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불후의 명곡’ 폴포츠&완이화 ‘잊지 말아요’ "영국 성악가 결혼 부인 줄리 안 나이 오디션 우승 가수 본명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

‘불후의 명곡’ 폴포츠&완이화 ‘잊지 말아요’ "영국 성악가 결혼 부인 줄리 안 나이 오디션 우승 가수 본명 소속사" 프로필

감동 물결!  국경을 넘어 감동을 전하는 기적의 하모니!  사랑하는 어머니를 그리는 무대! 
‘불후의 명곡’ 폴포츠&완이화 ‘잊지 말아요’

‘불후의 명곡’ 2022년 6월 25일 미리보기 / 18:10 방송
발라드의 여왕!  OST계의 흥행보증수표!  최고의 댄스 디바! 
모든 장르에서 활약하며  가요계의 트렌드를 이끄는  현재진행형 아티스트! 
국내는 물론 한류 열풍까지 불러일으킨  독보적인 명품 디바 ‘백지영‘! 
다채로운 가수들이 
선보이는 명곡의 향연~♪
6월 25일 토요일 오후 6시 10분 
‘불후의 명곡’채널 고정! 
‘불후의 명곡 - 아티스트 백지영 편’

 

이찬원X이무진 눈물...무슨 일?

‘불후의 명곡’ 아티스트 백지영 편에 출연한 이무진과 MC 이찬원이 녹화 중 눈물을 흘렸다고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킵니다.

25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은 ‘아티스트 백지영 편’으로 꾸며져 백지영을 비롯해 폴포츠&완이화, 서은광, 김기태, KARD, 프로미스나인, 이무진이 출연해 무대 위 불꽃 튀는 별들의 전쟁을 펼쳐 집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MC 이찬원과 대세 뮤지션 이무진을 속수무책으로 눈물 흘리게 만든 무대가 탄생했다. 국경을 초월한 듀엣 폴포츠와 완이화가 ‘잊지 말아요’를 선곡, 애절함이 폭발하는 감동의 하모니를 선보인 것 입니다.

무엇보다 희망을 노래하는 미얀마 소녀 완이화의 안타까운 사연에 많은 이들이 눈시울을 붉혔다. 무대에 오른 완이화는 “제가 ‘불후의 명곡’ 무대에 서길 소망했던 어머니가 얼마 전 돌아가셨다”라며 “돌아가신 어머니께 들려 드리고 싶다”라고 밝혀 먹먹함을 자아냈다고. 애틋함과 그리움으로 꽉 찬 ‘잊지 말아요’ 무대에 관객석과 토크대기실 곳곳에서는 숨죽인 울음 소리가 들렸다는 후문 입니다. 

이찬원, 이무진을 비롯해 전 출연진들을 울린 폴포츠&완이화의 ‘잊지 말아요’ 무대는 25일 오후 6시 10분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폴 포츠는 영국의 성악가이자 가수이다. 2007년 영국의 리얼리티 TV 프로그램 《브리튼스 갓 탤런트》를 통해 휴대전화 판매원에서 세계적인 스타로 주목받기로 유명하다. 위키백과
출생: 1970년 10월 13일 (51세), 영국 브리스톨 킹스우드
배우자: 줄리 안 포츠 (2003년–)
부모: 롤랜드 포츠, 이본느 포츠
음반사: Syco, 소니 BMG, 소니 뮤직 엔터테인먼트, 컬럼비아 레코드
 성악가테너1970년 출생오디션 프로그램 우승자영국 남가수
본명 Paul Roberts Potts
출생 1970년 10월 13일 (51세)
글로스터셔 주 킹스우드
국적 영국 영국 국기
직업 성악가, 가수
배우자 줄리 안 포츠 (2003년~)
레이블 소니 뮤직
영국의 팝페라 테너 가수. 이후 한국에까지 오디션 프로그램의 전성기를 부른 유명 프로그램인 브리튼즈 갓 탤런트의 초대(시즌 1, 2007년) 우승자이다. 첫 등장 시 오페라를 부른다고 말하니 관객들의 표정이 "당신이?"라는 무시의 표정이었으며 심사위원도 한숨을 푹푹 쉬었는데 노래를 부르자마자 그의 실력에 놀라 입을 못 다물었고 초반쯤에는 사람들이 놀라움에 모두 박수를 치고 어떤 사람은 눈물을 흘리기도 하며 후반쯤에는 모두 기립 박수를 쳤다.

심사위원도 극찬을 했는데 까다롭기로 유명한 사이먼 코웰은 "정말 완벽했다!"라고 칭했고 옆에 있던 아만다 홀든은 "우리들은 석탄을 발견했다. 곧 다이아몬드로 변할 석탄을"[1]이라고 했고, 피어스 모건은 "당신이 계속 이렇게만 한다면 이번 대회에서 우승"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결국 대회에서 우승, 그 후 심사위원 중 1명과 계약을 했으며 그 때 받은 돈은 한화로 약 18억이라고 한다.

2018년 9월 16일, 23일에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85차 경연에서 미스터 문샤인 포청천이라는 가명으로 나왔다. 1라운드에서 별희 빛나는 밤에 패왕별희와 같이 셀린 디온과 피보 브라이슨이 부른 미녀와 야수 OST인 Beauty And The Beast를 부른 결과 11표 차로 승리했다.[스포일러
2019년 4월 20일 사직 야구장에서 시구를 하기도 했다.
2008년에 열린 FC 바이에른 뮌헨의 전설적인 골키퍼 올리버 칸의 은퇴 경기에서 Time to say Goodbye를 불렀다.
본인만의 루틴을 중요시 여기며 오이를 안먹는다고 한다. 행사 관계자들과의 식사자리에서 수저를 직접 챙겨줄 정도로 인성이 좋다고 한다.

폴포츠 결혼

‘불후의 명곡’ 폴포츠&완이화 ‘잊지 말아요’ "영국 성악가 결혼 부인 줄리 안 나이 오디션 우승 가수 본명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