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너목보’ 이선빈 계약분쟁 공식입장 “결혼 남편 이상형 런닝맨 이광수 나이 snl 레깅스 청바지 다리 화보 실제키” 프로필

반응형

‘너목보’ 이선빈 계약분쟁 공식입장 “결혼 남편 이상형 런닝맨 이광수 나이 snl 레깅스 청바지 다리 화보 실제키” 프로필

前 소속사와 5억 원대 분쟁… 2심도 승소
배우 이선빈이 전 소속사가 제기한 약정금 청구 소송 2심에서 승소했습니다.

9월 23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고법 민사 17-2부(부장판사 최현종·방용환·정윤형)는 전 소속사 웰메이드스타이엔티가 이선빈을 상대로 제기한 약정금 청구 항소심에서 1심과 같이 원고 패소 판결했습니다 .

웰메이드스타이엔티는 2020년 6월 이선빈이 일방적으로 계약 해지를 통보한 뒤 독단적으로 활동을 진행했다며, 5억원대 약정금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이선빈은 웰메이드스타이엔티와 2016년 전속계약을 체결했으나, 2년 후인 2018년 이선빈이 계약 해지를 통보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선빈은 소속사의 비용 처리가 투명하지 않아 정산자료, 증빙자료 제공을 요청하는 내용 증명을 보냈지만 소속사가 거절 당했다는 입장 입니다.

지난 1월 웰메이드스타이엔티는 1심에서 패소했다. 재판부는 웰메이드스타이엔티가 세부 증빙자료를 제공하지 않았고, 이의 제기에도 응하지 않았다고 인정하며 이선빈 손을 들어줬습니다.

항소심 재판부 역시 소속사가 정산자료 제공 등 의무를 제대로 이행하지 않았다고 판단, 웰메이드스타이엔티의 항소를 기각했습니다.

 

이선빈 계약분쟁, 배우 이선빈 프로필 
 이니셜 엔터테인먼트 소속이며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위키백과
출생: 1994년 1월 7일 (28세), 천안시
키: 166cm
활동 그룹: JQT
학력: 천안쌍용고등학교
본명: 이진경
웹사이트: 이니셜 엔터테인먼트 이선빈; 이선빈 - 트위터; 이선빈 - 인스타그램
 한국 여배우1994년 출생서북구 출신 인물2016년 데뷔전직 가수대한민국의 개신교 신자
본명 이진경 (Lee Jin-kyung)
신체 166cm, A형
학력 쌍용고 로고 천안쌍용고등학교 (졸업)
가족 부모님, 오빠 이태근(1990년생)[3]
고종사촌 오소연
반려견 아쵸(장모 치와와), 무스(비숑 프리제)
데뷔 2016년 JTBC 드라마 '마담 앙트완'
종교 개신교[4]
소속사 이니셜 엔터테인먼트
MBTI ESFP[5]
천안쌍용고등학교 출신으로 17살에 극단 학전의 아동극 '무적의 삼총사'로 연기에 발을 디뎠다. 고등학교 3학년 때 서울로 올라와 오디션에 응시해 걸그룹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고, JQT의 새 멤버로 영입되었으나 활동 없이 무위로 끝났다. 이후 쇼핑몰 모델과 잡지 화보 모델, 주인공 뒤를 그냥 지나가는 단역 등 가리지 않고 일했다고 한다.
2011년 10월 걸그룹 JQT에서 탈퇴 멤버 주민선의 빈 자리를 채울 멤버로 영입되었지만, 정식 활동도 해 보기도 전에 JQT가 해체되었고, 그 후 '여름'으로 활동명을 바꾸고 틴탑과 함께 교복 모델로 활동하였다. 이후 2012년 새 걸그룹으로 재데뷔 예정이라는 기사들이 떴었지만, 이후 행적을 볼 수 없게 되었다.

2016년 JTBC 드라마 마담 앙트완에 이마리 역을 맡아 본격적으로 배우 데뷔를 하였으며, 동년 OCN 자체제작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38 사기동대에서 매력적인 외모와 연기력을 앞세워 체납자들에게 사기극을 펼치는 팀원 '조미주'역을 맡아 대중의 관심을 더더욱 많이 받기 시작했다.

그러다 아직 38 사기동대가 방영 중인 동년 7월 28일, 너의 목소리가 보여 3에 'OCN 38 사기동대 서인국의 그녀' 로 출연했다. 춤 실력까지 보여줬지만 패널들은 '저 비주얼에 연기에 노래까지 잘 할 리 없다. 그 정도 인재라면 이미 방송 관계자들 사이에서 소문이 안 날 리가 없다' 등등의 의견을 보여 음치로 지목당했다. 그 뒤 멋진 라이브로 패널들을 멘붕시켰다. 무대가 끝난 뒤 딘딘은 '그럼 성격이 안 좋을 거야'라며 농담을 했다.

2016년 10월 14일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서 '춤은 개인기', '길게 가는 배우가 되고 싶다'는 이야기를 한 것으로 보아, 걸그룹 데뷔가 아니라 전업배우 노선으로 사실상 전향하기로 한 듯 하다.

2016년 10월 16일 복면가왕에 먹지 말고 양보하세요 과자집이라는 이름으로 참가해서 하늘에서 비가 내려와요 우비소녀와 같이 체리필터의 '오리날다'를 불렀으며 2라운드 준비곡은 바이브의 '술이야'였다. 이 때 달샤벳의 수빈이 그녀의 정체를 정확히 맞혔다. 참가 계기는 드라마를 통해 만들어진 차가운 여자 이미지를 깨기 위해서였다고 밝혔으며 돌아갈 때 일반인 여성 판정단들이 예쁘다고 말했다.
성공한 덕후이다. 과거 본인의 이상형이 이광수라고 공공연히 밝혀 왔고, 런닝맨에서 게스트로 출연했을 때도 마찬가지였다. 하지만 당시에는 그것이 진실성 있게 보이지 않았는데, 거짓말 탐지기에서 본인의 마음이 거짓으로 판명되기도 했고[12], 그저 대외적으로 스캔들 걱정이 없는 이광수를 이상형으로 집었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2018년 12월 31일 한 언론에서 단독으로 이광수와 5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밝혔으며 소속사도 열애 중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2년이 지나서야 그 마음이 진실이었다는 것이 밝혀진 셈. [단독] “‘런닝맨’ 썸 현실로”…이광수♥이선빈, 5개월째 열애 중
주연으로 출연한 티빙의 오리지널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이 2022년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13]의 비경쟁 부문에 진출했다. 주연배우 중 이선빈과 정은지가 몸소 프랑스의 칸(Cannes)으로 날아가서, 4월 5일 핑크카펫 행사, 6일 Espace Miramar 극장에서 열린 공식 상영회 등 주요 일정을 소화했다. 관련 기사
전 소속사 웰메이드스타이엔티(구 웰메이드예당)와의 민사소송에서 1,2심 모두 승소

SNL 레깅스 청바지 다리 화보 

‘너목보’ 이선빈 계약분쟁 공식입장 “결혼 남편 이상형 런닝맨 이광수 나이 snl 레깅스 청바지 다리 화보 실제키”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