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무대’ 가수 강민, 비 내리는 고모령(현인) “본명 나이 화보 실제키 혈액형 종교 고려대 학력 가족 소속사” 프로필
‘가요무대’ 2022년 11월 14일 미리보기 / 22:00 방송
1773회 - 명시, 명곡이 되다
◎ 가요무대 출연진
01. 개여울(정미조) / ‘가요무대’ 안다미
02. 향수(박인수,이동원) / ‘가요무대’ 배일호
03. 부모(유주용) / ‘가요무대’ 조성희
04. 모란 동백(조영남) / ‘가요무대’ 진시몬
05. 동심초(권혜경) / ‘가요무대’ Sop.신델라
06. 목포의 눈물(이난영) / ‘가요무대’ 최유나
07. 꿈꾸는 백마강(이인권) / ‘가요무대’ 이현승
-08. 비 내리는 고모령(현인) / ‘가요무대’ 강민
영천시 홍보대사로 재위촉된 가수 강민씨가 노래하는 모습. /제공=영천시
가수 강민씨가 경북 영천시 홍보대사로 재위촉돼 시의 주요 행사 홍보에 나섭니다.
영천시는 시 브랜드 마케팅 강화를 위해 15일 시장실에서 트로트 가수 강민씨를 시 홍보대사로 재위촉하고 위촉장을 수여했다고 밝혔습니다.
가수 강민씨는 2018년부터 영천시 홍보대사로 활동해왔으며 2018년 영천 크리스마스트리 문화축제, 2019년 아트페스티벌, 2020년 우로지 생태공원 힐링 음악회등 시의 각종 행사를 이끌며 시정홍보에 기여해 왔습니다.
최기문 시장은 “올해 영천시가 평생학습도시로 선정되고 한방·마늘산업 특구지역으로 선정됐다”며 “영천시 홍보대사로서 시의 풍부한 관광자원, 우수한 농·특산물, 발전된 모습을 많이 홍보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세월아 청춘아’로 성인가요 TOP10에 진입한 바 있는 인기 가수 강민씨는 작사, 작곡, 편곡뿐만 아니라 피아노, 색소폰 등 여러 가지 악기들을 잘 다루는 만능 뮤지션이다. 지난해 코로나로 고통 받는 대구·경북 민을 위해 ‘새 희망! 대구·경북이여!’라는 곡을 발표해 수익금 전액을 대구·경북에 기증하는 등 사회 공헌에도 꾸준히 기여하고 있습니다.
가수 강민 프로필
강민은 대한민국의 가수이다. 위키백과
출생: 1968년 3월 19일 (54세)
학력: 고려대학교
앨범: 강민 (나 아직은/세월아 청춘아/해운대 밤거리)
종교 불교
소속사 888 엔터테인먼트
신체 173cm, 70kg, A형
가수 강민#본명 공개#첫사랑 명숙이를 찾는 용식이, 전국을 누비는 열정의 무대#나 아직은#세월아 청춘아#가수 강민#BIG 콘서트 IN 대구
‘가요무대’ 가수 강민, 비 내리는 고모령(현인) “본명 나이 화보 실제키 혈액형 종교 고려대 학력 가족 소속사”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