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3’ 선우은숙, 이영하 근황 “재결합 자녀 나이 리즈 화보 실제키 종교 가족 유지인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3’ 선우은숙, 이영하 근황 “재결합 자녀 나이 리즈 화보 실제키 종교 가족 유지인 소속사” 프로필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3' 23일 방송 

선우은숙 이영하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 캡처
배우 선우은숙이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 출연해 다사다난했던 인생사를 고백했습니다.

23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서는 배우 선우은숙이 자매들(박원숙, 혜은이, 김청, 이경진)을 찾아왔다. 이날 김청은 수개월 전부터 예정된 봉사활동 일정으로 함께하지 못했습니다. 

박원숙은 환영 현수막을 걸고, 혜은이는 함께 드라이브할 UTV 장식, 이경진은 김치전을 부치며 손님맞이에 만반의 준비를 했다. 이어 선우은숙은 "어떻게 반겨줄까 보고 싶은 사람들이 너무 많고 궁금한 마음이다"라며 설렘 가득한 모습으로 옥천에 입성했습니다. 

선우은숙은 박원숙과 격한 청춘을 보냈던 지난날을 회상하며 그동안 못다 한 이야기를 쏟아냈다. 골프 친구였던 이경진은 선우은숙이 이영하와 '우리 이혼 했어요'에 출연하자 먼저 연락을 하기도 했다고. 이어 박원숙이 선우은숙에게 "애들 아빠니까 프로그램을 계기로 만나도 되지 않나, 참 응원했었다"라며 선우은숙과 이영하와의 재결합을 조심스럽게 응원했다고 전했다. 이에 선우은숙은 "(박원숙이) 나보다도 이영하 씨랑 더 친했다, 둘을 너무 잘 아니까, 자초지종도 묻지 않고 울면서 얘기했다"라며 박원숙에게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이어 선우은숙은 어머니께서 이영하와 별거 생활을 하던 중, 돌아가셨다고 전해 안타까움을 안겼다. 선우은숙은 어머니의 임종 하루 전, 별거 생활을 끝내길 바란 어머니께 "엄마는 내 행복을 바라는 거니까 내가 선택할 수 있게 해주면 어때?"라며 진심을 전하기도 했다고. 다음날 선우은숙은 어머니의 임종을 지키며 못했던 말들을 모두 털어놓았고, 끌어안은 어머니의 품속에서 그동안 드렸던 빳빳한 새 돈이 그대로 있는 모습에 많은 눈물을 쏟았다고 고백해 먹먹함을 더했습니다. 

선우은숙은 자매들을 위해 직접 구운 빵과 냉파스타를 대접했다. 이어 선우은숙이 취미였던 골프를 중단하게 된 이유를 고백했다. 이영하와 이혼 후, 골프장 회장이 선우은숙의 스폰서, 애인이라는 황당무계한 소문이 돌았다고. 이에 선우은숙은 골프를 중단하고 자전거를 배우다 갈비뼈 5대가 부러진 사고를 겪기도 했다고. 선우은숙은 "유일하게 쉴 수 있는 곳이 산, 모자 뒤집어쓰고 산에 가면 아무도 나를 못 알아봐"라며 등산을 새로운 취미로 두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선우은숙은 "47살에 별거, 49세에 이혼 도장, 그 해 엄마가 돌아가시고 골프장 소문까지, 이혼 후 3년 반이 흘렀다"라며 힘겨웠던 지난날을 언급했다. 그러나 현재 이영하와는 자식 문제로 자연스럽게 연락하며 미움도 사랑도 없는 상태라고. 가족으로 연결된 이영하와는 5일 전에도 만났다고. 이어 선우은숙은 많은 재력을 과시하며 다가왔던 지인에게 수억 원을 사기당했던 경험을 고백해 안타까움을 더했습니다. 

선우은숙은 주위에서 전남편 이영하와의 재결합을 많이 기대했다고 밝히며, 이영하가 선우은숙에게 직접 재결합 의사를 물어 놀랐던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이에 선우은숙은 "잘 지내고, 나쁠 것도 없고 다 좋지만, 사랑의 감정이 아니라 애들 아빠 죽으면 장례 치러줄 수도 있다"라고 자신의 진심을 전했다. 또, 선우은숙은 자식이 채워 줄 수 없는 외로움을 고백, 이를 이해해주는 자매들에 "정말 외롭다, 강한 척한다"라고 솔직한 마음을 털어놓으며 울컥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한편,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는 화려했던 전성기를 지나 인생의 후반전을 준비 중인 혼자 사는 중년 여자 스타들의 동거 생활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 됩니다. 

 

선우은숙 이영하, 배우 이영하 프로필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위키백과
출생: 1950년 1월 17일 (72세), 서울특별시
배우자: 선우은숙 (1981년–2007년)
부모: 고점순
직업: 배우
자녀: 이상원, 최선정, 이상민
 한국 남배우대전광역시 출신 인물1950년 출생1977년 데뷔중앙대학교 출신고려대학교 출신
2018년 3월 18일, 조선일보를 통해 36년 전 미스코리아 출신 김모 배우를 성폭행하려 했다는 의혹이 드러났다. 아직 밝혀진 것은 없으므로 섣부른 2차 가해나 추측도 자제해야겠으나 SNS가 돌연 사라졌다고 한다.(##)

또한, 선우은숙이 밝힌 바에 의하면 이혼의 이유는 동료 배우 유지인의 불륜 때문이었다고 한다. 이영하가 불륜을 한 게 아니고 해당 여배우가 불륜을 했는데 소문의 진원지가 선우은숙이라고 루머가 뜬 것이다. 억울해서 스트레스를 받는 도중 이영하가 아내 편을 안 들어주고 가만히 있으라고 하자, 그게 시발점이 되어서 이혼하게 되었다고 한다.[2] 다만 이후에 서운한 면을 어느 정도 덜은 것인지 연락 자체는 꾸준히 하며 만나기도 자주 만난 듯한데 심지어는 선우은숙이 이영하에게 명절날 먹을 떡국을 끓여주거나 이후엔 재혼을 논의하면서 가족이 다 함께 모이기도 했다고... 이혼한 사이임에도 동반 예능출연을 하기도 했다.
[1]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68학번. 임채무와 동기다.
[2] 선우은숙 : 당신은 왜 내편 안들어줘?? / 이영하 : 남의 일에 왜 끼어들어 / 선우은숙 : 우리 이혼해 / 이영하 : ???왜?? 선우은숙 : 내가 왜 이혼하자는건지 몰라 ? / 선우은숙이 밝히길 이영하는 이혼과정에서 선우은숙의 이런 말하기 힘든 물밑의 감정들을 실제로 잘 모른체 이혼했다고 한다.

배우 선우은숙 프로필 
선우은숙은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1978년 KBS 특채 탤런트로 데뷔하였다. 1981년 10월 배우 이영하와 결혼, 2007년 10월 26년간의 결혼생활 끝에 합의 결과, 이혼하였다. 위키백과
출생: 1959년 12월 24일 (62세), 서울특별시
키: 158cm
배우자: 이영하 (1981년–2007년)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학사 (졸업)
형제자매: 언니 1명, 오빠 1명, 누이동생 1명
자녀: 최선정, 이상원, 이상민
한국 여배우1959년 출생1978년 데뷔서울특별시 출신 인물태원 선우씨서울예술대학교 출신희귀성씨인 인물대한민국의 개신교 신자
본관 태원 선우씨
가족 장남 이상원
차남 이상민
며느리 최선정, 손녀 이태리(2019년), 손자 이현(2021년)
거주지 서울특별시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 학사)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종교 개신교
1981년, 10살 연상인 동료 배우인 이영하와 결혼에 골인했으며 당시 23살의 어린 여자와 결혼한 이영하는 도둑놈 취급을 받았다.[2] 이후 대표적인 스타 잉꼬부부로 잘 생활하다가 2007년에 이혼했는데, 이혼 사유는 “서로에게 자유를 주기 위해서”였다. 두 사람 주위에선 이혼 전부터 불화설과 별거설이 돌았으나 당사자들은 이를 부인했다. 실제로 사이 자체는 아직도 괜찮은지, 이혼하고 나서 명절에 이영하를 불러 떡국을 끓여주기도 했다고 한다.# 심지어는 재결합을 논의하며 동반 예능출연을 하기도 했다!# 심지어는 함께 식사를 하는 자리에서 선우은숙이 이영하에게 "자기야"라고 얘기하기까지 했다고...
 
이영하는 당시 인터뷰에서 “부부가 오래 살다보면 회의가 들기도 한다. 서로 편하게 놓아주기로 했다“고 했다. 장남 이상원 역시 부모의 끼를 물려받아 배우로 활동하기도 했으나,현재는 사업가로 전향하여 요식업을 하고 있다.

 선우은숙 리즈, 선우은숙 이영하 가족사진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3’ 선우은숙, 이영하 근황 재결합 자녀 나이 리즈 화보 실제키 종교 가족 유지인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