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볼륨을 높여요’ 신예은 하차 이유 "남자친구 연예 이상형 구자철 나이 레전드 청바지 화보 실제키 움짤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

‘볼륨을 높여요’ 신예은 하차 이유 "남자친구 연예 이상형 구자철 나이 레전드 청바지 화보 실제키 움짤 소속사" 프로필


신예은이 '신예은의 볼륨을 높여요' DJ 활동을 마무리한다. KBS 제공

배우 신예은이 '신예은의 볼륨을 높여요' DJ 활동을 마무리한다. 그는 방송으로 청취자들에게 직접 인사를 건넬 예정 입니다.

19일 소속사 앤피오엔터테인먼트는 "KBS 쿨FM '신예은의 볼륨을 높여요' DJ를 맡고 있는 신예은이 오는 31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프로그램에서 하차한다"고 밝혔습니다.

신예은은 지난해 11월 1일 '신예은의 볼륨을 높여요' 새로운 DJ로 첫인사를 전했다. 활동을 마무리하는 그는 19일 '신예은의 볼륨을 높여요' 생방송을 통해 청취자들에게 직접 하차 소감을 밝힐 예정 입니다. 

신예은은 DJ로 발탁된 뒤 게스트들과의 호흡을 자랑하며 '옌디'로 활약해왔다. 신예은이 지닌 밝은 에너지는 청취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습니다.

한편 '볼륨을 높여요'는 1995년 시작된 프로그램이다. 이본 메이비 최강희 유인나 등의 스타 DJ를 배출해왔다. 신예은에 앞서 강한나가 '볼륨을 높여요' DJ로 활동했습니다.

신예은은 드라마 '어서와' '경우의 수' '유미의 세포들 시즌2' 등에서 열연을 펼쳤다. 그는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로 대중을 만날 예정 입니다.

 

신예은 하차, 배우 신예은 프로필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위키백과
출생: 1998년 1월 18일 (24세), 속초시
키: 167cm
형제자매: 2녀 중 막내
소속사: 앤피오엔터테인먼트; JYP 엔터테인먼트
웹사이트: 앤피오엔터테인먼트 신예은; 신예은 - 인스타그램; 신예은 - 유튜브; 신예은 - 네이버 카페; 신예은 - 다음 카페
학력: 성균관대학교, 안양예술고등학교
한국 여배우JYP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1998년 출생2018년 데뷔속초시 출신 인물안양예술고등학교 출신성균관대학교 출신대한민국의 복음교회 신자뮤직뱅크 역대 진행자
신체 168.7cm[3], 42kg, B형
가족 부모님, 언니
학력 안양예술고등학교 교표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 졸업)
SKKU Emblem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 / 휴학)[4]
종교 개신교(복음교회)
좌우명 Jesu Juva[5] (예수님, 나를 도우소서)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로고 • 앤피오엔터테인먼트 로고[6]
2018년 6월부터 방송된 웹드라마 《에이틴》으로 데뷔해서 높은 인지도를 얻었으며, 같은 해 8월 JYP엔터테인먼트와 정식 매니지먼트 계약을 맺었다. 10대들의 연예인이라는 호칭으로 불릴 정도로 에이틴 방영 당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신예은 선수 이상형이 구자철
축구선수 구자철의 열성 팬이며,[15] 2022년 3월 현재 인스타그램에서 유일하게 팔로잉하는 사람이 구자철이기도 하다. 구자철도 맞팔을 해주었다.[16] 구자철의 생일 축하한다는 말에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실제로 보면 프로필상 키보다 훨씬 더 커 보이기도 한다. 그리고 진짜로 167에서 169로 키가 더 커서 모델 뺨치는 비율을 자랑한다.[18]
같은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인 윤박, 강훈 등과 함께 삼남매 콘셉트로 여행 프로그램인 네모여행에 출연했다.
데뷔 초에는 시크하고 예쁜 외모가 네이버 웹툰 연애혁명의 왕자림과 닮았다고 화제가 되었다.
10대들의 전지현이라는 별명도 있다. 우연의 일치인지 전지현도 콧등에 점이 있다.
단발이 매우 잘 어울린다. 에이틴에서 도하나를 연기할 당시, 너무 예쁜 신예은의 단발머리를 따라하는 도하나병이 잠깐 돌기도 했다.
약간은 차가워 보이는 평소 인상과 달리 웃을 때는 강아지상이라 갭 모에가 발생한다.
코에 애교점이 있다. 웃는 모습이 정말 사랑스럽다.
킬연기학원 출신이다. 킬연기학원 유튜브에 합격자 영상이 올라와 있다.
차은우, 서신애와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동기 사이라고 한다. 또한 조병규, 김동희와 같은 고등학교 출신이다.
심은하 의 리즈시절 모습과 굉장히 닮았다.
이유비, 오연서와 닮은 모습이 있다.
신예은 청바지


신예은 레전드

‘볼륨을 높여요’ 신예은 하차 이유 "남자친구 연예 이상형 구자철 나이 레전드 청바지 화보 실제키 움짤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