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YTN 김정진 아나운서 프로필, 뉴스가 있는 저녁 여성 진행자 “한국경제TV 앵커 나이 학력 골프 치마 각선미 방송 경력”

반응형

YTN 김정진 아나운서 프로필, 뉴스가 있는 저녁 여성 진행자 “한국경제TV 앵커 나이 학력 골프 치마 각선미 방송 경력”

아나운서가 되기 위해 어떻게 준비하셨나요?
회사를 다니면서 아나운서 준비를 병행했어요. 퇴근 후 학원에 가서 카메라 앞에 서는 연습을 했어요. 각 방송사의 메인뉴스를 챙겨보고, 언론시사상식 책도 사서 달달 외웠죠. 하루에 뉴스 멘트를 100번도 넘게 연습했던 거 같아요. 해외출장이 겹친 날에는 일 다 끝내고 호텔에서 연습했어요. 원래 뉴스에 관심이 많고, 말하고 듣는 걸 좋아해서 준비과정이 재밌었어요. 물론 동시에 엄청 힘들었죠. 늦게 시작한 만큼 열심히 했어요. 저처럼 늦은 나이에 꿈에 도전하는 친구들을 응원하고 싶네요!  

앞으로 계획에 대해 말씀해주세요.

포항MBC를 나와 이직한지 얼마 안 되었어요. 일단은 주어진 자리에서 잘 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게 우선인 것 같아요. 하루하루 감사하면서 앞으로의 길을 더 찾아가고 싶어요. 방송인으로서 다양하게 일해보고 싶어요.
김정진 아나운서 몸매


YTN 김정진 아나운서 프로필, 뉴스가 있는 저녁 여성 진행자 “한국경제TV 앵커 나이 학력 골프 치마 각선미 방송 경력”

https://www.youtube.com/watch?v=KFao1_JOcO0&t=497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