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탤런트 최재성 프로필, 드라마 ‘비밀의 여자’ 등장인물 “결혼 부인 황세옥 자녀 나이 리즈 화보 실제키 최진실 가족 집안”

반응형

탤런트 최재성 프로필, 드라마 ‘비밀의 여자’ 등장인물 “결혼 부인 황세옥 자녀 나이 리즈 화보 실제키 최진실 가족 집안”

최재성, 가족들 향한 '굳은 결심'…눈물샘 자극(비밀의 여자)
'비밀의 여자'의 정겨울네 가족이 울음바다가 됩니다.


7일(오늘) 저녁 7시 50분 방송되는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 18회에서는 정겨울(신고은 분)과 윤길자(방은희 분), 윤말자(윤지숙 분)가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 합니다.

앞선 방송에서 정현태(최재성 분)는 주애라(이채영 분)와 남유진(한기웅 분)의 잘못을 밝히기 위해 탈옥을 시도했지만, 실패로 이어져 보는 이들을 불안하게 만들었습니다.

오늘 공개된 스틸 속 병원을 찾은 정겨울, 윤길자, 윤말자 세 사람이 대성통곡을 하고 있다. 탈옥에 실패, 복용하던 약들도 끊어 의식을 잃었던 정현태에게 무슨 일이 발생한 것인지 궁금해지고 있는 가운데 정겨울 가족들이 연이어 불어 닥친 위기를 딛고 복수를 시작할 수 있을지 본방송에서 공개 됩니다.

'비밀의 여자' 제작진은 "정겨울 가족이 겪고 있는 절망스러운 상황들이 시청자분들의 눈물샘을 자극할 예정"이라면서 "이들이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을지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설명했습니다.

 

정현태 역 ** 탤런트 최재성 프로필 
정현태 (남, 50대 중) Cast. 최재성

겨울의 아버지. 길자의 남편.
선량한 인품을 가졌고, 정이 넘쳐 남들 돕는 일에 늘 앞장서고
그 때문에 아내 길자의 잔소리를 들을 때가 많다.
가족과 일만 생각하는 우리네 보통의 아버지.
딸 겨울에겐 늘 미안한 아버지이다.
시집간 겨울이 잘 살길 바랐건만,
뜻하지 않게 가슴 아픈 진실을 알게 된다.

탤런트 최재성 프로필 
최재성은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위키백과
출생: 1964년 11월 18일 (58세), 서울특별시
배우자: 황세옥 (1997년–)
부모: 최상현
키: 175cm
학력: 상문고등학교 (1983년), 강남대학교, 서울예술대학교, 경원대학교, 서울수유초등학교, 경신중학교
직업: 배우
 한국 남배우강북구 출신 인물1964년 출생1983년 데뷔대한민국의 침례회 신자서울수유초등학교 출신경신중학교(서울) 출신상문고등학교 출신강남대학교 출신서울예술대학교 출신
혈액형
O형 신체 174cm, 70kg
학력 서울수유초등학교 (졸업)
경신중학교 (졸업)
상문고등학교 (졸업)
강남대학교 (도서관학과 / 학사)
서울예술전문대학 (방송연예학 / 전문학사)
가천대학교 경영대학원 (석사)
병역 대한민국 육군 육군 제73보병사단 상병 소집해제[1]
데뷔 1983년 한국방송공사 탤런트 공채 10기
종교 개신교(침례회)
가족 3남 1녀 중 차남, 배우자 황세옥[2] 아들, 딸
6촌 동생 최진실, 최진영
7촌 조카 최환희, 최준희[3]
소속사 드림스톤엔터테인먼트
원래는 권투선수 지망생이었다. 어렸을 때부터 진지하게 훈련했다. 부모님의 반대가 매우 극심해 대신 배우가 됐다. 부모님이 최재성이 권투선수가 되는 것을 강하게 반대한 이유가 단 하나 뿐이었는데 매를 너무 많이 맞아서였다. 잘생긴 외모에 반항아 이미지로 단숨에 하이틴 스타 지위에 올랐고 연기력도 준수해 여명의 눈동자 등 성인 연기자로서도 성공했다.

배우 생활을 하면서도 틈틈히 권투를 계속했고 심지어 권투 때문에 모래시계 태수 역 출연도 거절했을 정도였다.

1983년에 대학 연극과를 다니던 형의 권유로 한국방송공사 탤런트 공채 10기 시험을 치르고 합격해 연기에 입문했고, 1984년 KBS 청소년드라마 "고교생 일기"에 최영희 역으로 출연하면서 점차 주목을 받다가 1985년 연극 <에쿠우스>에서 알런 역을 열연하면서 스타 배우로 인정받는 발판을 마련했다.

젊은 시절 잘생기면서도 카리스마를 발산했던 외모 덕분에 일찌감치 주목을 받았으며 충무로의 대배우로 아직까지도 유명한 박중훈이 중년 이후에도 젊은 시절 가장 라이벌 의식을 느꼈던 배우로 항상 언급할 정도로 잘나가던 청춘스타였다. 박중훈은 말이 라이벌이지 1인자는 최재성이고 본인은 2등이었다고 밝혔다. 당시 마치 제임스 딘을 연상케 하는 '강한 인상의 미소년 외모를 가진 반항기 가득한 고등학생' 이미지로 크게 사랑 받았으며[4]이 이미지는 80년대 초중반 그의 이미지를 대표하게 된다. 그러나 나이가 들고 결정적으로 얼굴에 살이 붙으면서 여자들의 선망을 받는 톱스타 자리에서 내려오게 된다. 그래도 그런 이목구비가 어디 가는 것은 아닌지라 50대가 넘은 현재도 남자답게 잘생긴 미중년이다.
2012년 대왕의 꿈에서 김유신으로 캐스팅 되었으나 무릎을 크게 다치는 바람에 그 배역을 동이에서 장희재로 악명을 떨쳤던 김유석에게 넘겨주고 부상이 회복되자 극 중반부터 등장하는 계백 역으로 캐스팅되었다.
연예계에서 몇 안되는 상문고등학교 출신 인물이다. 다녔던 강남사회복지대(현 강남대학교)는 전혀 이름이 없다가 최재성 덕에 유명해져서, 교정에 최재성 동상이 있다는 소문이 돌기도 했다. 물론 실제로는 그런 거 없다.
1997년, '결론'이라는 노래로 인기를 끌었던 가수 황세옥과 결혼하였다.
유난히 먹는 신(scene), 식사 신에서 상대방을 의식하지 않고 음식을 쩝쩝 소리내며 먹기로 유명하다. 쩝쩝충
김종학 감독에게 연락이 와 모래시계의 태수 역《최민수분》으로 섭외 요청이 왔던 사실을 밝혔다. 당시 여명의 눈동자가 끝난 직후라 대하드라마에 다시 열중하기엔 컨디션이 좋지 않았다며 캐스팅을 고사한 이유를 이야기 했다. 최재성 "'모래시계' 최민수 배역, 사실 내 것이었다" 깜짝 고백
원균명장설이 실제로 있다고 생각한 인터뷰한 적이 있다. 해당 원작가의 다른 사극에서 주연을 맡았을 정도로 접하다보니, 그런다고 생각했을듯...
여명의 눈동자에서 먹은 뱀은 진짜 뱀이었다고 한다. 또한 제국의 아침에서 먹은 노루의 피 역시 진짜였다.
특유의 호방한 외모와 각종 사극에서 보여준 열연 덕분에 삼국지의 손견과 어울릴듯할 비주얼을 가지고 있다.

탤런트 최재성 리즈 화보

탤런트 최재성 프로필, 드라마 ‘비밀의 여자’ 등장인물 “결혼 부인 황세옥 자녀 나이 리즈 화보 실제키 최진실 가족 집안”

 

2022.08.23 - [화제인물] - 최진실 딸 최준희, 병원 입원 근황 사진 “오빠 최환희 나이 코 성형전 화보 실제키 혈액형 학력 종교 가족 소속사” 프로필

 

최진실 딸 최준희, 병원 입원 근황 사진 “오빠 최환희 나이 코 성형전 화보 실제키 혈액형 학력

최진실 딸 최준희, 병원 입원 근황 사진 “오빠 최환희 나이 코 성형전 화보 실제키 혈액형 학력 종교 가족 소속사” 프로필 인플루언서 최준희가 근황을 전했습니다. 최준희는 21일 인스타그램

lovesonamu.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