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금쪽상담소’ 이달의소녀 츄, 식단 폭식 근황 “본명 김지우 결혼 남친 이상형 나이 고화질 레전드 화보 실제키” 프로필

반응형

‘금쪽상담소’ 이달의소녀 츄, 식단 폭식 근황 “본명 김지우 결혼 남친 이상형 나이 고화질 레전드 화보 실제키” 프로필


/사진=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방송화면 캡처
그룹 '이달의 소녀' 츄가 스트레스성 폭식을 앓고 있다고 고백했습니다.

7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이하 '금쪽상담소')에는 츄가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이날 츄는 '금쪽상담소' 출연을 앞두고 굉장히 겁을 먹었다며 "다른 선배들은 힘든 일을 이야기하는데 이런 고민을 가지고 나와도 되나 싶었다. 이게 고민이 될지, 공감을 얻을 수 있을까 싶었다"고 털어놨습니다.

츄의 고민은 스트레스성 폭식이었다. 그는 "위가 고장 나서 병원(응급실)에 한 달에 한 번씩 링거를 맞으러 갔다"면서 "엄청 매운 걸 먹거나 엄청 많이 먹는다. 한 번 먹으면 기분 좋게 배부른 게 아니라 숨 못 쉴 정도로 꾸역꾸역 먹는다. 먹고 토한다"고 고백했습니다. 

이어 "몸이 굳어서 병원에 간 적도 있다. 올해 초에는 자주 갔던 것 같다. 작년 7월부터 올해 4, 5월까지 그랬다"고 부연했습니다.

이를 듣던 이윤지는 "걸그룹은 식단 관리 독하기로 유명하지 않냐. 먹다 보면 다이어트 때문에 스트레스를 더 받을 것 같은데"라고 물었습니다. 
그러자 츄는 "너무 많이 먹었다 싶은 날에는 토한 적도 있었다. 먹는 거로 푸는데 스트레스를 받으니까 다이어트 약을 먹은 적도 있었다"고 답했습니다.

그러면서 "그런데 그 약이 정신을 살짝 건든다고 하더라. 갑자기 (기분이) 확 다운돼서 끊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매운 음식을 먹는 걸로 스트레스를 푸는 이유에 대해 "힘 안 들이고 쉽게 스트레스를 풀 수 있지 않으냐. 숟가락만 들면 되니까"라며 "제가 작년에는 수입이 없었다. 음식 사 먹는 비용이 많이 들어서 그것도 스트레스니까 매운 음식을 하나 시켜서 다 먹고 그랬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오은영 박사는 "(매운 음식을 먹는 건) 일종의 자해적인 기능을 갖고 있는 것 같다"며 "너무 극심한 고통에 있을 때 자해를 하는 사람이 있다. 그럴 때 여러 행위를 통해 고통을 잠깐 잊는다. 너무 매운 걸 먹으면 위가 아프지 않나. 아프면서 잠깐 스트레스를 잊는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금쪽상담소 츄, 이달의 소녀 츄 프로필 
 대한민국의 가수, 방송인으로 걸 그룹 이달의 소녀의 멤버이다. 본관은 김해. 위키백과
출생: 1999년 10월 20일 (22세), 청주시
키: 161cm
국적: 대한민국
활동 그룹: 이달의 소녀 (2018년 ~), 이달의 소녀 yyxy (2018년 ~)
본명 김지우 (金智雨[훈음][A] / Kim Jiwoo)
본관 김해 김씨 종문 김해 김씨 (金海 金氏)[A]
신체 161.3cm[4]|43.8kg[5]|A형|230mm[6]
가족 아버지[7], 어머니 김미선, 남동생 2명(2005년생, 2007년생)[8]
학력 Screenshot 20220... 청주샛별초등학교[9] (졸업)
충북청주산남중학교 산남중학교[10] (졸업)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교표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7기 / 졸업)[11]
종교 무종교[A]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로고
MBTI ENFP[16]
2017년 12월 14일에 공개된 이달의 소녀의 10번째 멤버이자, 이달의 소녀 yyxy의 멤버이다.
츄: 이상형은 섹시한 남자

이달의소녀 츄 고화질 레전드 화보

‘금쪽상담소 이달의소녀 츄, 식단 폭식 근황 “본명 김지우 결혼 남친 이상형 나이 고화질 레전드 화보 실제키”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