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불후’ 권인하&정홍일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결혼 부인 최덕순 자녀 나이 리즈 키 가족 폭행 박효신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

‘불후’ 권인하&정홍일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결혼 부인 최덕순 자녀 나이 리즈 키 가족 폭행 박효신 소속사" 프로필 


‘박효신 스승’ 권인하가 가수 박효신을 극찬했습니다.

30일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이하 ‘두데’)의 ‘훅 들어온 초대석’에는 가수 권인하가 게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줬습니다.

이날 한 청취자는 권인하의 등장에 “박효신 스승님으로 유명하신 분이다”라고 반겼다. 그러자 권인하는 “박효신 스승이라고 하기에는 너무 과분하다”며 겸손해 했습니다.

권인하는 “박효신이 처음 데뷔할 때 음반사 대표이사였다. 처음 본 것이 19살 때였는데, 그 때부터 천재성이 보이더라. 나는 그걸 발견해줬을 뿐이다”라며 박효신을 칭찬했습니다.

이후 DJ 지석진은 권인하에게 “최근 후배 가수들의 노래를 커버하는 영상을 올리면서 제 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고 근황을 질문했습니다.

권인하는 지난 2016년부터 유튜브 채널 ‘권인하 KWON INHA’를 통해 다양한 후배 가수들의 커버 영상을 올리며, 구독자 16만 명을 보유한 인기 유튜버로 활동 중 입니다.

권인하는 "사실 2000년 대 잠깐 가수 활동을 중단하고 사업에 도전했다. 여러 사업이 실패하면서 '송충이는 솔잎을 먹고 살아야 한다'는 사실을 깨달았다"면서 "2015년 '복면가왕' PD가 섭외 제안을 했을 때부터 마음을 고쳐먹었다. 내 노래든 다른 사람 노래든 가수가 노래를 할 수 있는 곳이 있다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응하게 되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그는 "유튜브 시작도 이런 생각부터 출발했다. 원래 내가 부른 노래를 한 곳에 무아두고 싶다는 생각만 했다. 그 때 아들이 유튜브를 권유해줬고, 젊은 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태연 '만약에', 윤종신 '좋니', 벤 '180도' 등의 노래를 추천해줬다"면서 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귄인하는 1985년 가수 이광조의 '사랑을 잃어버린 나'를 작사, 작곡하며 데뷔했다. 1986년에는 록밴드 '우리'의 보컬리스트로 활동했고, 1988년에는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하기도 했다. '오래전에', '비오는 날의 수채화' 등의 히트곡으로 1980년대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는 지난 2015년 EBS '스페이스 공감'에서 소녀시대 태연의 '만약에'를 부른 영상이 SNS에서 화제를 모으며 '천둥 호랑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현재는 유튜브를 통해 다양한 커버 영상을 올리며 제 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불후의명곡’ 565회 출연자 정보 7월 23일 / 18:10 방송
2022년 상반기 ‘불후의 명곡’ 빛낸 최강자 총출동! 
상반기 왕중왕전의 특별한 트로피를 차지하기 위한 역대급 명승부가 펼쳐진다! 
‘불후의 명곡 ? 2022 상반기 왕중왕전’ 
2022년 상반기를 화려하게 장식할 최고의 무대들이 펼쳐진다! 
7월 16일&23일 토요일 오후 6시 10분! ‘불후의 명곡’ 채널 고정! 

환상적인 하모니! 천둥 호랑이와 고독한 사자! 관중들을 압도하는 파워 보컬! 
‘불후의명곡’ 권인하&정홍일 ‘조용필-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가수 권인하 프로필 
 대한민국의 가수, 싱어송라이터, 텔레비전 연기자이다. 위키백과
출생: 1959년 8월 13일 (62세), 청주시
소속사: WE Music
활동 시기: 1984년 ~
앨범: 권인하 #6, 계절이 음악처럼 흐를때, 행진, 더보기
활동 그룹: 들국화 (1983년 ~ 1987년)
한국 남가수대한민국의 남성 유튜버가수 출신 유튜버1959년 출생청주시 출신 인물안동 권씨 추밀공파대한민국의 개신교 신자1984년 데뷔배재고등학교 출신경희대학교 출신인터넷 밈/가수/대한민국마로니에(가수)
신체 172cm, 71kg
본관 안동 권씨[1]
학력 배재고등학교 (졸업)
경희대학교 공과대학 (환경보호학 / 학사)[2]
소속 SIMPLE ENTER
종교 개신교
가족 아내 최덕순(崔德順)[3], 아들 권오범(權五範)[4]
별명 천둥호랑이[5], 부장님
대한민국의 작사가, 작곡가, 가수, 라디오 DJ, 연기자, 쇼 프로그램 진행자, 실용음악과 교수[8], 기획사 대표, 사업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해왔다.[A]
1959년 8월 13일 충청북도 청주시에서 아버지 권태성(權泰成)[10]과 어머니 평산 신씨 신용문(申龍文)[11] 사이의 4남 1녀 중 넷째 아들로 태어났다. 배재고등학교(93회)와 경희대학교 환경보호학과[12]를 졸업하였다.[13]

1984년 12월 가수 이광조의 '사랑을 잃어버린 나'[14]라는 곡을 작사 및 작곡하여 작곡가로 첫 데뷔했다.

그 뒤 1986년 록 밴드 "WE"의 보컬리스트로 활동하면서 가수 활동을 시작하였고 1987년 솔로 가수로 전향한 뒤 '슬픈 추억' (1988), '계절이 음악처럼 흐를 때' (1990), '나의 꿈을 찾아서' (1991) 등으로 인기를 얻었다.[A]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첫 경연에서 날아라 태권소년라는 가명으로 참가하였다. 심금을 울리는 목소리로 노래를 부르면서 많은 감동을 주었으며, 복면가왕 녹화가 마무리 된 뒤에 EBS 스페이스 공감에서 복면가왕에서 불렀던 노래를 다시 한 번 불렀는데, 저작권 문제 때문에 미방영분으로 페이스북과 유튜브에 업로드 되면서 큰 화제가 되었다. 의외로 10대 청소년 및 20대 청년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으며, 유튜브 동영상 조회수는 20만회를 가뿐히 뛰어넘었으며, 2019년 10월에 와서는 무려 300만회를 돌파하였다.[23]
 주취 폭행 사건[편집]
2013년 연말/연시의 빼놓을 수 없는 사고인 '주취폭행' 사건에도 휘말려 곤욕을 치른 바 있다. 당시 사업의 저조한 실적으로 괴로워하던 와중 주량 이상의 술을 마시다가 만취 상태가 된 권인하는, 주위를 식별할 수 없는 상황에서 주변이 자신을 해친다고 생각하여 폭력을 행사했다고 한다. 택시 기사의 머리를 때리고, 경찰서에서 경찰관들과 실랑이를 벌이다가 머리로 들이받는 등 경미한 폭행을 가했다고 한다.# 이후 권인하는 폭행 혐의와 공무집행방해 혐의[36]를 받았지만, 비교적 경미한 사안이고 피해자와도 합의가 된만큼 '기소유예' 처분으로 조용히 넘어갔다. 섹션TV연예통신에서 피해자인 택시기사와 합의를 한 문자를 공개했고, 소동을 빚은 경찰서에 직접 찾아와 고개 숙여 사과했다.# 사건/사고 항목 두 개 모두 음주에 관한 사고들이고, 실제로 상당한 애주가였던 지라 이런저런 사건에 휘말린 모양이다. 다행히도 2014년 여유만만에서 당뇨병으로 인해 금주를 시작했다고 밝혀 많은 이들의 응원을 받았다.

권인하 리즈

‘불후’ 권인하&정홍일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결혼 부인 최덕순 자녀 나이 리즈 키 가족 폭행 박효신 소속사" 프로필

2022.04.17 - [화제인물] - ‘복면가왕’ 누렁이 가수 정홍일 "결혼 부인 직업 자녀 나이 리즈 실제키 몸무게 학력 가족 싱어게인 소속사" 프로필

 

‘복면가왕’ 누렁이 가수 정홍일 "결혼 부인 직업 자녀 나이 리즈 실제키 몸무게 학력 가족 싱

‘복면가왕’ 누렁이 가수 정홍일 "결혼 부인 직업 자녀 나이 리즈 실제키 몸무게 학력 가족 싱어게인 소속사" 프로필 ‘복면가왕’1659회 2022-04-17 논스톱 ‘작은 아씨들’의 5연승 도전기!

lovesonamu.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