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아는형님’ 이호원, 인피니트 호야 탈퇴 이유 “연자친구 연애 이상형 나이 남친짤 화보 실제키 군대 가족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

‘아는형님 이호원, 인피니트 호야 탈퇴 이유 “연자친구 연애 이상형 나이 남친짤 화보 실제키 군대 가족 소속사” 프로필

‘아는형님’ 361회 예고편 2022.12.10. (토) 오후 08:50
형님학교 - 윤시윤, 이호원
(구)동구 윤시윤 - (구)호동 이호원 등장! "내가 막 이렇게 열심히 얘기하고 있으면..." 쏟아지는 강호동 내부 고발 ㅋㅋ. 아형군 탄생리 이장 선발전. 후보 1번 체력파 이호원, 후보 2번 유학파 윤시윤. 아형군 탄생리의 차기 이장은 누가 될 것인가?
 [선공개] 젊은 나이에 고된 경험한 시윤ㅠㅠ 아픈 손가락에서도 발견된 강호동 피해자!
#아는형님#형님#형님학교#윤시윤#이호원#별달맨투몬#맨발의친구들#울렁증#유식#이미지펼침
[선공개] 젊은 나이에 고된 경험한 시윤ㅠㅠ 아픈 손가락에서도 발견된 강호동 피해자!
#아는형님 #윤시윤 #강호동

오늘 저녁 8시 50분에 〈아는 형님〉에서 만나요!

인피니트 호야 탈퇴 이유
오늘 인피니트 탈퇴멤버 이호원 라스 멘트.txt
 김구라: 호원씨가 지금 혼자 활동한 지 얼마나 됐죠?
이호원: 한 달 두 달 정도 됐어요
김구라: 어디 회사에 들어간 거예요? 아님 혼자 들어간 거예요?
이호원: 회사에 들어갔어요
김구라: 아아 연기자 회사에?
이호원: 아 음악 열정도 있습니다
김구라: 멤버들이 약간 뭐 잡고 그러지 않았어요?
이호원: 잡고 안잡고가 아니고 워낙 많은 얘기를 오래전부터 나눴어서 이미 다 알고 있었던 상황이었어요. 제가 생각하는 앞으로의 활동 방향이랑 좀 회사가 생각하는 방향이랑 달라서 회사 계약 기간이 마침 끝이 나서 저는 이제 나왔죠
김구라: 근데 작년에 라디오에서 멤버들이 없는건 상상할 수 없다 얘기를
윤종신: 1년 전에~ 상상하지 못했던 일이 현실이 되니까요. 상상력이 좁은가봐요?
이호원: 창의력이 부족한 것 같아요
멤버들이 잡았냐는 질문에 교묘히 빠져나간다고
이미지버리기싫어서 잡았다는 말도 안했냐는
왜곡댓글있길래 들고옴
출처 -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628502575

배우 이호원 프로필 
 대한민국의 가수, 배우이다. 인피니트, 인피니트 H의 리드래퍼, 서브보컬, 메인댄서를 맡았었다. 前 멤버로, 인피니트 활동 당시 호야라는 예명을 사용하였고, 솔로가수로 활동할 때에도 'HOYA'라고 그대로 예명을 사용하고 있다. 호야는 어릴 때부터 자신의 별명이었다. 위키백과
출생: 1991년 3월 28일 (31세), 부산광역시
키: 178cm
형제자매: 이호준, 이호재
부모: 이진오
활동 그룹: 인피니트 (2010년 ~ 2017년), 인피니트H (2013년 ~ 2017년)
분류 인피니트(아이돌)한국 남가수한국 남배우대한민국의 남성 댄서1991년 출생북구(부산) 출신 인물검정고시 출신대경대학교 출신호서대학교 출신대한민국의 무종교인사회복무요원 출신개명한 인물2010년 데뷔뮤지컬 남배우스트릿 맨 파이터/참가자
본관 경주 이씨 (慶州 李氏)
신체 176cm, 67kg, AB형
학력 토월초등학교[3] (졸업)
신월중학교[4] (졸업)
창원토월고등학교 (중퇴)[5]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합격)
대경대학교 (실용음악과 / 전문학사)
호서대학교 (공연영상학부 연극전공 / 학사)
소속사 이니셜 엔터테인먼트
공식 팬클럽 HOLY
가족 부모님, 형 이호재(1990년생), 남동생 이호준(1996년생)[6]
종교 무종교
병역 사회복무요원 마크 사회복무요원 소집해제 (2019년 2월 7일 ~ 2020년 12월 6일)
별명 호애기[7], 망원동 보라돌이[8], 훠니[9], 호야니, 촉새머신
재간둥이[10], 호동이[11], 셀카고자(...)[12], 호박고구마[13]
MBTI INFJ[14]
연애 경험이 한 번 있었다고 라디오 등지에서 밝힌 적 있다. 그동안 밝혔던 이상형은 외국어를 잘하고 여성스러운 매력이 있는 여자. 마르고 섹시하고 존경할 수 있는 여자. 조강지처 스타일의 여자[36], 능력있는 여자[37] 등이며 이 양반이...?, 유명인 중 이상형은 김연아 선수.
[1] 어렸을 때 개명한 이름으로, 개명 전 이름은 "이호동"이다. 2014 예체능 (태권도) 방송 때, 자신이 어릴적 당시에 개그프로그램에서 바보흉내 개그를 하던 강호동과 같은 호동이라고 놀림받아 개명하게 되었다고.
보이그룹 인피니트의 前 멤버이며 리드래퍼, 서브보컬, 메인댄서를 맡았다. 울림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을 만료하고 2017년 인피니트를 탈퇴했다.

이호원 화보

‘아는형님 이호원, 인피니트 호야 탈퇴 이유 “연자친구 연애 이상형 나이 남친짤 화보 실제키 군대 가족 소속사” 프로필

이호원 노래모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