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돌싱포맨’ 서인영, 쥬얼리 박정아 근황 “결혼 남편 이상형 나이 리즈 레전드 화보 실제키 가족 엄마 무당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

‘돌싱포맨’ 서인영, 쥬얼리 박정아 근황 “결혼 남편 이상형 나이 리즈 레전드 화보 실제키 가족 엄마 무당 소속사” 프로필


가수 서인영이 국민 걸그룹 쥬얼리 시절의 에피소드를 대방출했습니다.

서인영은 지난 20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 출연했습니다.

이날 서인영은 쥬얼리의 멤버로서 범상치 않은 포스를 보이며 등장, 돌싱포맨 멤버들을 만나자마자 “됐고 술이나 꺼내”라는 살벌한 멘트로 분위기를 단번에 휘어잡았습니다.

그러면서 서인영은 돌싱포맨 멤버들과 티키타카를 선보이며 ‘원조 걸크러쉬’의 화끈한 기세를 보인 것도 잠시, 본격적인 ‘꼬리에 꼬리를 무는 미운정’ 토크가 시작돼 그만의 거침없는 입담을 뽐냈습니다.

이어 서로의 서운함을 고백하는 ‘미운정’ 토크에서 “인영이는 전화가 잘 안돼”라는 이지현의 멘트에 서인영은 곧 “언니도 잘 안돼”라고 응수해 기죽지 않는 모습에 긴장감을 쥐게 했습니다.

서인영은 곧 박정아를 향해 숨겨왔던 서운함을 드러냈다. 그는 “처음 하는 이야기인데”라고 시작, “정아 언니가 쥬얼리를 탈퇴한다고 했을 때 결과를 존중했으나 서운했다”라고 고백해 시청자들에게도 그 시절의 기억을 회상하게 했습니다.

이후 ‘꼬리에 꼬리를 무는 술정’ 토크에서 서인영은 “최대 소주 열병까지 마셔봤다”, “(정아 언니가) 쥬얼리 무대 위에서 술이 안 깬 적도 있다”라고 솔직한 입담을 과시, “노는 게 뭐 어때서”라는 당당한 면모들로 여전한 매력을 과시했다.

점차 진솔한 토크가 진행되며 서인영은 이어 박정아에게서 들은 속상한 멘트 또한 밝혔다. 서인영은 “너의 노는 이미지 때문에 쥬얼리가 그렇게 보인다”라는 소리를 들었으나 “사실 많이 놀기는 했다”라고 밝혔고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이러한 거침없는 설전 속 존재감을 보인 서인영은 ‘내 인생의 꼬리표’ 토크에선 ‘국민신상녀’, ‘레전드 걸크러쉬’를 달게 됐고 이를 비롯해 화끈한 입담들로 사이다 멘트들을 도맡아 하는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끊임없는 폭소를 선사했습니다.

한편, 서인영은 다채로운 방송을 통해 대중과 소통해나갈 계획 입니다.

 

돌싱포맨 서인영, 가수 서인영 프로필 
 대한민국의 가수, 엔터테이너, 패션 디자이너, 배우이다. 서인영은 서울특별시에서 태어나 어린 시절부터 춤추고 노래하는 걸 좋아했다. 그러다가 17살 때 길거리 캐스팅으로 EBS 《학교 이야기》 질투편에 출연했다. 위키백과
출생: 1984년 9월 3일 (38세), 서울특별시
키: 162cm
형제자매: 서해영
활동 그룹: 쥬얼리 (2002년 ~ 2010년)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직업: 가수, 엔터테이너, 배우
한국 여가수1984년 출생2002년 데뷔송파구 출신 인물대한민국의 감리회 신자쥬얼리뮤직뱅크 역대 진행자동덕여자고등학교 출신세한대학교 출신이천 서씨생각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
본관 이천 서씨 종문 이천 서씨 (利川 徐氏)
신체 158cm[3], 40kg, O형
가족 여동생 서해영
학력 잠신중학교 (졸업)
동덕여자고등학교 (졸업)
세한대학교 (실용음악학부 / 중퇴)
데뷔 2002년 7월 31일 쥬얼리 정규 2집 Again 02(데뷔일로부터 +7357일, 20주년)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 로고
종교 개신교(감리회)
쥬얼리 2집, 즉 고등학교 3학년의 나이에 데뷔했다. 2008년 우리 결혼했어요 출연을 계기로 '속물이지만 겉과 속이 같은 솔직한 캐릭터'로 주목을 받았다. 때문에 호불호가 크게 갈렸던 인물. 시원시원하며 솔직해서 좋다고 하는 사람들이 있었던 반면, 안하무인적인 태도라며 거부감을 갖는 사람도 많았었다.
이후 2008년 쥬얼리는 3기 멤버 김은정과 하주연을 영입, 2008년 One More Time으로 대박을 친다. 'One More Time'을 계기로 단발로 머리를 잘랐던 서인영은 새로운 대세이자 쥬얼리의 아이콘으로 떠오른다.
외적으로 주목받는 것이 패션 쪽이고, 처음 부상한 것이 예능이라 그런지 완전 기계 음 가수로 오해하는 사람도 있지만, 걸그룹 출신에 댄스 가수, 거기에 서브 보컬로 시작했음에도 가창력은 생각보다 괜찮은 편이다. 데뷔 초에는 맑고 청아한 음색이었으나, 이후 파워풀하고 소울있는 음색으로 바뀌었다. 2004년 장혜진의 '아름다운 날들'을 불렀을 때, 2007년의 '가르쳐 줘요', 그리고 2010년의 '사랑이라 쓰고 아픔이라 부른다' 를 모아 놓고 비교해 보면 어마어마한 괴리감을 느낄 수 있다. 적어도 아이돌 서브 보컬 중에서 여기까지 성장한 가수는 찾아보기 힘들다. 참고로 보컬 트레이너는 김범수, 바비킴, 김준수(JYJ) 등 쟁쟁한 가수들의 스승으로 유명한 박선주.
많은 여자 연예인들과 싸움이 붙어서 서인영을 부정적으로 보는 여자 연예인들이 많다. 백지영, 제시, 가희, 나르샤, 가인, 곽정은, 나비, 치타 등 헤아릴 수 없다. 이렇게 싸움을 많이 했으면서 정작 김현정을 굉장히 무서워한다. 
비율 좋은 연예인으로도 꼽히는데, 비율이라는게 단순히 머리크기 외에도 여러가지 요인이 복합적으로 작용하기 때문에 등신대로 판단하는 건 현실적으로 무리가 있다. 그래도 키에 비해서 몸매가 괜찮은것도 사실이고, 패셔니스타 이미지가 있다보니 더 비율이 좋게 여겨지는 측면도 있는 듯
배우 이수나의 젊은 시절 모습이 서인영과 매우 닮아 화제가 된 적이 있다. 이에 이수나 본인은 "서인영이 나를 닮은 것"이라고 대답했다.
'대한외국인' 서인영 "연애 공백 2년, 푸근한 사람이 이상형"
서인영 엄마 무당 연관어는 루머 입니다
 옛날에 서인영 엄마가 점보고 왔는데 서인영은 알아서 잘산다고 냅두라고 했다

서인영 레전드 화보

‘돌싱포맨’ 서인영, 쥬얼리 박정아 근황 “결혼 남편 이상형 나이 리즈 레전드 화보 실제키 가족 엄마 무당 소속사” 프로필

서인영 직캠 신데렐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