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배틀트립’ 이미주 MC확정 공식입장 “결혼 남친 이상형 나이 다리 레전드 청바지 뒤태 화보 실제키 gif mbti 가족” 프로필

반응형

‘배틀트립’ 이미주 MC확정 공식입장 “결혼 남친 이상형 나이 다리 레전드 청바지 뒤태 화보 실제키 gif mbti 가족” 프로필

성시경X이용진X허경환X이미주, 시즌2 컴백 '배틀트립' MC 확정  
성시경, 이용진, 허경환, 이미주가 시즌2로 돌아오는 '배틀트립' MC로 발탁됐습니다.

성시경, 이용진, 허경환, 이미주가 KBS 2TV '배틀트립 시즌2'(이하 '배틀트립2') MC를 맡게 됐습니다.

'배틀트립'은 2016년 4월 첫 방송, 2020년 4월 3일 종영했다. 코로나19 여파로 국, 내외 여행에 제약이 발생하면서 종영했습니다.

시즌2로 돌아오는 '배틀트립'은 전 시즌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시청자들과 만날 준비 중이다. 첫 촬영은 국내에서 진행됐으며, 베트남, 태국 등에서도 촬영을 마쳤습니다.

'배틀트립2'에서는 전 시즌보다 한층 유익하고 알찬 내용의 여행 대결이 펼쳐질 예정 입니다.

여기에 전 시즌 MC 성시경을 필두로 이용진, 허경환, 이미주가 새 MC로 합류했다. MC들의 각기 다른 개성이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배틀트립2'는 올 하반기 중 첫 방송될 예정이다. 첫 회에 소개될 여행지는 논의 중인 상태 입니다.

 

이미주 MC확정, 러블리즈 이미주 프로필 
 대한민국의 가수이다. 걸 그룹 러블리즈의 서브보컬, 메인댄서를 맡고 있다. 원래 이름은 이미주였으나, 2018년경 이승아로 개명을 했다. 위키백과
출생: 1994년 9월 23일 (27세), 옥천군
키: 165cm
형제자매: 이영주
활동 그룹: 러블리즈 (2014년 ~), 토요태 (2021년 ~)
학력: 충북산업과학고등학교, 옥천여자중학교, 죽향초등학교
본명 이미주 (李美珠[훈음], Lee Mijoo)[Profile] → 이승아[3]
MBTI ISFP[29]
신체 165cm[5]|O형[Profile]|240~245mm[7]
가족 아버지 이범열(1962년생)[8], 어머니 오미향(1966년생)[9]
언니 이영주(1992년생)
반려견 도니, 쪼아[10]
종교 무종교
소속사 안테나(기업) 로고 안테나 (Antenna)
대한민국의 가수, 방송인. 걸그룹 러블리즈의 멤버로 메인댄서, 서브보컬을 맡고 있다.

밝고 활발한 성격으로 러블리즈 멤버의 전반적 성향과 달리 비글미 넘치는 발랄한 행동과 성격으로 멤버들에게 활기를 주는 멤버다. 출근길이나 무대 등에서는 관능적인 매력까지 보여주어 러블리즈 대표 올라운드 플레이어 역할을 해냈다. 2018년 이후로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고정 출연하는 등 예능인으로서의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러블리즈의 비주얼 멤버들 중 정예인이 우아하고 차분한 고혹미가, 서지수가 천사 같은 수려함이, 유지애는 강아지 같은 순둥함과 동안이 특징이라면, 이미주는 고양이 같은 섹시함이 특징.
이상형
2014년 11월 12일 데뷔 쇼케이스에서는 생각이 깊고 재치 있는 사람이라고 밝혔다.
Daum 뮤직 10문 10답에서는 "성실하고 긍정적이며 유머러스한 사람. 나를 잘 믿어주는 사람. 어른분들께 잘하는 사람. 이 모든 것을 갖춘 듬직한 사람."이라고 적었다.
2015년 더스타프로필에서는 "웃을 때 눈이 예쁜 사람, 나만 바라보는 사람"이라고 적었다.
2022년 〈터키즈 온 더 블럭〉에서 말하기로는, 웃을 때 예쁘고, 자신을 좋아해 주고. 외형적으로는 키가 180cm 넘었으면 좋겠고, 피부가 좀 하얀 남자가 좋은데, 근육맨은 좀 힘들다고 한다

‘배틀트립 이미주 뒤태 움짤 화보

‘배틀트립 이미주 MC확정 공식입장 “결혼 남친 이상형 나이 다리 레전드 청바지 뒤태 화보 실제키 gif mbti 가족”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