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퍼블리커스 윤주진 프로필, MBN 아침&매일경제 김은미 앵커 여자 아나운서 “나이 학력 대학생포럼 회장 경력 정봉주 정치 성향”

반응형

퍼블리커스 윤주진 프로필, MBN 아침&매일경제 김은미 앵커 여자 아나운서 “나이 학력 대학생포럼 회장 경력 정봉주 정치 성향”


[MBN LIVE/아침&매일경제] 정부, '한은 마통' 1분기에만 45조 빌려 썼다 - 2024.4.15 (월)
출연자
윤주진 전 자유한국당 상근부대변인
조기연 민주당 법률위 부위원장
김광삼 변호사 
주원규 시사평론가 

윤주진 프로필 
1983
학력 연세대학교 정치외교학과
경력 한국대학생포럼 대표
전 한국대학생포럼 회장
분류 보수주의대학생 운동 단체박근혜-최순실 게이트/관련 인물 및 단체
한국대학생포럼은 2009년에 설립된 우파 성향의 대학생 단체다. 위키백과 참고

최근 몇 년간 학술적 움직임도 강해져서 경제토론, 자유주의 연구 등을 진행하고 있다. 경제적으로 프리드리히 하이에크, 밀턴 프리드먼, 루트비히 폰 미제스등을 대표로 하는 고전적 자유주의를 지향하나 국제관계에 있어서는 정치현실주의와 보수주의를 지향한다.

이 단체의 회원이 되려면 정당의 당적이 있어서는 안 된다. 즉, 국민의힘의 당적을 가진 사람은 가입 자격이 안 된다는 것이다. 보수 정당이라도 탈당을 해야만 가입이 되는 것으로 보아 정당과 어느 정도 거리를 두려는 모습이 보인다.
[2] tvN 백지연의 끝장토론 출연, 前 전희경 국회의원 보좌관
인터넷 방송 ‘나는 꼼수다’ 열풍을 주제로 열린 tvN ‘백지연의 끝장토론’에서 정봉주 전 민주당 의원과 격론을 벌인 대학생 패널 윤주진(28) 씨의 소속이 논란을 빚고 있다.

퍼블리커스 윤주진 프로필, MBN 아침&매일경제 김은미 앵커 여자 아나운서 “나이 학력 대학생포럼 회장 경력 정봉주 정치 성향”

2023.07.10 - [화제인물] - 김해 민홍철 의원 프로필, MBN 아침&매일경제 김은미 기자 여성 진행자 “결혼 부인 신외숙 자녀 나이 학력 고향 가족 재산”

 

김해 민홍철 의원 프로필, MBN 아침&매일경제 김은미 기자 여성 진행자 “결혼 부인 신외숙 자녀

김해 민홍철 의원 프로필, MBN 아침&매일경제 김은미 기자 여성 진행자 “결혼 부인 신외숙 자녀 나이 학력 고향 가족 재산” [MBN LIVE/아침&매일경제] 이번 주 내내 전국 장맛비…한여름 우박도 - 2

lovesonamu.tistory.com

(고물상에서 만난 코피노 소녀 11) 위시리스트 이루어 주기
https://youtu.be/30EToC7yCk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