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금쪽상담소’ 김정민, 전 남자친구 폭력 가족사 “결혼 남편 이상형 정우성 나이 복근 청바지 실제키 배우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

‘금쪽상담소’ 김정민, 전 남자친구 폭력 가족사 “결혼 남편 이상형 정우성 나이 복근 청바지 실제키 배우 소속사” 프로필


배우 김정민, 전 남자친구와 소송 사건 언급 '극단적 선택 시도도'(사진=채널A)
배우 김정민이 엄마와 함께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 출연해 꽃뱀 누명 등 힘들었던 시간을 고백 합니다.

30일 방송하는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서는 배우 김정민과 허귀례 모녀의 고민이 공개 됩니다.

‘은영 매직’ 효과를 톡톡히 본 배우 송재희-지소연 부부와 가수 이수영의 행복한 ‘찐’ 후기로 훈훈하게 문을 연 이번 ‘금쪽 상담소’에는 역대급 아옹다옹 ‘모녀케미’를 뽐내는 배우 김정민과 허귀례 모녀가 등장 합니다. 

서로의 손을 꼭 잡고 등장한 두 사람은 마냥 사이좋은 모녀의 모습을 자랑한다는데. 하지만 딸 김정민은 “사실 ‘모녀 동반 출연’을 망설였다”며 모녀전쟁의 서막을 알린 것 입니다.

함께 출연했던 방송 프로그램에서 카메라만 켜지면 넘치는 끼를 주체 못 했던 엄마의 과거를 폭로하며, 엄마의 방송 출연을 ‘잠정 은퇴’까지 시켰었다고 합니다.

이에 엄마 허귀례 역시 “정민이가 제 덕에 방송하는 거다”며 반론해 리얼 현실 모녀의 모습이 웃음을 유발 합니다.

이어, 상담소를 찾아온 이유에 대해 묻자 두 사람은 “사실 둘이 있으면 불편하다”며 충격적 고민을 밝혀 분위기를 반전시킵니다.

엄마 허귀례는 옷 입는 것부터 시작해 자신의 모든 일에 사사건건 간섭하는 김정민을 ‘시어머니보다 어렵다’고 표현해 생각보다 깊은 모녀 갈등을 시사 합니다.

이에 오은영 박사는 “김정민이 엄마 허귀례에게 사사건건 간섭하며 보호자를 자처하는 것 같다”고 분석한 것. 이어 “20-30대 자녀들은 경제적 능력이 생기면 부모의 보호에서 벗어나 자립. 부모한테 사사건건 간섭하는 ‘보호자’가 된다”고 부연 합니다. 

또, 오은영 박사는 엄마 허귀례의 태도에서 독특한 특성을 발견하는데요.

김정민의 잔소리를 지나치게 ‘과순응’하는 모습을 꼬집은 것. 이에 과거 남편한테 10년 가까이 가정 폭력에 시달렸음을 고백하며 아이들을 두고 홀로 집을 나올 수밖에 없었던 사연을 밝힙니다.

혼자 집을 나온 죄책감이 평생 가슴에 박혀 김정민에게 항상 미안했다며, 자신이 ‘과순응’적일 수밖에 없는 이유를 전해 모두를 안타까워 했습니다.

오은영 박사는 “가정 폭력은 한 사람의 인생에 큰 상처와 아픔을 남기는 것”이라며 김정민 모녀가 겪었던 상황에 분노감을 표출하며 모녀의 사연에 가슴 아파하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 입니다.

또한, 오은영 박사는 김정민이 “가정 폭력으로 집을 나갈 수밖에 없었던 엄마의 상황을 머리로는 이해하지만, 실제로 엄마가 떠났을 땐 본능적으로 버려진 것”이라며 냉철한 분석을 내놓는다. 그가 마주하지 못했던 깊은 내면의 상처를 짚어낸 오은영 박사는 ‘가까운 사람이 나를 버리지 않을까’하는 ‘유기 공포’를 가지고 있다 덧붙였고, 김정민은 “혼자 남겨지는 것에 대해 예민하다”며 자신의 불안감을 고백 합니다. 

한편, 자신의 감정을 파악해 나간 김정민은 5년 전, 전 남자친구와의 소송 사건을 조심스레 언급 합니다.

법정 공방 후 극단적인 생각까지 했었다는 충격적 발언을 하자, 딸의 속마음을 처음 들은 엄마 역시 심각한 표정을 숨기지 못한다고 합니다.

이에 오은영 박사는 김정민이 엄마를 ‘이것’ 하지 못했기 때문에 자신의 속마음을 털어놓기 어려웠을 것이라 조언하는데. 과연 김정민 모녀를 치유한 오은영 표 ‘금쪽모녀’ 솔루션은 무엇일지 금일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 배우 김정민 모녀’편 방송은 9월 30일 오후 9시 30분 채널A에서 방송 됩니다.

 

금쪽상담소 김정민, 배우 김정민 프로필 
 대한민국의 배우다. 위키백과
출생: 1989년 2월 16일 (33세), 보성군
키: 171cm
학력: 중부대학교 (2011년–2013년), 중부대학교 (2007년–2011년)
분류 한국 여배우아역배우보성군 출신 인물1989년 출생2003년 데뷔순천 김씨대한민국의 무종교인검정고시 출신중부대학교 출신
신체 173cm, 54kg[2], A형, B컵[3]
학력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합격)
중부대학교 (연극영화학 / 학사)
중부대학교 인문산업대학원 (연극영화학 / 석사)
종교 무종교
데뷔 2003년 드라마 반올림
소속 로그인픽쳐스
배우이면서도 예능 출연, 특히 케이블/위성 방송의 예능 출연이 매우 활발한 편이다.[4]

사실 2010년 이전까지는 반올림을 시작으로 사랑과 야망, 외과의사 봉달희, 왕과 나, 크크섬의 비밀, 조선추리활극 정약용 등 지상파와 케이블을 넘나들며 드라마에도 꾸준히 출연했었다. 그러나 그 이후 예능에서 두각을 보이면서 연기활동 빈도가 줄기 시작했고 2013년 뮤지컬 '사랑을 이루어 드립니다' 이후로는 연기활동이 거의 없다. 케이블 드라마 등에 카메오 출연은 간간히 하지만 고정출연은 예능 뿐. 연기력 면에서도 준수한 편이지만 연기에서보다는 예능에서 경쟁력이 더 있음을 본인도 인지하고 있는듯.

반올림 출신 중에서는 고아라, 유아인, 이은성 등에 비해 밀리지만 그래도 꽤 선전한 편이다. 하지만 2017년에 후술할 커피스미스 스캔들이 터지며 이미지가 많이 손상되었고 그 뒤로는 방송에선 이렇다 할 활동이 없다. 그러다 2020년부터 디제잉에 입문, 현재는 방송활동보다 디제잉을 열심히 하고 있다. 주 장르는 테크노.
2009년부터 순위 정하는 여자에서 당돌한 막내 컨셉으로 활약했고, 2011년 들어서 온스타일의 히트 프로그램인 Get it beauty에서 보조MC를 맡으면서 진가를 드러내기 시작했다. 말솜씨, 순발력도 좋을 뿐더러 패널들과 뛰어난 친화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배우 김정민 이상형
 “이상형은 무표정조차 따뜻하고 다정한 느낌이 드는 정우성”
배우 김정민 복근 청바지 화보

‘금쪽상담소’ 김정민, 전 남자친구 폭력 가족사 “결혼 남편 이상형 정우성 나이 복근 청바지 실제키 배우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