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배우 최강희, 고깃집 설거지 근황 “남친 열애 결혼 남편 이상형 자녀 나이 리즈 화보 실제키 통일교 감독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

배우 최강희, 고깃집 설거지 근황 “남친 열애 결혼 남편 이상형 자녀 나이 리즈 화보 실제키 통일교 감독 소속사” 프로필

최강희 근황, 시급 만원 설거지에 가사도우미 알바…"우울증 회복해" 
사진: 유튜브 '위라클' 영상 캡처
배우 최강희가 근황을 전했습니다.

지난 4일 유튜브 채널 '위라클'에 '그녀가 고깃집 설거지와 가사도우미 일을 하고 있는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습니다.

위라클 택시 시즌2 첫 게스트로 나선 최강희는 박위와의 오랜 인연을 언급하며 "출연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근황 토크가 이어졌고, 최강희는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다. 고깃집 설거지랑 김숙 집 가사도우미를 하고 있다"라며 "(아르바이트를 한 지) 3개월 됐다. 5시부터 10시까지 시간당 1만 원"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최강희는 "나에 대해 알아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뭘 하면서 기쁘고 잘 하는 게 뭘까 싶었는데 내가 집 치우는 걸 진짜 좋아한다 설거지랑. 연예인이 아니면 뭘 할 수 있는지 한번 시도를 해보자 해서 해봤다"고 아르바이트를 시작한 계기를 전했습니다.

특히 최강희는 과거 우울증이 있었던 당시를 회상하며 "우울증은 출구가 안 보인다. 내일이 계속 영원히 올 것 같은 불안감이 있다. 세상이 엄청 무서웠다. 그냥 엄청 비극적이었다"라며 "내가 뭘 위해 사는지도 모르겠어서 술을 많이 먹었다"고 털어놨습니다. 

신앙을 가지면서 우울증에서 벗어날 수 있었다고 말한 그는 "신앙을 갖게 되면서 저절로 내 결핍이 다 채워졌다. 한 번에 채워진 것도 있고, 조금씩 채워지는 것도 있다. 그래서 신앙생활을 계속하게 된다"며 "지금은 (우울증이) 회복이 됐다"고 덧붙였습니다.

과거 우울했던 시기를 이겨낸 최강희는 우울증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 위로를 전하기도 했다. 그는 "그분들께 꼭 해드리고 싶은 말이 있다. 저는 우울한 사람을 되게 좋아한다. 내가 그랬어서 그런지 더 그렇다. (우울하다는 게) 생각보다 나쁘지 않고 그대로도 좋고, 사랑스럽다고 말해주고 싶다"라며 "저도 과거엔 제가 제일 싫고 쓸모없다고 생각했는데, 지금 생각해 보면 너무 사랑스러웠다"라고 경험에서 우러나온 조언을 남겼습니다.

 

최강희 고깃집 설거지, 배우 최강희 프로필 
 대한민국의 배우다. 위키백과
출생: 1977년 5월 5일 (45세), 서울특별시
키: 163cm
형제자매: 최락규
학력: 서일대학교 (1997년–1997년), 동명여자고등학교 (1996년), 예일여자중학교, 서울연천초등학교
수상 후보 선정: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 더보기
 한국 여배우아역배우은평구 출신 인물1977년 출생1995년 데뷔대한민국의 침례회 신자서일대학교 출신동명여자고등학교 출신예일여자중학교 출신
가족 어머니, 오빠 최락규[1], 언니, 8촌 조한빛
신체 163cm, 50kg~(이상),[2] B형, 235mm
[2] 50kg~(이상)이 현재 측정된 체중은 아니지만 기사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에서 보면 알 수 있듯이 육안으로 봤을 때 현재 그녀의 체중은 50kg은 넘어보인다. 50kg 이전 체중은 48kg이었다.
학력 서울연천초등학교 (졸업)
예일여자중학교 (졸업)
동명여자고등학교 (졸업)
서일대학교 (연극영화과 / 중퇴)
데뷔 1995년 KBS 드라마 신세대 보고 - 어른들은 몰라요 - '굿바이 도쿄' 편
소속사 매니지먼트 길 인스타그램 아이콘
별명 강짱, 강뽕, 최강동안
종교 개신교[3](침례회)[4]
[3] 통일교 신자라는 소문이 많이 퍼져있는데 실제로는 독실한 개신교인이다. 이런 소문이 난 건 축구인 최강희 때문이라고 하지만 축구인 최강희는 어디에서도 종교에 대한 견해를 밝힌 적이 없으므로 이 또한 근거없는 소문일 뿐이다.
1995년에 데뷔하여 20년 넘게 꾸준히 연기를 해 온, 이제 중견 여배우가 되었다. 최강 동안이란 별명이 있듯이 배우 초창기 때는 주로 고등학생 역할을 많이 맡았다.

배우 채정안과는 동갑에 같은 은평구 출신의 중학교 동문이다.[6]

2022년 10월, 위라클 채널에 출연하였다. 최근 고깃집 설거지 알바를 하며 지낸다고 한다.
21세 때 아버지가 돌아가셔서 생계를 위해 꾸준히 연기를 해 온 생계형 배우.
'미우새' 최강희 “이상형? 마음이 따뜻한 사람”
“예전에는 나쁜 남자 스타일을 좋아했으나 요즘은 착하고 따뜻한 사람이 좋다”
미운우리새끼 최강희 입양 계획 능력 있을 때 아이 키워야
 최강희는 “능력이 있을 때 아이를 키워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입양에 대한 솔직한 속내도 털어놓아 눈길을 끌었다.

그러면서 "어머니께 독신으로 살겠다고 말하면서도 아이 입양을 허락해 달라고 했다. 속상하셨을 것 같다"면서도 "내 아이가 아니라도 아이는 키워야 한다는 생각이다"라고 소신을 드러냈다.

최강희 리즈

배우 최강희, 고깃집 설거지 근황 남친 열애 결혼 남편 이상형 자녀 나이 리즈 화보 실제키 통일교 감독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