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미남당’ 오연서, 첫방 시청률 등장인물 "오햇님 결혼 남편 이상형 나이 레전드 청바지 화보 실제키 종교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

‘미남당 오연서, 첫방 시청률 등장인물 "오햇님 결혼 남편 이상형 나이 레전드 청바지 화보 실제키 종교 소속사" 프로필

첫방 ‘미남당’ 신개념 수사 이야기 서막…5.7%로 출발 [N시청률]

KBS 2TV '미남당' 방송 화면 캡처 ⓒ 뉴스1
'미남당'이 안방극장에 속 시원한 한 방을 날릴 신개념 수사물의 포문을 힘차게 열었습니다.

27일 오후 처음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미남당'(연출 고재현 윤라영, 극본 박혜진) 1회는 시청률 5.7%(닐슨코리아 제공, 전국 기준)를 기록하며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나르시시스트 박수무당 남한준(서인국 분)과 한귀(寒鬼)라는 별명의 강력반 형사 한재희(오연서 분)의 예사롭지 않은 인연이 그려지며 스릴 넘치는 '꿀잼'을 선사했다. 특히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혼연일체 된 배우들의 완벽한 조합과, '권선징악'을 실현하는 통쾌한 전개가 시선을 고정시켰다. 여기에 기존의 틀을 깨는 '미남당' 직원들의 수사 방식, 코믹과 스릴러를 넘나드는 흥미진진한 연출이 더해져 첫 회부터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습니다. 

어제 방송된 1회는 MK 노블 호텔 면접자들의 관상을 보는 남한준의 모습으로 시작부터 이목을 붙들었다. 남한준은 패셔너블한 슈트 차림으로 등장, 대표 이사실 상석에 앉아 모니터를 바라보며 부당 해고와 도벽 등 면접자들의 잘못된 이력을 족집게처럼 뽑아냈다. 급기야 직접 면접장으로 향한 그는 주술을 외우며 격렬하게 쇠 방울을 흔들었고, 자살한 여직원을 성추행했던 면접관의 잘못을 꾸짖으면서 예상치 못한 한 방을 날리기도. 능청스러움으로 중무장한 서인국의 신들린 연기와 속 시원한 전개는 시청자들에게 짜릿함을 선사했습니다. 

또한, 개성 넘치는 카페 '미남당' 팀원들의 면모가 흥미를 제대로 끌어올렸다. 바리스타 공수철(곽시양 분)은 '차도남' 외모와 상반된 '사투리 만렙' 능력치를 자랑하는가 하면, 범인의 차량을 거침없이 박살 내는 야성의 매력까지 뽐냈다. '발광 머리 앤' 남혜준(강미나 분)은 국정원 출신다운 천재 해커 모드를 발동해 고객들의 정보를 파헤치고, 친오빠 남한준과 티격태격 ‘현실 남매’ 케미를 보여주며 웃음을 유발했다. 이들 앞에 자신의 재산을 들고 도망친 내연녀를 찾아달라는 권 사장(우현 분)이 나타났고, 남한준은 팀원들의 도움을 받아 추적에 성공하며 종잡을 수 없는 수사를 펼쳐 나갔습니다. 

그런가 하면 한재희는 강력 7팀 형사들과 좌충우돌 인연을 맺었다. 장두진(정만식 분)과 김상협(허재호 분)은 경찰서에 나타난 한재희를 신입으로 오해했지만, 바람처럼 재빠른 동작으로 범인들을 일망타진하는 그녀의 모습에 의아함을 느꼈다. 두 남자는 곧 그가 팀장으로 발령된 전설의 '한귀'(寒鬼)라는 사실을 알고 쩔쩔매면서 멘붕에 빠졌다. 강렬한 첫 만남을 가진 이들의 예측불허 케미에 기대가 높아지는 가운데, 걸크러시 폭발한 오연서의 거침없는 액션은 시청자들의 심장을 요동치게 했습니다. 

한편 남한준은 VVIP 고객 이민경(황우슬혜 분)에게서 피투성이로 돌아온 남편 신경호(김원식 분)에 대한 의뢰를 받았다. CCTV를 추적하고, 프로파일링을 한끝에 그가 뺑소니를 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미남당' 팀원들은 현장에서 사경을 헤매는 피해자를 발견해 경찰에 신고했다. 사건 현장에 도착한 한재희는 과거 충격적인 사건으로 얽혀있던 남한준을 단 번에 알아보고 얼어붙었다. 하지만 남한준은 공수철에게 "딱 보면 모르겠냐. 처음 보자마자 나한테 입덕한 거잖아"라고 못 말리는 나르시시스트의 면모를 보여주며 아슬아슬 동상이몽 수사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이후 남한준을 수상하게 여기고 '미남당' 쓰레기통을 뒤지던 한재희는 직원들에게 스토커 '광년이'로 의심당하며 난데없는 추격전을 벌였다. 벽을 뛰어넘으며 귀신같은 스피드로 도망치던 한재희와 그를 뒤쫓던 남한준은 맹렬하게 부딪히는 시선으로 기묘한 인연의 서막을 예고했습니다. 

이렇듯 '미남당'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좌충우돌 전개와 개성 확실한 인물들의 신박한 믹스 매치, 빈틈없는 캐릭터 소화력과 비주얼을 선보인 배우들의 연기 향연으로 월, 화요일 밤을 장악할 드라마의 탄생을 알렸다. 특히 방송 말미 불에 탄 시신을 허망하게 바라보는 남한준, 한재희의 과거가 그려지며 심상치 않은 연결고리를 암시, 앞으로의 이야기를 더욱 궁금하게 했습니다. 

'미남당' 2회는 28일 오후 9시50분 방송 됩니다.

 

미남당 첫방, 배우 오연서 프로필 
 대한민국의 배우, 가수, 유튜버이다. 위키백과
출생: 1987년 6월 22일 (35세), 진주시
키: 170cm
본명: 오햇님
형제자매: 1남 1녀 중 첫째
부모: 오복해, Kang Jin-sook
한국 여배우전직 가수가수 출신 배우모델 출신 배우1987년 출생2002년 데뷔진주시 출신 인물iHQ 소속 아티스트안양예술고등학교 출신동국대학교 출신대한민국의 여성 유튜버방송인 출신 유튜버배우 출신 유튜버순우리말 이름
본관 해주 오씨 해주 오씨 (海州 吳氏)
신체 170cm, 48kg, O형
가족 부모, 남동생 오태한(1990년생)
반려동물 반려견 콧물이[3]
학력 창녕초등학교 (졸업)
성원중교표 성원중학교 (졸업)[4]
external/static....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 졸업)
동국대학교 심벌마크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 / 학사)
종교 개신교
소속사 storyjcompany
2002년 중학교 3학년이라는 어린 나이로 LUV라는 걸그룹으로 데뷔하여 활동한 적이 있다.[6] 이로 인해 고향인 창녕군을 떠나 상경했지만, 멤버였던 전혜빈만 잘 나가고 결국 해체됐다.[7] 해피투게더에서 말하기를, 이때가 하필이면 2002 FIFA 월드컵 한국/일본 시즌에 데뷔해서 폭망했다고 한다.[8] 이쯤 되면 소속사 사장의 기획력을 의심해 봐야 할 듯하다.

그 이후 일찌감치 가수 활동을 접고 이듬해 반올림 시즌 1에서 옥림(고아라 분)이와 티격태격 아웅다웅하는 엄친딸 캐릭터의 언니 이예림 역을 맡아 본격적으로 연기자 활동을 시작했다.
예전부터 만화방에 가서 만화책 읽는 것을 즐겨하였고 애니메이션을 보는 것 또한 매우 좋아하여 스케줄이 없을 땐 집에서 TV로 애니메이션을 보는 모습이 방송에 나온 적이 있었다. [17] 짱구는 못말려의 짱구도 좋아하고 김전일 37세의 사건부까지 챙겨볼 정도로 김전일을 좋아하기도 하며, 전에는 오소마츠 상을 감상하고 평소의 귀여운 태도와 흑화 사이의 '갭' 때문에 토도마츠를 좋아한다고 밝힌 적도 있었다. 근데 이상형은 사카타 긴토키라고. [18]
오연서 "이상형? 외모 많이 봐"(정희)
오연서 이상형은? `성격보다 외모 `
'치인트' 오연서 "이상형요? 자상하고 따뜻한 사람" 
'김범 ' 오연서 "이상형? 자상하고 잘 챙겨주는 사람" 

오연서 청바지


글래머 오연서 레전드

‘미남당 오연서, 첫방 시청률 등장인물 "오햇님 결혼 남편 이상형 나이 레전드 청바지 화보 실제키 종교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