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불후’ 미스코리아 이지안 ‘추억의 책장을 넘기면’ “결혼 전남편 이혼 나이 이은희 리즈 키 이병헌 이복남매 가족” 프로필

반응형

‘불후’ 미스코리아 이지안 ‘추억의 책장을 넘기면’ “결혼 전남편 이혼 나이 이은희 리즈 키 이병헌 이복남매 가족” 프로필

‘불후의 명곡’ 2022년 8월 27일 미리보기 / 18:10 방송
진정한 아름다움으로 대한민국을 빛냈다!
1979년 미스코리아부터
2021년 미스 유니버스까지 총출동!

지성과 미모는 물론 남다른 노래 실력까지 갖춘 진정한 다재다능 스타들!
‘불후의 명곡 – 미스코리아 특집’
대한민국을 빛낸 미스코리아의 
아름다운 승부~♪

8월 27일 토요일 오후 6시 10분
‘불후의 명곡’ 채널 고정!

팔색조 매력의 원조 아역 CF스타!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전하는 진심!
‘불후의 명곡’ 이지안 ‘이선희-추억의 책장을 넘기면’

이지안 "이병헌과 이복남매·혼혈 소문…너무 상처였다"

SBS플러스 '밥은 먹고 다니냐' © 뉴스1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이지안이 이국적인 외모 때문에 받은 상처를 털어놨습니다.

지난 27일 방송된 SBS플러스 예능 프로그램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밥먹다')에서는 미스코리아 출신 이지안이 국밥집을 찾았다. 이지안은 1996년 40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입상하고 본격적으로 연예계에 발을 들였다. 이국적인 분위기와 외모로 주목을 받았으며, 특히 이병헌의 동생이라는 것이 알려지며 많은 화제를 모았다. 최근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에 출연하며 활발하게 방송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날 김수미도 이지안의 이국적인 외모를 언급했다. 김수미는 "이지안을 보자마자 "프랑스 여자인 줄 알았다. 정말 이국적이다"며 외모를 극찬했다. 이지안은 "아빠가 외국인이라는 등 진짜 이상한 소문이 많았다. 지금은 되게 많이 한국스러워진 거다"며 웃었습니다. 

 

이지안은 최근 방송활동을 재개하면서 생긴 고민을 털어놨다. 그는 "새롭게 방송 일을 시작했는데 너무 오랜만에 하다 보니까 사람들한테 제가 어떻게 보일지 걱정된다. 제가 나올 때마다 당연히 오빠 얘기를 먼저 하는 건 어쩔 수 없다는 건 안다"면서 이병헌을 언급했습니다.

그는 "오빠한테 누가 될까 봐 걱정"이라며 "남매이기 때문에 떨어트릴 수 없다는 건 안다. 그데 사람들이 오빠 후광을 이용해서 제가 뜨려고 한다는 생각도 많이 하시더라. 그래서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드려야 호감을 얻을 수 있을까 싶다"고 고백했다. 김수미는 "네가 이병헌보다 더 유명해지면 된다"고 조언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에 이지안은 자신이 오빠보다 '선배'라며 1982년 5세 때 광고모델로 데뷔했다면서 "CF 몇 백 편을 찍었다. 영화, 드라마 다 찍었다. 그때 오빠는 그냥 놀았다"라며 웃었습니다.

이국적인 외모 때문에 생긴 일화도 털어놨다. 그는 "아줌마들이 대놓고 혼혈 아니냐고 물어보곤 했다. 너무 상처였다"고 말했다. 이에 이병헌과 이복남매라는 소문도 있었다고. 이지안은 "오빠가 데뷔한 후에는 이복남매설도 있었다. 오빠가 엄마를 닮았다는 얘기를 많이 듣고, 저는 아빠 닮았다고 많이 그런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에 김수미가 이병헌은 어린 시절 캐스팅 제의를 안 받았냐고 묻자 "오빠는 못생겼었다. 지금 진짜 많이 용 됐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지안 프로필 
출생: 1977년 7월 24일 (45세), 서울특별시
배우자: 김동현 (2012년–2016년)
영화: 외계인 코브라
부모: 이종근, 박재순
형제자매: 이병헌
학력: 한양대학교
 1977년 출생대한민국의 여성 방송인미스코리아 진개명한 인물
1977년 7월 24일 생이며, 1996 미스코리아 진 출신으로 배우 이병헌의 친동생이자 션 리차드의 사촌누나로, 이은희에서 이지안으로 개명했다.
2012년에 결혼하였으나 4년만인 2016년에 이혼하였다.# 이후 전 남편은 마약 및 성폭행 사건에 연루되었다. 이혼소식이 알려진 후 대부분은 잘 헤어졌다는 반응.
[1] 이국적인 외모로 인해 혼혈이라는 소문이 있으나, 사실이 아니다. 항간에 감기약 코리투살의 광고 모델이라고 소문이 와전되었으나, 모델로 나온 어린이는 이은희가 아닌 미국인 혼혈 아이인거로 밝혀졌다.#
[2] 사실 본인이 평범하게 살기를 원하였고, 이병헌도 동생의 마음을 이해하였다. 80년대는 광고 지면에 전속모델의 이름이 실리던 시기였기에, 신상이 잘 알려져 너무 유명세를 치른 탓도 있다. 이병헌이 드라마에 출연하던 데뷔 초기에는 오히려 이병헌 쪽이 인기 아역 모델의 친오빠로 화제가 되었을 정도였다. 서구적인 외모라는 점은 닮았으나 오빠는 건장한 구릿빛 피부, 여동생은 도자기처럼 뽀얀 피부라며 미남미녀 남매 연예인 특집에 선을 보이기도 했다.
이은희 키 172cm 

 

이지안 리즈 화보

‘불후’ 미스코리아 이지안 ‘추억의 책장을 넘기면’ “결혼 전남편 이혼 나이 이은희 리즈 키 이병헌 이복남매 가족”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