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관 기자 프로필, JTBC ‘뉴스룸’ 한민용 앵커 “결혼 부인 나이 베이징 연세대 학력 인스타그램 청바지 각선미 화보”
저서 출간…작년 동료 기자와 결혼
[사진=인스타그램]
한민용 JTBC 기자 겸 앵커가 지난해 결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신랑은 회사 동료인 김민관 JTBC 기자.
김 기자는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기자의 저서 <내일은 조금 달라지겠습니다>의 출간 사실을 알렸다. 그러면서 두 기자의 결혼 사실도 화제가 됐습니다.
이들은 작년 10월 결혼했으나 주변인들에게 알리지 않고 조용히 식을 치뤘다. “코로나19 시국임을 고려했다”는 것이 김 기자 설명 입니다.
한편, 한 기자가 출간한 책은 그가 직접 취재하고 보도한 〈한민용의 오픈마이크〉의 취재 일기를 담았습니다.
1989년생인 한 기자는 베이징대학에서 예술학과 경제학 학사 학위를 받았다. 뉴욕시립대학교에서 금융학 석사 학위를 받고, MBN에 2013년 입사했다. 이후 2017년부터 JTBC에서 일하고 있다. 주말 JTBC 뉴스룸 메인앵커를 맡고 있습니다.
김 기자는 한 기자와 동갑으로 2017년 JTBC에 입사했습니다.
김민관 기자 프로필
소속 JTBC(기자)
학력 연세대학교 정치외교학 학사
경력 JTBC 사회부 기자
사이트 기자홈
https://www.instagram.com/kim.minkwan/
한민용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2sa1225/
한민용 앵커 몸메 각선미 화보
김민관 기자 프로필, JTBC ‘뉴스룸’ 한민용 앵커 “결혼 부인 나이 베이징 연세대 학력 인스타그램 청바지 각선미 화보”
2022.11.06 - [화제인물] - 한민용 기자 프로필, JTBC 뉴스룸 여성 앵커 진행자 “결혼 남편 김민관 기자 나이 비키니 청바지 화보 학력 고향 경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