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무속인 개그우먼 김주연 프로필, 동치미 598회 코미디언 김영희 사주팔자 근황 “결혼 손헌수 나이 인스타 화보 학력 무당 전화번호”

반응형

무속인 개그우먼 김주연 프로필, 동치미 598회 코미디언 김영희 사주팔자 근황 “결혼 손헌수 나이 인스타 화보 학력 무당 전화번호”

동치미 598회 <어머니, 그거 다 미신이에요!> 미리보기
5월 4일 토요일 밤 11시 20분 동치미 598회 방송!
‘어머니, 그거 다 미신이에요!’
배우 선우은숙, --무속인 시어머니 고춘자, 가수 나미애, 무속인 며느리 이다영, 개그우먼 김영희, **개그우먼/무속인 김주연
배우 윤용현, 가수 현진우, 정신과 전문의 최명기, 개그맨 최홍림까지
뭘 해도 잘 안 풀리는 인생! 이건 타고난 팔자 때문이다?
무속신앙과 미신을 통해 꼬인 인생을 극복하려 했다는 스타들의 속풀이 시간!
♣나 정도면 복덩이가 들어간 거라는 며느리 VS 우리 집 정도면 시집 잘 온 거라는 시어머니
⁍무속인 며느리 이다영! 나는 ‘신어머니’를 ‘시어머니’로 모시게 됐다
“아버지를 살리려고 찾아간 신당에서 갑자기 신이 들렸고 이후 내림굿을 해주신 신어머니와 고부지간이 됐죠”
⁍무속인 시어머니 고춘자! 나 덕분에 며느리가 팔자 폈다?
“무속인이 된 며느리를 옆에서 잘 이끌어 주고 있고 제 덕에 우리 아들과 결혼까지 했으니 복 받았죠”
♣내 인생이 안 풀리는 건 팔자 때문이다 VS 꼬인 인생도 극복할 수 있다
⁍가수 나미애! 나는 40년째 꼬인 내 팔자와 싸우는 중이다
“긴 무명 생활로 개명을 7번 하고 트로트 경연 대회에서 우승까지 했는데도 인생이 안 풀리더라고요”
⁍개그우먼 김영희! 바꿀 수 없는 사주팔자를 꺾어 연예인이 됐다?
“사주에도 없는 직업을 택한 탓인지 여러 풍파를 겪었지만 일을 놓지 않고 열심히 산 덕에 재기할 수 있었죠”
5월 4일 토요일 밤 11시 20분! 속 시원히 밝혀집니다~

무속인 개그우먼 김주연 프로필 
김주연은 대한민국의 희극 배우다. 위키백과
출생: 1986년 2월 11일 (38세), 대한민국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한국예술학교
 유튜버 김주연 김주연 프로 김주연, 박세리 김주연 배우 김주연 교수 김주연 미스코리아 개그맨 김주연 근황 김주연 가수
분류 한국 여성 코미디언1986년 출생2006년 데뷔2014년 은퇴은퇴한 방송인한국예술고등학교 출신한국의 무당
신체 O형
가족 부모님, 남동생[1]
학력 한국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
데뷔 2006년 MBC 15기 공채 개그맨
https://www.youtube.com/@bs_unnie/featured
https://www.instagram.com/bs_unnie/
별상 궁대신/ 무속인 김주연🪷
Astrologist & Psychic
#개그우먼김주연#무속인김주연#별상궁대신#별상언니
📍youtube ”별상언니“
📍네이버 “별상 궁대신”
🪷010-8903-9951🔮
-예약 문의는 문자 및 DM 부탁드려요🙏
-서울시 잠실동 백제고분로7길 46-24
대한민국의 前 개그우먼, 現 무속인. 현재는 서울 송파구에서 신당을 차려 무당으로 지내고 있다.
원래는 배우 지망생이었으나, 가난한 집안 사정으로 인해 2006년 MBC 공채 15기로 개그계에 입문했다. 동기 중 최연소이며 데뷔 당시에 21세였다. (동기 중 이국주와는 동갑이지만 생일은 이국주가 더 빠르다.) 배우 지망생이었기 때문에 개그우먼 중에서도 미인으로 유명했다.

개그야의 짧은 뉴스란 코너로 데뷔를 하였고 이후 개그야에서 주로 활동했으며 여러가지 코너에 나왔다가, 데뷔 9개월만에 자신의 이름을 딴 코너 '주연아'에서 선배 개그맨 정성호와 함께 활약해 크나큰 인기를 얻었다. 과외선생님 정성호와 과외학생 김주연의 로맨스라는 설정이지만, 실제로는 서로 드립 배틀을 하는 꽁트. 당황하거나 화가 나는 상황에서 정성호는 과거부터 해왔던 특유의 한석규 성대모사 말투를 사용해서 '주연아'라고 부르는 것[2]을 유행어로, 김주연은 이를 받아쳐 짜증난다는 말 대신 '대따 짬뽕나', '열라 짬뽕나'[3]를 유행어로 밀었고 대박을 거둬들였다. [4]

이후 야야야, IQ430, 미녀는 괴로워 등 여러 코너에 출연하며 개그야의 간판 미녀 개그우먼으로 활발하게 활동했다. 참고로, 주연아가 끝난 이후에는 망가지는 건 기본에 개그 자체가 상당히 하드코어한 코너가 많았는데, 그녀가 이런 개그를 펼칠 때 마다 코너에 출연하는 동료 개그맨들이 "주연아 코너 끝나니까 힘드냐"라는 말을 해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2009년 개그야가 시청률 하락으로 폐지된 이후에도 코미디에 빠지다, 코미디의 길등 여러 MBC 코미디 프로그램에 출연했지만 코미디의 길 이후 MBC의 코미디 프로그램이 전멸 되는 바람에 결국 더 이상 방송에 모습을 비추지 않았다.
MBC 코미디가 맥이 끊긴 이후에는 잠적하여 더이상 근황이 알려지지 않다가, 2024년 3월 19일 유명인들의 근황을 알아봐 주는 유튜브 채널 근황올림픽에 출연하여 근황이 공개 되었다. #

방송 활동은 사실상 완전 접었다고 말하며 은퇴를 선언했고, 더이상의 미련도 없다고 하였다. 어느날 반신마비로 인한 건강악화로 신내림을 받았고, 2022년에 서울 송파구 인근에 신당을 차려 무당으로 지내고 있다고 밝혔다.[5] 또한, 동료들도 자신이 무속인 된 걸 모른다고 한 걸로보아 동료 개그맨들과도 연락이 끊긴 듯하다.

더불어, 자신의 어머니가 일하고 있는 "용궁조개"란 이름의 식당에 어머니를 도우러 가기도 한다고 한다.

개그야 당시에 선배 개그맨 정성호, 김완기, 동기 류경진과 코너를 자주 했었다.
정성호가 예전에 방송에서 김주연의 근황을 말했을때 이후 여기저기 업그레이드를 거쳐 현재는 예전의 얼굴과 다르다고 했는데, 실제로 주연아 당시와 비교하면 외모가 많이 달라졌다는 걸 알 수 있다.
어릴때 집안이 매우 가난했다고 하며, 본인이 독립하고 서울로 내려왔을 당시엔 장판도 없는 시멘트 바닥에서 잤고, 화장실은 밖에 있었던 집에 살았을 정도로 형편이 어려웠다고 한다.
오승훈, 김민정에 이어 세번째 개그맨 출신 무속인이다.
tvN 출신 개그맨 중 동명의 후배 개그우먼 김주연이 있다.[6]
한때 선배 개그맨 손헌수와 열애를 했지만, 2014년 결별했다.
코끼리 (MBC)
웃음버라이어티 꿀단지 (MBC)
추억은 방울방울 (MBC)
웃고 또 웃고 (MBC)
코미디에 빠지다 (MBC)
코미디의 길 (MBC)
6. 수상[편집]
2006년 문화방송(MBC) 방송연예대상 코미디시트콤부문 여자신인상


https://www.instagram.com/go_chunja_2338/
고춘자
대한민국 1등 무당
☎️예약 및 상담 010-2338-0388
🌈유튜브채널 #신엑소시스트고춘자
#점사버스 #미스터리서클 #소울리스
youtu.be/VIyZ8fj5jl8
https://www.youtube.com/channel/UCOd0Gj9G6KpHKdN_xl2eRvA
휴먼다큐 사노라면 고부무당 무속인 고춘자 점집 사주 예약 위치 연락처 환상의 짝꿍 고부무당 너는 내...
# 꼭 닮은 운명의 두 여자, 37년 차 무속인 시어머니와 9년 차 무속인 며느리

경기도 고양시 북한산 바로 밑, 한 지붕 아래 너무나 닮은 운명을 지닌 두 여자가 있다. 무속인 37년 차 고춘자 할매와 그녀의 며느리 9년 차 무속인 이다영 씨다.

10년 전까지만 해도 평범한 보험회사 직원이었던 다영 씨. 친정아버지의 건강 악화와 날마다 반복되는 악몽으로 심신이 지쳐가고 있었을 때 절박한 심정으로 굿을 치렀다. 그때 굿 잘하기로 소문 자자했던 무속인을 소개받았는데 시어머니 춘자 씨였다. 그런데 굿판에서 뜻밖의 일이 벌어졌다. 굿을 진행하는 도중, 다영 씨에게 신이 들린 것. 이후 춘자 씨에게 신내림을 받고 신엄마, 신딸의 관계를 맺게 된 다영 씨. 요즘 보기 드문 바른 아가씨라 다영 씨를 눈여겨봤던 춘자 씨는 다영 씨와 동갑인 셋째 아들을 소개시켜주었고 이젠 신딸에서 며느리로, 진짜 가족이 되었다. 춘자 할매는 자신의 운명과 닮은 며느리 다영 씨에게 알려주고 싶은 것이 많다. 때론 엄마처럼, 때론 무서운 호랑이 스승으로 엄마이자 여자로서 무속인의 길을 평생 걸어가야 할 다영 씨의 짐을 덜어주고 싶다. 그래서 오늘도 춘자 할매의 호통 소리가 온 집안에 쩌렁쩌렁 울린다.
# 5년 만에 아들을 만난 며느리 다영 씨, 좋은 엄마가 될 수 있을까?

9월이 오기만을 손꼽아 기다린 다영 씨. 다섯 살 아들 시윤이가 드디어 집에 오는 날이다. 시윤이가 태어난 후 백일만에 춘자 씨의 뜻에 따라 아이를 지인 집에 맡겼다. 하루종일 집 안 가득 향을 피우니 아이 건강도 염려가 될 뿐 아니라 귀신 들린 사람, 나쁜 기운을 가진 사람 등 온갖 고민을 지닌 사람들이 드나들었기에 아이에게 좋지 않으리라 판단했다. 다섯 살이 되면 아이를 데려오겠다고 약속한 춘자 씨는 그 약속을 지키기 위해 작년에 평생 모은 재산을 북한산 아래 땅을 사들여 이층집을 지었다. 1층엔 신당을, 2층에 가정집을 분리해 놓으면 아이를 마음 놓고 키울 수 있겠다 싶었다. 그런데 그렇게 고대하던 아들이 왔는데 다영 씨는 아이를 마음 놓고 돌볼 시간이 부족하다. 계속된 일정으로 아침에 아이 얼굴 잠깐 보는 게 고작. 엄마 역할을 잘하는 건가 고민이 드는 와중에 갑자기 아이가 아프다. 밤새 고열과 기침에 시달린 아들. 아침부터 부랴부랴 병원 갈 채비를 하는데. 시어머니 춘자 씨의 날벼락이 떨어졌다. 애만 데려온다고 다 부모인 줄 아느냐며 호통을 치는데. 오자마자 아픈 아이 때문에 면목이 없는 다영 씨. 아이가 아픈 것도 잘 챙겨주지 못한 자신의 부족함 때문인 것 같은데 시어머니의 야단까지 맞으니 더 서글퍼진다.

 

# 손빨래부터 삼시세끼 갓 지은 밥까지, 며느리는 바쁘다 바빠~

24시간 시어머니 춘자 씨와 꼭 붙어 있는 며느리 다영 씨. 며느리와 시어머니 역할 하랴, 신딸로서 시어머니 무속일 보조하랴, 몸이 두 개라도 모자랄 지경이다. 이 와중에 춘자 씨의 고집이 만만치 않다. 굿할 때 입는 한복은 매번 손빨래를 해야 하며, 삼시세끼 갓 지은 밥을 내놓을 것을 당부한다.

 

살림에 육아에 무속일까지 24시간이 빠듯하지만, 그동안 군말 없이 해냈던 다영 씨. 그런데 이젠 반기를 들었다. 요즘 젊은 무속인 다영 씨가 보기엔 비합리적인 것이 많은 것. 한복은 세탁기에 맡기고 제자들 교육은 프린트물을 활용해서 편리함을 누려보자는 것이다. 그러나 호락호락 들어줄 리 없는 시어머니 춘자 씨. 다영 씨의 제안이 나오자마자 눈에 불을 켜고 호통을 치는데. 신구 갈등이 고부 갈등으로 번지는 상황, 과연 두 사람의 간극은 좁혀질 수 있을까?

 

자신이 더 나이 들기 전에 며느리에게 모든 것을 전수하고 싶은 시어머니.

요즘 시대가 바뀌었으니 무속인도 변해야 한다는 며느리.

과연 고부 사이는 좁혀질 수 있을까?

 

무속인 개그우먼 김주연 몸매 각선미 화보

무속인 개그우먼 김주연 프로필, 동치미 598회 코미디언 김영희 사주팔자 근황 “결혼 손헌수 나이 인스타 화보 학력 무당 전화번호”

2023.06.01 - [화제인물 코미디언 김영희 프로필] - 개그우먼 김영희 프로필, 동치미 550회 출연진 엄마 권인숙 “결혼 남편 윤승열 자녀 임신 출산 나이 인스타 화보 키 가족”

 

개그우먼 김영희 프로필, 동치미 550회 출연진 엄마 권인숙 “결혼 남편 윤승열 자녀 임신 출산

개그우먼 김영희 프로필, 동치미 550회 출연진 엄마 권인숙 “결혼 남편 윤승열 자녀 임신 출산 나이 인스타 화보 키 가족” 속풀이쇼 동치미 550회 예고편 ‘남의 집 자식들은 결혼 잘만 하더라!

lovesonamu.tistory.com

(코피노 소녀 15) 그물 600m가 필요?ㅣ식구 데리고 방카로 6시간 가야 해요
https://youtu.be/R9ACtzbXQWQ?list=TLPQMjcwNDIwMjTMh_P-Yn3SD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