 같이 웃었다는 등 매우 훈훈한 편이다. 이 영상은 업로드 3일 만에 조회수 150만을 넘겼고 이로 인해 김하은 아나운서는 "시츄좌" 라는 별명을 얻게 되었다.[3] 물론, 주변에서도 곧바로 어쩔 수 없었다고 수습을 해주면서 사과를 하기는 했지만 시청자들도 "저런 개드립을 보고 웃음이 안 나오는게 말이 되느냐?" 라면서 크게 문제를 삼지 않고 그냥 넘어가는 분위기였다고 한다.
차이나는 클라스 - 질문 있습니다 의 찐 팬으로 알려져 있다. JTBC에 입사 하게 된 계기가 '차이나는 클라스'였다고 한 적이 있다.  #
이화여대 재학 당시 중문과 4대 미녀로 유명했다.
김하은 아나운서 몸매 각선미 화보 

JTBC 김하은 아나운서 프로필, 차이나는 클라쓰 여성 출연자 나이 수영복 청바지 화보 실제키 혈액형 MBTI 학력 종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