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골때녀 이채영 프로필, ‘비밀의 여자’ 등장인물 배우 “본명 이보영 결혼 남편 나이 애플힙 연예인 인스타 맥심 화보 키”

반응형

골때녀 이채영 프로필, ‘비밀의 여자’ 등장인물 배우 “본명 이보영 결혼 남편 나이 애플힙 연예인 인스타 맥심 화보 키”

'비밀의 여자' 한기웅, 이채영과 갈등 폭발…최윤영에 입맞춤?(종합) 

KBS 2TV '비밀의 여자' 캡처'비밀의 여자' 한기웅, 이채영의 갈등이 폭발했습니다. 

2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에서는 오세린(최윤영 분)이 남유진(한기웅 분)을 본격적으로 유혹한 가운데 그가 불륜 관계인 주애라(이채영 분)와의 갈등으로 힘들어했습니다. 

이날 남유진은 주애라가 서태양(이선호 분)과 몰래 만난다고 오해했다. 힘들어하는 그의 곁에 오세린이 다가왔다. 남유진은 "화가 나 미치겠다"라며 하소연했다. 오세린은 "화가 난다고 이렇게 술로 풀면 어쩌냐, 저랑 나가자"라더니 그를 오락실로 이끌었다. 두 사람은 게임을 통해 더욱 가까워졌다. 남유진은 "세린씨 덕분에 기분 좋아졌다"라며 고마워했다. 이어 오세린에게 "우리 내일도 만날래요?"라면서 적극적으로 데이트 신청을 했습니다.  

주애라는 골드리조트와의 납품 계약을 따내기 위해 사장을 미행, 그가 불륜을 저지르고 있다는 사실을 눈치챘다. "이미 계약까지 마쳤다"라는 말에 남연석이 놀라워했다. 주애라는 모든 공을 본부장 남유진에게 돌렸다. 남연석은 큰 건을 성사시켰다며 아들을 극찬했습니다. 

이에 대해 남유진이 어떻게 된 일인지 물었다. 주애라는 "내 자존심 다 버리고 밤새 간절히 부탁하고 빌었다. 난 늘 유진씨한테 도움이 되고 싶다. 유진씨 위해서라면 어떤 일이든 다 할 수 있어"라며 오직 그를 위해 희생하는 척 연기했습니다. 

주애라는 "내가 유진씨 마음 풀릴 때까지 기다릴게"라더니 오래 전 예약해 놨던 뮤지컬 공연 날짜가 오늘이라고 알렸다. "아무래도 지금 같이 보는 건 좀 그렇겠지? 내가 취소할게"라는 말에 남유진이 흔들렸다. 그는 주애라와 공연을 가기로 마음먹었고, 곧바로 오세린에게 연락해 "미안하다, 오늘 약속 취소해야 할 것 같다"라고 전했습니다. 

하지만 협박으로 계약을 성사시킨 사실이 모두 들통났다. 남연석은 기자에게 이같은 사실을 전해듣고 아들에게 분노를 표했다. 남유진은 당장 주애라를 불러 "너 사장한테 매달려서 계약한 거라더니 사생활 협박한 거였어? 또 날 속인 거야?"라면서 화를 냈습니다. 

이에 주애라는 도와주고 싶었던 것뿐이라며 "솔직히 이 일로 유진씨가 손해본 거 있어? 누릴 거 다 누려 놓고 이제 와서 나한테 화내는 거야? 유진씨 뭔가 착각하나 본데 지금 그 자리에 앉게 해준 거 나야, 유진씨 능력이 아니라"라고 말했습니다. 

남유진이 힘든 상황에 떠올린 건 오세린이었다. 그의 연락에 오세린은 "기분 안 좋을 때는 춤이 최고"라며 함께 춤을 추자고 제안했다. 이들은 자연스럽게 스킨십을 했고, "본부장님 처음인데 너무 잘하신다"라는 칭찬에 남유진이 미소를 지었다. 남유진은 이어 오세린에게 다가가 입맞춤을 하려 해 향후 전개에 궁금증을 높였습니다.

‘비밀의 여자’ 오세린 역 !최윤영 
‘비밀의 여자’ 주애라 역 **이채영
주애라 (여, 32세) Cast. 이채영

뛰어난 미모의 속내를 감춘 교활한 성격.
인생의 목표는 단 하나, YJ그룹의 며느리가 되는 것!

겨울의 임신을 막기 위해 한 행동이 뜻하지 않게 사고로 이어지고,
이를 숨기기 위해 점점 더 큰 악행을 저지른다.

마침내 겨울의 자리를 차지하려는데,
그 앞에 나타나 사사건건 앞을 가로막는 세린의 정체를 알고 기함한다.
그리고 어긋난 복수 끝에 마주하게 되는 충격적 진실에 경악한다.

배우 이채영 프로필 
 대한민국의 배우, 모델이다. 위키백과
출생: 1986년 4월 29일 (37세), 서울특별시
형제자매: 서승아
본명 이보영
부모: 이호균
키: 170cm
 한국 여배우1986년 출생2007년 데뷔서울특별시 출신 인물단국대학교 출신대한민국의 개신교 신자미림여자고등학교 출신
가족 아버지 이호균, 어머니 김미영, 언니 서승아[1]
종교 개신교[2]
신체 170cm[3], 56.5kg[4], B형, 245mm
학력 미림여자고등학교 (졸업)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 학사)
데뷔 2007년 SBS 드라마 '마녀유희'
소속사 스타컴기획
거북이의 2집 타이틀곡 Come On과 비의 노래 중 'I do'의 뮤직 비디오[5]에 출연하면서 데뷔했으며 2007년 3월 SBS 드라마 '마녀유희'로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린 대한민국의 여배우이다. 2009년 KBS 드라마 천추태후에서 사일라 역을 맡고, 동년 4월 25일부터 2010년 5월 8일까지 KBS 2TV 스타 골든벨에서 지석진, 김제동, 전현무와 함께 여성 MC를 맡으면서 인지도를 올렸다.

주로 일일 드라마에 출연하며 악녀 이미지가 굳어지고 있으나, 미니 시리즈에 조연으로 출연할 때는 좀 더 다양한 역할을 맡는 편이다. 전우에서는 여군 최단영 역을 맡아 평소와 다른 이미지의 연기도 보여주기도 했다.
데뷔 당시 장진영과 닮은 외모로 '리틀 장진영'이라고 불리기도 했다.

언니와 본인 모두 예명을 쓰는데, 본명이 동명이인 배우가 있어서 그런 것으로 추정된다. 참고로 언니 역시 배우이며 본명은 이나영이다.
2009년 10월 맥심 표지 커버를 장식 하였다
2010년 9월 10일 서울드라마어워즈에 파격적인 가슴트임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화제를 몰았다.
2014년 11월 라디오 스타에서 클라라, 이태임과 함께 거론되면서 MC들이 "1986년생 3대 섹시 미녀가 있다. 이채영, 클라라[9], 이태임인데 모두 키도 크고 비율까지 완벽하다"고 질문하자, 이에 다들 실제로 봤는데 키도 크고 몸매가 비슷비슷하다. 다 훌륭하다고 칭찬했다.
대표적인 애플힙 소유자인 여배우다.
https://instagram.com/chyoung15
배우 이채영 이상형
 이채영 "이상형? 지적인 사람에게 매력 느껴"
'인생술집' 이채영 “이상형은 키 작고 묘한 분위기 풍기는 사람”

배우 이채영 몸매 각선미 화보

골때녀 이채영 프로필, ‘비밀의 여자’ 등장인물 배우 본명 이보영 결혼 남편 나이 애플힙 연예인 인스타 맥심 화보 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