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동치미’ 배동성 아내 전진주, 재혼 요리연구가 재산 언급 "결혼 딸 배수진 이혼 아들 나이 실제키 가족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

‘동치미’ 배동성 아내 전진주, 재혼 요리연구가 재산 언급 "결혼 딸 배수진 이혼 아들 나이 실제키 가족 소속사" 프로필

mbn ‘속풀이쇼 동치미’ 491회 <엄마는 재혼하지 마!> 미리보기
4월 9일 토요일 밤 11시 동치미 491회 방송!
‘엄마는 재혼하지 마!’

‘속풀이쇼 동치미’ 요리연구가 전진주, 
♣ [재혼의 조건] 재혼하면 돈이 문제다?
⁍요리연구가 전진주! 딴 주머니 차야 재혼에 성공한다?
“재혼할 때 서로 아이가 있었기 때문에 돈 문제로 갈등하고 싶지 않아서 따로 관리하고 있어요”


배동성 와이프 전진주부터 딸 배수진까지, 주목 받는 가족 


전진주 인스타그램
개그맨 배동성의 가족들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배동성은 지난 2013년 전부인 안현주와 이혼했으며 이후 2017년 요리연구가 전진주와 서울의 한 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부부는 함께 방송에 나와 서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하는 등 화목한 가정의 모습을 대중들에게 자랑한 바 있습니다.
지난 5월 한 방송에서 전진주씨는 "남들은 4년차니까 식을만하지 않냐고 하지만 아직도 뜨겁다. 온도가 어디까지 올라갈지 모르겠다. 남편은 모르겠지만"이라며 사랑꾼 면모를 과시했습니다. 
배동성 역시 "사는 방법이 모두들 다르겠지만 저희는 오늘이 마지막 날이라는 생각을 갖고 살다 보니까 하루하루 행복할 수밖에 없다"며 지지 않는 애정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배수진 인스타그램
딸 배수진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배동성의 딸이자 유튜버인 배수진 '돌싱글즈'에서 '이혼 1년 차' 돌싱으로 등장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뮤지컬 배우 임현준과 2018년 결혼한 배수진은 슬하에 딸이 하나 있었지만 2020년 5월 이혼했다. 배수진은 "결혼 생활할 때 시어머니 집에서 걸어서 5분 거리 원룸에서 살았다"며 "개인 공간이 없으니까 (전남편과) 부딪히고 싸웠다. 그리고 제게 사랑을 안 주고 막 대하고 무시했다"라고 털어놨습니다.  
배수진은 자신의 아들에게 "이혼 가정의 아픔을 물려주고 싶지 않았다"고 털어놓으며 "부모님처럼 이혼하기 싫어서 하루하루 버틴 것도 있다"고 토로했습니다. 
현재 MBN ‘돌싱글즈’에 출연 중에 있는 배수진은 최준호와 최종 커플이 되며 주일 동거에 돌입,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전진주 프로필 
출생: 1968년 (54세)
배우자: 배동성 (2017년–)

배동성 프로필
 KBS 공채 6기 개그맨 출신인 대한민국의 코미디언이다. 위키백과
출생: 1965년 4월 2일 (57세), 목포시
부모: 박순덕
직업: 코미디언
배우자: 전진주 (2017년–), 안현주 (1992년–2013년)
자녀: 배수진, 배수빈, 배준태
분류 한국 남성 코미디언1965년 출생1990년 데뷔목포시 출신 인물대한민국의 개신교 신자서울예술대학교 출신
종교 개신교
데뷔 1990년 KBS 코미디 탤런트 선발대회
가족 아버지 배근수[1] 배동석[2]
아내 전진주(2017년 ~ 현재)
아들 배준태(1993년생), 장녀 배수진(1996년생), 차녀 배수빈(2006년생) [3]
소속 이메이드
기러기 아빠 생활 후 이혼[편집]
가수 김흥국, 개그맨 이홍렬 등과 더불어 연예계 대표적인 기러기 아빠였다. 1991년 일반인 여성 안현주와 결혼한 그는 슬하에 1남 2녀의 자녀를 두었다. 그리고 2000년에 자녀들을 모두 미국에 조기유학을 보냈고 아내 안현주가 자식들과 함께 미국으로 건너가면서 13년 동안이나 기러기 아빠 생활을 하게 되었다고 한다.
첫째 딸 배수진은 2018년 뮤지컬배우 임현준과 백년가약을 맺었으나, 결혼 2년 만인 2020년 5월에 이혼했다. 2021년 7월에는 MBN 재혼 예능 프로그램인 '돌싱글즈'에 출연했다. 여기서 혼전임신 때문에 결혼했으며 4세 아들이 있고, 전 남편이 자신을 존중해주지 않아 이혼했다고 밝혔다.

배동성 전진주 재혼

 

‘동치미’ 배동성 아내 전진주, 재혼 요리연구가 재산 언급 "결혼 딸 배수진 이혼 아들 나이 실제키 가족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