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이프텐’ 뮤지컬 배우 정선아 캐스팅 확정 “결혼 남편 자녀 나이 과거 리즈 청바지 화보 실제키 학력 가족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

‘이프텐’ 뮤지컬 배우 정선아 캐스팅 확정 “결혼 남편 자녀 나이 과거 리즈 청바지 화보 실제키 학력 가족 소속사” 프로필

사진제공 팜트리아일랜드, iMBC 연예뉴스 사진


정선아, 뮤지컬 '이프텐' 캐스팅 확정…엘리자베스役
뮤지컬 배우 정선아가 뮤지컬 '이프덴'에 캐스팅 됐습니다.

매 작품 폭발적인 가창력과 탁월한 무대매너로 자타공인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뮤지컬 디바라는 호평을 얻고 있는 뮤지컬 배우 정선아가 '이프덴' 한국 초연 작품으로 오랜만에 무대로 돌아온다. 오늘(29일) 제작사 쇼노트 공식 SNS를 통하여 새 작품 캐릭터 프로필 사진이 공개되며 정선아의 본격적인 컴백을 공식화한 것 입니다. 

앞서 정선아는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 팜트리아일랜드의 첫 번째 갈라 콘서트(2022  PALMTREE ISLAND 1st GALA CONCERT)를 통해 1년여의 공백기를 무색게 할 만큼 완벽한 무대를 선사해 관객들의 찬사를 얻은 바 있다. 이번 공연을 통해 그녀의 차기작 선택과 복귀에 대한 호응이 뜨거웠던 만큼 정선아의 '이프덴' 캐스팅 확정 소식이 전해지자 많은 뮤지컬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상황 입니다.

국내 초연을 앞둔 뮤지컬 '이프덴'은 이혼 후 12년 만에 뉴욕에 돌아와 도시 계획부에서 일하게 되는 엘리자베스가 자신의 선택에 따라 각각 '리즈'와 '베스'라는 다른 인생을 살아가게 되는 모습을 그린 뮤지컬이다. 정선아는 주인공 '엘리자베스'역으로 분해 시시각각 변하는 캐릭터의 감정과 고민을 섬세하게 표현해 극중 '엘리자베스'의 서사를 그녀만의 방식으로 설득력 있게 풀어낼 것으로 보여,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습니다. 

이에 정선아는 "처음 '이프덴'의 넘버를 듣자마자 이 작품은 꼭 해야겠다는 확신이 들었고, 주인공 엘리자베스'라는 인물이 주도적으로 극의 서사를 끌어나가는 과정이 흥미로웠다. 무엇보다 그동안 선보였던 캐릭터들과는 또 다른 매력들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에 무척이나 기대가 되고 있다. 이번 작품을 통해 오랜만에 관객분들께 인사를 드리는 만큼 극이 모두에게 운명적인 선택, 또 깊은 공감으로 다가올 수 있도록 좋은 무대로 보답하겠다"며 오랜만의 무대 복귀에 관한 소감을 전했습니다.

또한 정선아는 '이프덴' 캐스팅 확정 소식과 함께 본격적인 활동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다. 오는 10월 3일 데뷔 20주년을 기념하여 개최되는 'As always Summer like U' 단독 콘서트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며, 경희대학교 아트•퓨전디자인대학원 미디어엔터테인먼트학과의 겸임교수로도 활약 합니다.

한편, 정선아가 캐스팅을 확정 지은 뮤지컬 '이프덴'은 12월 6일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개막을 앞두고 있습니다. 

 

정선아 캐스팅, 뮤지컬배우 정선아 프로필 
 대한민국의 뮤지컬배우이다. 위키백과
출생: 1984년 10월 12일 (37세), 서울특별시
키: 165cm
분류 한국 여배우뮤지컬 여배우1984년 출생2002년 데뷔동국대학교 출신성심여자고등학교 출신성심여자중학교 출신
신체 165cm, 48kg, A형
가족 배우자(1985년생, 2021년 결혼 ~ 현재)
딸 이세연(2022년 5월 17일생)
학력 성심여자중학교 (졸업)
성심여자고등학교 (졸업)
동국대학교 (연극영상학 / 학사)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연기연출 석사과정 / 재학)[1]
데뷔 2002년 뮤지컬 '렌트'
소속사 팜트리 아일랜드
19살이던 2002년 뮤지컬 렌트로 데뷔한 이후 오직 뮤지컬 한 길만 걸은 본격 뮤지컬 장인. 춤, 노래, 가창력, 외모까지 모두 갖춘 뮤지컬 천재이자 노력하는 배우다. 자타공인 천재이고 두성과 벨팅을 자유롭게 구사하는 가창력으로 주목받았으며 지킬 앤 하이드, 드림걸즈, 모차르트 등에서 본인의 음색을 활용한 좋은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준 능력자. 특히 뮤지컬 팬들에게 가장 호평받은 역할은 뮤지컬 아이다의 암네리스 공주 역. 기존의 이미지보다 더 밝고 유쾌한 연기를 보여 주며 새로운 이미지를 만들었고, 2012년 재연에서 3차례의 도전 끝에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2]
뮤지컬 엘리자벳의 듀엣곡 '내가 춤추고 싶을 때' 를 부른 최초의 배우이다. 2010년 김준수 뮤지컬 콘서트에서 불렀다.
건설 엔지니어인 아버지를 따라 어린시절에 사우디아라비아에서 몇 년간 살았다.
부업으로 친구와 함께 태닝숍을 운영한다. 점포가 전국에 9개나 되는데, 전부 본인 것은 아니다. # 인스타 라이브에서 태닝숍은 접었다고 밝혔다.
2020년 4월 14일, 중국에서 만난 1살 연하 사업가와 결혼한다고 밝혔다.#
2022년 1월 28일 임신 중 코로나에 감염되었지만 빠른 시간내에 완치하였다.
정선아  화보

‘이프텐 뮤지컬 배우 정선아 캐스팅 확정 “결혼 남편 자녀 나이 과거 리즈 청바지 화보 실제키 학력 가족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