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불후’ 가수 김기태 ‘백지영- 사랑 안 해’ "결혼 부인 문서진 자녀 나이 화보 실제키 종교 학력 싱어게인 2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

‘불후’ 가수 김기태 ‘백지영- 사랑 안 해’ "결혼 부인 문서진 자녀 나이 화보 실제키 종교 학력 싱어게인 2 소속사" 프로필

‘불후의 명곡’ 2022년 6월 25일 미리보기 / 18:10 방송
발라드의 여왕!  OST계의 흥행보증수표!  최고의 댄스 디바! ‘불후의 명곡 백지영 편’

믿고 듣는 아이돌 최강 보컬!  가슴 절절한 사랑 고백! 
‘불후의 명곡’ 서은광 ‘그 남자’

폭발하는 가창력!  호소력 짙은 보이스!  목소리 하나로 압도하는 무대! 
‘불후의 명곡’ 김기태 ‘사랑 안 해’

 

가수 김기태 나이 아내 결혼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삶의 의욕을 잃었던 그
가수 김기태는 싱어게인2의 33호 가수이며 허스키보이스가 매력적 입니다.

그는 과거에 너목보 가수 겸 작곡가로 직업이 소개가 됐다. 그리고 다양한 기획사를 전전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활동을 많이 못해서 자신의 무대를 알릴 기회가 많이 없었는데 너목보에 출연해 노래를 많은 이들에게 들려드리고 싶었다고 합니다.

심지어 가수를 포기 할까 생각 하기까지 했다고 한다. 그러다가 우연하게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게 되었다고 하며 그는 다시 노래를 하면서 행복을 다시 찾게 되었다고 합니다.

6년 전에 아버지가 돌아가셨다는 가슴 아픈 사연을 방송을 통해 소개하기도 했다. 내가 음악을 왜 해야하지? 라는 생각까지 들었다고 한다. 그때 '한숨'이라는 노래가 많은 위로가 되었다고 합니다.

음악을 포기 하려고 했다고 하는 김기태는 슬럼프를 굉장히 길게 느꼈다고 한다 좋은 기회가 많이 찾아왔지만 잘 풀리지 않아서 초초해 지고 나이를 점점 먹다 보니까 자신감도 떨어지면서 외국으로 가려고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친구가 너목보에 출연해 보라고 권유를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당시 자신감이 있는 대로 떨어져 있었던 상태라서 사람들 앞에선 다는 게 너무 무서웠다고 합니다.

그래서 나가지 않으려고 했는데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너목보에 출연을 하겠다고 합니다.

그게 결국 터닝포인트가 되었다.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일이 드물었던 그는 오랜 무명 생활을 견뎌내겨 오랜 무명 생활을 보냈다고 한다. 노래를 부르는 게 행복해서 열심히 무명 생활에 적응했다. 덕분에 자신의 실력을 인정 받으면서 조금씩 한단계씩 올라가고 있습니다. 

김기태 의 나이는 1983년생 40세이며 키는 177cm 이다. 학력은 동아방송예술대학교를 나왔고 그룹 케이큐브의 멤버 입니다.

김기태는 2021년 5월 30일에 결혼을 했으며 아내와 함께 찍은 사진을 직접 공개하기도 했다. 우연히 만나게 되었다는 두 사람의 인연을 직접 만든 곡으로 표현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가수 김기태 프로필 
김기태는 대한민국의 가수이자 작곡가이다. 2022년 JTBC의 오디션 예능프로그램 싱어게인2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위키백과
출생: 1983년 9월 14일 (38세)
 한국 남가수1983년 출생2015년 데뷔동아방송예술대학교 출신대한민국의 개신교 신자싱어게인 2 - 무명가수전/참가자오디션 프로그램 우승자대한민국의 남성 유튜버가수 출신 유튜버
신체 177cm, 73kg, O형
가족 배우자 문서진(2021년 5월 30일 결혼 ~ 현재) 아들 김로하(2021년생)[1]
학력 동아예대 로고동아방송예술대학교[2]
직업 가수
소속사 MA엔터테인먼트[3]
종교 개신교[4]
팬덤 태랑이
MBTI INFP[5][6]
대한민국의 가수이자 작곡가. 'K-cube'라는 프로젝트 그룹을 이끌고 보컬을 담당했다. 오랜 무명생활을 이어오다 2015년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2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고, 2021년 싱어게인 2 - 무명가수전에 출연하면서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지게 되었다. 싱어게인 2 - 무명가수전 파이널 무대에서 최종 우승을 거머쥐면서 유명가수로 발돋움하게 되었다.

가수 김기태 결혼

‘불후’ 가수 김기태 ‘백지영- 사랑 안 해’ "결혼 부인 문서진 자녀 나이 화보 실제키 종교 학력 싱어게인 2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