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가요무대’ 우연이, 목포의 눈물(이난영) "본명 우은미 결혼 남편 아들 나이 실제키 혈액형 종교 가족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

‘가요무대’ 우연이, 목포의 눈물(이난영) "본명 우은미 결혼 남편 아들 나이 실제키 혈액형 종교 가족 소속사" 프로필

‘가요무대’ 1747회 - 4월 신청곡 2022년 4월 25일 미리보기 / 22:00 방송
◎ ‘가요무대’ 출연진 
07. 어머나(장윤정) / ‘가요무대’ 장윤정 
15. 이정표(장윤정) / ‘가요무대’ 장윤정 
09. 바보 사랑(이현승) / ‘가요무대’ 이현승 
10. 단발머리(조용필) / ‘가요무대’ 삼총사 
11. 영영(나훈아) / ‘가요무대’ 현진우 
12. 내일이 찾아와도(서울패밀리) / ‘가요무대’ 나상도+채윤 
14. 부산 갈매기(문성재) / ‘가요무대’ 정일송 
13. 목포의 눈물(이난영) / ‘가요무대’ 우연이 

가수 우연이 "남편과 이혼 후 아들과 생이별"...그녀의 나이는? 
가수 우연이의 나이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가수 우연이는 올해 나이 53세로 2001년 황민하가 1984년에 부른 `남자인데`를 부르면서 데뷔했습니다. 
하지만 오랜 무명 생활을 보냈으며 그러다가 설운도에게 `우연이`라는 곡을 받아 큰 히트를 쳤습니다. 
앞서 우연이는 MBN `활기찬 주말 해피라이프`에서 아들의 사진을 보여주며 "12살에 갔으니까 지금은 27살이다. 헤어져 산 지 15년 정도 됐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우연이는 자신의 이혼에 대해 말을 꺼냈습니다. 
그녀는 "이른 나이에 결혼해서 아기 아빠가 있었는데 어느 날 이혼 아닌 이혼을 하게 됐던 것 같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제 인생은 노래하려고 태어났지 이혼에 연연해서 빠져들어 산다면 못 살 것 같더라"라고 이혼에 의연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녀는 이혼 후 아들을 미국 친정 집으로 떠나 보내야 했던 사연을 같이 토로했습니다. 
그녀는 "아기를 낳아서 혼자서 키우려니까 엄두가 안나더라"며 "추운 겨울에 불이 안 들어오는 집에 거기서 아이를 데리고 자야 하는 거다. 그 때 너무 힘들게 아기를 데리고 살아왔던 게 그걸 말로 표현할 수가 없고 그래서 (친정 부모님이 계신) 미국으로 보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그땐 그랬다. 내가 살아야 아이도 사니까. 그런 마음으로 보냈기 때문에 지금 이제야 웃을 수 있을 것 같다"며 눈물을 훔쳤습니다.  


가수 우연이 프로필 
 대한민국의 가수이다. 2001년 황민하가 1984년에 부른《남자인데》를 다시 부르면서 데뷔하고 나서 무명 시절을 보내다가 설운도에게서 《우연히》라는 곡을 받아 활동하면서 대중에게 널리 알려졌다. 위키백과
출생: 1968년 11월 30일 (53세), 서천군
본명: 우은미
가족: 남편, 슬하 1남
앨범: 우연히, 몰랐네, 당신만, 남자인데, 그남자/불타는 사랑/우연히/몰랐네, 우연이 6집
 한국 여가수서천군 출신 인물1968년 출생2001년 데뷔트로트 가수대한민국의 무종교인단양 우씨국립국악고등학교 출신
거주지 경기도 광주시
신체 160cm, A형
학력 국립국악고등학교 (졸업)
가족 배우자, 슬하 1남
종교 무종교
데뷔 2001년 1집 앨범 '남자인데'
소속사 루체엔터테인먼트
1968년 11월 30일, 충청남도 서천군에서 태어났고, 국악고등학교를 졸업했다.
2001년 남자인데라는 곡으로 데뷔했고, 후에는 우연히라는 곡을 발표해[2] 이름을 알렸다.
최근에도 가요무대, 트롯신이 떴다, 불후의 명곡[3], 복면가왕 등에 출연하며 아주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2006년부터 그룹 서울패밀리의 객원가수로 참여, 위일청과 함께 활동하고 있다.
설운도와 사이가 아주 긴밀하다. 우연이의 많은 곡을 설운도가 작사·작곡해줘서 그런 듯하다.

‘가요무대’ 우연이, 목포의 눈물(이난영) "본명 우은미 결혼 남편 아들 나이 실제키 혈액형 종교 가족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