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유퀴즈’ 한지민, 담배 고백 "결혼 연애 남친 이상형 나이 글래머 리즈 청바지 화보 실제키 움짤 가족 언니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

‘유퀴즈’ 한지민, 담배 고백 "결혼 연애 남친 이상형 나이 글래머 리즈 청바지 화보 실제키 움짤 가족 언니 소속사" 프로필

"설거지할 때도 담배 물어"…영화 '미쓰백' 비화 : 


 배우 한지민이 담배를 물고 생활한 이유를 밝혔습니다.

한지민은 6일 방송한 tvN 예능물 '유 퀴즈 온 더 블럭'(유퀴즈)에서 영화 '미쓰백'(감독 이지원·2018)을 위해 담배를 종류별로 피우고 침 뱉는 연습도 했다고 털어놨다. "등장 자체가 담배를 피우는 신이었다"면서 "연습할 데가 없더라. 당시 담배 피우는 분만 만나면 '한 번만 알려달라. 구석에 가서 침을 뱉어보겠다'고 했다. 흡연자들이 이질감이 생기면 영화에 못 들어가겠다고 생각해 설거지할 때도 물고 있었다. 계속 물고 생활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당시 연기보다 흡연이란 행위에 관심을 많이 받았다며 "지금은 편하게 말할 수 있다. 그때는 포커스가 담배로 갔다. 그래서 '지금은 담배 끊었느냐'고 많이 물어보더라. 지금은 끊었다"고 웃었습니다. 

미쓰백은 한지민이 원톱 주연을 맡은 영화다. "여성 원톱 영화의 어려움보다,그 역할을 내가 해서 투자자들이 많이 '빠지겠다'고 했다. 배급사가 안 정해져 개봉이 미뤄졌다. 대중들이 나에게 기대하고 떠올리는 이미지를 알기에 차이가 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투자자들도 염려가 된 것 같다. 그 점은 이해한다. 그래서 '더 잘 해내야겠다'는 욕심이 있었다"고 회상했습니다. 

한지민은 미쓰백으로 2018 청룡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을 받았다. 수상 소감 중 눈물을 흘린 것과 관련 "개봉하고 (관람객이) 1만~2만 명이 안 됐다. 그러면 일주일도 안 걸린다"며 "'내가 주인공이 아니었으면 더 잘 됐을까?'라는 생각에 힘들었다. '내가 잘 해냈어'라는 느낌보다 '영화가 이 상으로 빛을 보지 않을까?'라는 마음이 올라왔다"고 했습니다. 

 

유퀴즈 한지민, 배우 한지민 프로필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위키백과
출생: 1982년 11월 5일 (39세), 서울특별시 흑석동
키: 160cm
소속사: BH 엔터테인먼트
학력: 서울여자대학교 사회과학대학 사회사업학과 학사 (졸업)
형제자매: 한상민
 한국 여배우1982년 출생2003년 데뷔청주 한씨동작구 출신 인물서울여자대학교 출신대한민국의 불교 신자
본관 청주 한씨 종문 청주 한씨 (淸州 韓氏)
신체 158cm, 43kg, B형[1]
가족 할머니, 부모님, 언니 한상민(1980년)[2]
학력 은로초등학교 로고 은로초등학교 (졸업)
중앙대학교 심볼 중앙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 (졸업)
tjans 서문여자고등학교 (졸업)
서울여자대학교 UI 서울여자대학교 (사회복지학 / 학사)[3]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로고
데뷔 2003년 SBS 드라마《올인》[4] (데뷔일로부터 +7113일, 19주년)
별명 짐느, 갓지민
MBTI INFP
종교 불교
어릴 적 맞벌이를 했던 부모님의 영향으로 인해 조부모의 손에서 자라다시피 했다고 한다. 지금도 흑석동에서 3대가 함께 살고 있다.[5] 아름다운 외모로 CF[6]도 많이 찍었고, 꾸준한 봉사활동[7]과 작품활동[8]으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다.
지금은 종영한 KBS '상상플러스'에 게스트로 나와 말하길 대학생 때 연애를 처음 해봤다고 한다. 대학을 가기 전엔 연애를 하면 안 된다는 일종의 고정관념이 있어서 좋아하는 애가 있어도 일부러 친구로만 지내자고 선을 긋고 다녔다고. 또 여기서 밝힌 바에 의하면 멕시코 월드컵 축구대표팀과 울산 현대 호랑이 감독을 맡았던 김정남 감독의 5촌 조카라고 한다. 그래서 축구도 좋아한다고.
 한지민과 언니의 사이가 엄청 나쁘지 않았을까 생각하기 쉬운데, 사실은 관계가 엄청 좋아서 언니가 결혼 전까지 같이 한 방을 썼다고 한다. 각자 방을 쓸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밤에 잘 때 같이 이야기하면서 자고 싶어 각방 쓰는 것은 한지민이 극구 반대했다고 한다. 지금은 결혼한 언니의 아이들을 누구보다 귀여워하는 '조카바보'이다.[10]

언니의 이름은 '한상민'. SNS를 안 하는 한지민 대신 개인이 운영하는 싸이월드에 함께 찍은 사진들을 올려줘서 찬사를 받았었다. 언니의 아들 '로마'가 한지민 CF 촬영장에 놀러왔다가 해피바스 CF도 함께 찍었다는 일화가 있다.
이서진은 tvN 《꽃보다 할배》에 출연해 자신이 아는 여배우 중 한지민이 가장 착하다고 언급했으며 이에 이순재도 공감했다.
박은혜는 KBS 《신동엽 신봉선의 샴페인》에 출연해 이영애, 견미리, 한채영 등을 제치고 한지민을 실물이 가장 예쁜 배우로 꼽았다.
이 외에도 연예인이 되기 전부터 한지민의 선한 품성에 대한 칭찬이 많다. 그중 한 가지만 뽑자면 한지민의 동창이 증언한 내용인데 학창시절 때 자폐증이 있어 다들 피하던 학우가 있었지만 한지민만 유일하게 거리낌 없이 선하게 대했다고 한다. 이 일은 2021년 학교폭력 폭로 사건 국면에서 한지민의 학창 시절 인성 폭로(?)라며 다시 주목받았다.
한지민, 그간 밝혀온 이상형은?…“술 못 하는 남자 매력 없다”
"선한 인상에 끌려"…'전참시' 한지민이 밝힌 이상형
“아예 결혼 생각이 없는 건 아니다. 자연스러운 인연을 기다리고 있다”고 
한지민 리즈


글래머 한지민 몸매


한지민 청바지 뒤태

‘유퀴즈’ 한지민, 담배 고백 "결혼 연애 남친 이상형 나이 글래머 리즈 청바지 화보 실제키 움짤 가족 언니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