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찾사’ 개그맨 김홍준 구속, 범죄 내용 논란 "예명 코미디언 홍춘 나이 실제키 몸무게 혈액형 학력 고향 작품" 프로필
사진설명개그맨 김홍준(홍춘). 사진ㅣ ‘코리아 갓 탤런트’ 방송화면
‘웃찾사’ 출신 개그맨 김홍준(활동명 홍춘, 36)이 성범죄 혐의로 구속 수사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30일 iMBC는 “김홍준이 준강간 및 불법 촬영 등의 혐의로 구속돼 수사를 받고 있다”고 보도했다. 구체적인 범죄 내용이나 구속 시기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김홍준은 2003년 SBS 개그 콘테스트를 통해 데뷔한 공채 개그맨 출신이다.18세 최연소 개그맨으로 데뷔해 ‘웃찾사’ 인기 코너였던 ‘1학년 3반’ ‘왕의 남자’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습니다.
2011년 tvN ‘코리아 갓 탤런트’ 예선 현장에 등장해 그동안 준비한 개그 코너를 선보이며 연예활동을 그만둘 수 밖에 없었던 안타까운 사연도 털어놨습니다.
그는 당시 “폐결핵 진단을 받고 2년간 활동을 중단했는데 완치된 후 개그맨으로 활동을 재개하려 했으나 불가능했다”며 “‘웃찾사’와 개그 프로그램들이 폐지돼 생계를 위해 휴대폰 판매 일을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최근 디지털 성범죄가 증가 추세를 보이는 가운데 불법촬영의 경우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제14조 제1항에 따라 7년 이하의 징역 또는 50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다. 디지털 성범죄물을 소지하거나 구입, 저장, 시청만 하더라도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3000만원 이하의 벌금이 내려 집니다.
개그맨 김홍준 구속, 개그맨 김홍준 프로필
출생 1986. 12. 13. 경기도 하남
신체 174cm, 58kg, B형
학력 여주대학 뮤지컬
데뷔 2003년 SBS 7기 공채 개그맨
사이트 블로그, 트위터
작품 방송 3건
대한민국의 코미디언. 1986년 12월 31일 생. 홍춘이라는 예명을 사용하기도 했다.
대한민국의 역대 최연소 코미디언으로 고등학생때 코미디 공채를 합격했다.
김기욱과 한 팀으로 SBS 2003 개그 콘테스트에서 동상을 수상하며 SBS 7기로 코미디계에 입문[1], 조인기와 함께 요가 브라더스를 진행하며 미친 듯이 유연한 몸놀림을 자랑했다. 하지만 이 개그맨이 빛을 본 건 2005년 경 진행한 1학년 3반. 최재욱, 박규선과 함께 초등학생으로 나와 애교 섞인 목소리를 내며 정말 위화감이 없는 초등학생의 모습을 보였다. 박규선이 삐지면 자신의 울적함을 율동으로 드러내곤 했는데 평범한 사람이라면 따라 할 수 없는 수준이었다.[2] 또 박규선을 비웃으며 내는 표정과 소리가 일품이었다.
‘웃찾사’ 개그맨 김홍준 구속, 범죄 내용 논란 "예명 코미디언 홍춘 나이 실제키 몸무게 혈액형 학력 고향 작품"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