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합뉴스 아나운서

박서휘 아나운서 프로필, 연합뉴스tv 기상캐스터 “결혼 남친 이상형 나이 LPG 피트니스 비키니 화보 실제키 학력 가족”

반응형

박서휘 아나운서 프로필, 연합뉴스tv 기상캐스터 “결혼 남친 이상형 나이 LPG 피트니스 비키니 화보 실제키 학력 가족”

LPG 출신 박서휘 "과거 검은 유혹 많았다"

박서휘.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사진설명박서휘.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그룹 LPG 출신 아나운서 박서휘가 과거 여러 차례 은밀한 제안을 받았다고 고백했습니다.

지난 5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근황올림픽’에는 ‘고려대 얼짱 출신 걸그룹 전 멤버 근황...태권도 4단, 자격증 12개의 위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습니다.

영상 속 박서휘는 “이제는 편하게 말할 수 있는 게 뭐냐면, 그룹에 있을 때든 혼자 가수를 할 때는 방송할 때든 검은 유혹이 많았다. 쉽게 쉽게 접근하려고 하는 분이 아주 많았다.나이도 그때는 어렸으니까"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여자친구가 돼주면 투자해준다든지 주인공 역할을 준다든지, 배역을 준다는 것들이 많았다. 이런 제안을 받다 보니 내가 성장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안 그러면 항상 내가 타깃이 되고 접근이 오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고백했습니다. 

박서휘는 LPG 탈퇴 후 아르바이트를 많이 했다며 “안해 본 아르바이트가 없을 정도로 정말 많이 했다. 인쇄소에서 제본 인쇄 알바를 오래 했고, 마트에서 시식 알바를 했다. 예식장, 모델 하우스, 레고 조립 알바도 했다”고 털어놨습니다. 

또한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조리기능사, 미술 심리치료 상담사 등 총 12개 자격증을 취득했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연합뉴스tv 박서휘 아나운서 기상캐스터 프로필
박서휘는 대한민국의 아나운서, 배우, 기업인, 가수다. 위키백과
출생: 1993년 9월 6일 (29세)
키: 161cm
학력: 고려대학교 (2012년–2017년)
활동 그룹: LPG (2013년 ~)
직업: 배우, 아나운서, 가수
신체 161cm, 43kg
가족 할머니, 부모, 오빠
학력 고려대학교 국제학부 학사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
소속 연합뉴스TV
데뷔 2013년 LPG '효녀시대' (데뷔일로부터 +3300일)
경력 LPG (2013년 ~ 2014년)
박서휘 이상형
대화가 통하고 품행이 바른 사람
https://www.instagram.com/_seo.hui.93/
대한민국의 방송인. 1993년생으로, 고려대학교 국제학부를 졸업했다. 2013년 걸그룹 LPG로 데뷔해 이후 스포츠 아나운서와 e스포츠 아나운서로 활동을 전향했다. 2019년 스포츠웨어 브랜드 휘스핏을 설립해 대표로 활동하고 있다. 2019년부터 피트니스 대회에 출전, 세계 1위를 수상해 피트니스 선수로도 활동한다. 전 OGN, SPOTV, SPOTV GAMES 아나운서, 현 연합뉴스TV 뉴스캐스터다. 밝은 성격과 선한 마인드를 지녔고 도전 정신이 돋보이는 성격으로 귀감이 되는 인물이다.
박서휘 아나운서  몸매 화보 

박서휘 아나운서 프로필, 연합뉴스tv 기상캐스터 “결혼 남친 이상형 나이 LPG 피트니스 비키니 화보 실제키 학력 가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