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왜오수재인가’ 종영, 배우 서현진 소감 "결혼 남편 열애 이상형 나이 리즈 청바지 핏 레전드 화보 실제키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

‘왜오수재인가’ 종영, 배우 서현진 소감 "결혼 남편 열애 이상형 나이 리즈 청바지 핏 레전드 화보 실제키 소속사" 프로필 


사진: 스튜디오S, 보미디어, 키이스트 제공
'오수재'가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지난 23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왜 오수재인가'(극본 김지은, 연출 박수진·김지연) 최종회는 전국 10.7% 수도권 11.4%(닐슨코리아 기준)로 자체 최고를 기록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습니다. 

이날 오수재(서현진 분)는 최태국(허준호 분)의 추악한 민낯과 끔찍한 악행을 세상에 알리며, 공찬(황인엽 분)에게 미안한 마음과 자기 스스로의 후회와 자책을 조금이나마 덜 수 있었다. 이제 오수재의 인생에 ‘성공’이란 중요치 않았다. 자신을 사랑하고 인생을 수정하게 된 오수재의 변화가 가슴 뭉클한 감동을 안겼습니다. 

이 가운데 종영을 맞이한 '왜 오수재인가'의 주역들이 아쉬운 종영 소감을 전했습니다.

◆ 오수재役서현진

사진: 스튜디오S, 보미디어 제공
오랜 기간 촬영과 여러모로 집중했던 작품이라 드라마 종영까지는 금방 지나간 것 같아 오히려 아쉽다. 끝까지 시청해 주셔서 감사하다. 현장에 대해 많이 배우고 나라는 사람에 대해서도 좀 더 알게 된 작품이다. 드라마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하다. 현장을 떠나는 순간 이미 작품은 제 것이 아니라 보시는 분들의 영역으로 넘어간다고 생각한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고 항상 건강하시길 바란다. 감사하다.

◆ 공찬役 황인엽

사진: 키이스트 제공
그동안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작년 가을부터 올해 여름까지 공찬으로 살아갈 수 있고 연기할 수 있어서 진심으로 행복하고 소중한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함께했던 모든 선배님 그리고 동료 배우분들과 또 보이지 않는 곳에서 고생하신 감독님과 작가님 그리고 모든 스태프분께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앞으로도 새로운 모습, 좋은 작품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최태국役 허준호

사진: 스튜디오S, 보미디어 제공
먼저 지난 두 달 동안 뜨거운 사랑과 성원을 보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시작부터 열렬한 반응을 보내주셔서 마지막까지 잘 마무리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최태국이라는 캐릭터를 만날 수 있게 절 선택해 주신 제작진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어려운 시국에도 서로를 위로하고 배려하며 마무리한 작품이라 만감이 교차합니다. 저는 또 좋은 작품으로 돌아올 테니 그때까지 여러분 모두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최윤상役 배인혁

사진: 배인혁 인스타그램, 스튜디오S, 보미디어 제공
매 작품에서 무언가 배우고 성장하길 바라는데 이번 작품에서도 허준호, 서현진 선배님 등 많은 분에게 값진 배움을 얻었다. 이런 소중한 작품을 떠나보내게 되어 아쉬운 마음이 크다. 최윤상을 연기하게 되어 영광이었고, 부족한 모습도 예쁘게 기억해 주셨으면 좋겠다.

◆ 남춘풍役 이진혁

사진: 이진혁 인스타그램, 스튜디오S, 보미디어 제공
영장에 웃음이 끊이지 않아 행복했습니다. 촬영장에서 부족한 저를 위해 다 받아주시고 좋은 말씀 많이 해주신 김창완 선배님, 허준호 선배님, 현진누나! 또 우리 리걸팀 재화누나, 지현누나, 인엽이형, 주우누나, 인혁이 촬영장에서의 우리들의 케미는 최고. 영필선배님과 주연선배님! 우리 로스쿨 교수님들! 또 해선선배님, 달환선배님과 규성이형, 유진이까지 모두 감사합니다. 여기서 배운 모든 것들 잊지 않고 성장해가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지금까지 <왜 오수재인가>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한동오役 박신우

사진: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번 드라마를 통해서 여러 가지 색다른 경험도 해보고, 제가 평소에 누리지 못했던 부를 누리기도 하면서 평소 성격과 다른 캐릭터를 연기했는데요. 어려운 부분도 많았지만 이번 작품을 통해 제가 더 성숙해질 수 있는 계기가 됐던 것 같습니다. 제가 좀 밉게 나왔지만 너무 미워하지만은 말아주시고요. 평소 제 성격은 180도, 360도 다르니까요. 얼른 다른 차기작을 준비해서 색다른 모습으로 여러분들께 인사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나세련役 남지현

사진: 남지현 인스타그램, 스튜디오S, 보미디어 제공
왜오수재인가. 대본 보면서 많이 웃고 울고, 현장에서도 처음 느껴보는 경험들 많았습니다. 세련이 이길 허락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출처 - https://biz.chosun.com/entertainment/tv/2022/07/24/CNKRKDPEJU7455QGKTBUG3L3OI/

 

'오수재' 자체 최고 성적으로 종영…서현진→이진혁 7人, 뭉클한 종영소감

오수재 자체 최고 성적으로 종영서현진→이진혁 7人, 뭉클한 종영소감

biz.chosun.com

 

왜오수재인가 종영, 배우 서현진 프로필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2001년 SM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걸그룹인 밀크의 멤버로 데뷔했다. 2003년 밀크 활동 후에는 배우로 전향하였다. 위키백과
출생: 1985년 2월 27일 (37세), 서울특별시 노원구
키: 167cm
형제자매: 1남 1녀 중 첫째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
앨범: 2021 Winter SMTOWN : SMCU EXPRESS, 더보기
M.I.L.K.1985년 출생2001년 데뷔한국 여배우뮤지컬 여배우전직 가수가수 출신 배우이천 서씨노원구 출신 인물대한민국의 가톨릭 신자아이돌 보컬국립국악중학교 출신압구정고등학교 출신동덕여자대학교 출신매니지먼트 숲 소속 아티스트
MBTI INFP
본관 달성 서씨 종문 달성 서씨 (達城 徐氏)
신체 167cm|B형|245mm
가족 부모님, 남동생(1988년생)
반려견 시더[2][3]
학력 청원초등학교 청원초등학교 (졸업)
국립국악중학교 교표 국립국악중학교 (한국무용전공 / 졸업)
19FAC257-7950-4B... 국립국악고등학교 (한국무용과 / 전학)
압구정고등학교 로고 구정고등학교[4] (졸업)
동덕여자대학교 UI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학 / 학사)
종교 가톨릭 (세례명: 가브리엘라)
데뷔 2001년 걸그룹 밀크 로고 1집 앨범 'With Freshness' (데뷔일로부터 +7509일, 20주년)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 로고
2001년에 SM엔터테인먼트에서 걸그룹 밀크로 데뷔하면서 제2의 SES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인기를 얻었으나, 다른 멤버 1인의 탈퇴로 1년만에 그룹이 공중분해가 되었고 2005년부터 배우로 전향하였다.

무명 생활이 꽤 긴 편인데, 드라마와 영화, 뮤지컬 등에서 꾸준한 작품 활동을 통해 서서히 입지를 다져오다가 MBC 《신들의 만찬》에서 주인공 성유리의 라이벌 하인주 역을 맡게 되면서 연기력을 인정받았고, 2016년 인기리에 방영된 드라마 《또 오해영》의 주인공 오해영 역을 맡아 열연하면서, 본격적인 주연급을 소화할 수 있는 배우로 성장했다.
[24] 2006년 '지구에서 연애중'에서 5인조였던 동방신기의 오글거리는 발연기를 볼 수 있으며, 박유천과 결혼했다는 설정으로 출연하여 키스신을 비롯한 여러 충공깽을 시전했다. 스토리 자체가 동방신기 팬들을 위한 서비스식으로 만들어진 것이니, 서현진의 앳된 연기를 감상하기 위해선 참을성이 매우 많이 필요하다.
택시 서현진 이상형 공개 게으르지 않고 착하고 다정한 사람
서현진 청바지

서현진 레전드

‘왜오수재인가’ 종영, 배우 서현진 소감 "결혼 남편 열애 이상형 나이 리즈 청바지 핏 레전드 화보 실제키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