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김정은 여동생 김여정 프로필, 선제타격 핵전쟁 담화 "결혼 남편 최성 자녀 나이 학력 종교 김일성 가족" 가계도
김여정 북한 노동당 부부장 [사진=연합뉴스]
북한 김여정 노동당 중앙위원회 부부장이 대남(對南) 핵무력 도발 명분 쌓기에 나섰다고 합니다.
조선중앙통신에 따르면 이틀 전 서욱 국방장관에게 '쓰레기' '미친개'라며 막말을 쏟았던 김여정 부부장은 5일 "남조선을 겨냥해 총포탄 한 발도 쏘지 않을 것"이라며 대남 비난 수위를 조절했습니다.
그는 "쌍방의 군대가 서로 싸우면 전쟁이나 전투에서 누가 이기고 지는 것을 떠나 우리 민족 전체가 반세기전처럼 아니 그보다 더 깊은 상처를 입게 된다"며 "우리는 명백히 그런 전쟁을 반대한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김 부부장은 이내 핵보유국에 대한 선제타격은 가당치 않은 망상, 미친놈의 객기라며 본색을 드러냈습니다.
그는 "남조선이 우리와 군사적 대결을 선택하는 상황이 온다면 부득이 우리의 핵 전투 무력은 자기의 임무를 수행해야 하게 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또 남한은 핵보유국을 상대로 군사적 망상을 삼가야 한다면서, 날아오는 포탄이나 막을 궁리만 하고 있어도 참변은 피할 수 있을 것이라고 비아냥댔습니다.
끝으로 "이런 상황에까지 간다면 무서운 공격이 가해질 것이며 남조선군은 괴멸, 전멸에 가까운 참담한 운명을 감수해야 한다. 이것은 결코 위협이 아니다"라고 했습니다.
김여정 담화문 보니까 정말 다행스럽네요.
같은 민족은 무력 상대 아니라고 하고, 민족 전체가 반세기 전처럼 깊은 상처를 입는 전쟁을 반대한다고 했네요.
그럼 이제 문제는 우리인데...
전 그 진리를 믿습니다. 우리나라 부패 세력은 잃을게 많아 졸라 쫄보 ㅅㄲ들이다. 다만 입으로만 안보를 외치며 센척할 뿐.
가만히 있는 북한 건드려서 자폭하지말고 차라리 일본을 건들길. 요즘은 얘네가 더 쉽다.
출처 - https://www.ddanzi.com/free/731433241
북한 김여정 프로필
출생: 1987년 9월 26일 (34세), 북한 평양 직할시
배우자: 최성 (2014년–)
정당: 조선로동당
형제자매: 김정은, 김정철, 김정남, 김설송
부모: 김정일, 고용희
학력: 김일성종합대학, 김일성군사종합대학
분류 1988년 출생김일성 가문북한의 무종교인북한 국무위원회 위원조선로동당 선전선동부 제1부부장조선로동당 7기 정치국 후보위원조선로동당 8기 중앙위원회 위원13기 최고인민회의 대의원14기 최고인민회의 대의원평양시 출신 인물인터넷 밈/영미권
가계 김일성 가문
본관 전주 김씨
부모 (부) 김정일 (모) 고용희
형제자매 2남 1녀 중 막내 친오빠 김정철, 김정은 이복오빠 김정남
가족 배우자 최성[4], 슬하 1녀
학력 김일성종합대학 (졸업)
종교 없음
정당 조선로동당 로고타입
지역구 평양시 만경대구역 갈림길선거구(제5호)
북한의 정치인이자 김정은의 여동생.
김정일의 자식들 중 막내이며 남매들 중 유일하게 김정은보다 나이가 어리다. 어머니 고용희에게도 2남 1녀 중 막내다. 현재 조선로동당 선전선동부 부부장을 맡고 있다.
북한 김정은 가계도
김여정 식빵
북한 김정은 여동생 김여정 프로필, 선제타격 핵전쟁 담화 "결혼 남편 최성 자녀 나이 학력 종교 김일성 가족" 가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