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불후’ 윤하 ‘자우림-스물다섯, 스물하나’ "결혼 남친 이상형 나이 청바지 화보 실제키 본명 고윤하 벨트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

‘불후’ 윤하 ‘자우림-스물다섯, 스물하나’ "결혼 남친 이상형 나이 청바지 화보 실제키 본명 고윤하 벨트 소속사" 프로필

‘불후의 명곡’ 556회 출연자 정보 5월 21일 / 18:10 방송
청춘들의 기쁨과 슬픔을 노래하는 이 시대의 진정한 청춘 예찬 밴드 자우림! 
데뷔 25주년을 맞아  불후의 명곡에 찾아왔다! 
자우림의 명곡으로 감동과 위로를 선사할  최강 라인업 총출동! 
‘불후의 명곡 - 아티스트 자우림 편’ 

신선한 에너지의 차세대 K-밴드! 독보적인 색채를 가득 담은 무대! 
‘불후의 명곡’ 카디(KARDI) ‘김윤아-봄날은 간다’ 

카리스마 폭발!  자우림 직속 후배 밴드! 전율을 일으키는 화려한 축제! 
‘불후의 명곡’ 몽니 ‘자우림-매직 카펫 라이드’ 

가창력 폭발! 10년 만에 돌아온 대체 불가 뮤지션!   노래로 전하는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 
‘불후의 명곡’ 윤하 ‘자우림-스물다섯, 스물하나’ 
 
 대체 불가 불후의 안방마님! 디바의 저력을 보여줄 무대! 
‘불후의 명곡’ 알리 ‘자우림-Hey Hey Hey’ 


윤하 해명, 음악 방송 중 벨트 풀어진 사건 해명…"예뻐 보이고 싶어서"
윤하가 일명 '벨트 사건'에 대해 해명하며 주목을 받았습니다.
윤하는 지난 23일 오후 방송된 KBS 쿨FM '조정치 하림의 두시'의 코너 '어서옵쇼'에 게스트로 출연해 과거 음악방송에 출연해 벨트가 터진 일명 ‘벨트 사건’에 대해 해명했습니다. 
지난 5일 윤하는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에서 벨트가 풀어지는 방송사고를 냈고 이에 대해 라디오에 출연한 윤아는 "벨트가 끊어진 것은 아니었다. 노래를 하다가 고음에서 끊어진 것이다"고 말했습니다.
하림은 윤하의 말에 "고음을 목으로 내는 사람들은 배에 미동이 없다"며 윤하의 복식호흡 때문에 그런 게 아니냐고 말했습니다. 
이에 조정치는 "매니저가 벨트를 한 칸 더 조이면 예쁠 것이라고 했다던데"라고 물었다. 윤하는 "그렇다. 더 예뻐보이고 싶었다"며 솔직하게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윤하는 과거 이 사건에 대해 윤하는 “나도 여자다 보니까 예쁘게 보이고 싶었고, ‘다른 사람이 보는 시선이 보는 게 맞겠지’ 싶어서 줄여서 올라갔는데 풀어졌다”며 “첫 무대였는데 집중을 못했다. 그런데 나중에 페이스북에서 '좋아요'가 5만8000개가 달렸더라. 지금 생각하면 재미있었다”라고 설명한 적이 있습니다. 

 

가수 윤하 프로필 
 대한민국의 가수, 영화배우이다. 대한민국과 일본에서 활동해 오고 있다. 일본에선 가타카나로 윤나, 대한민국에서는 윤하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다. 위키백과
출생: 1988년 4월 29일 (34세), 서울특별시
키: 158cm
부모: 고성필
형제자매: 고윤진
영화: 수상한 고객들, 이번 일요일에
본명 고윤하 (高潤荷, Ko Younha)
본관 제주 고씨
신체 157.8cm[3], O형
가족 외조부 김주호[4], 아버지 고성필, 어머니 김효선[5], 여동생 고윤진(1991년생)[6]
반려동물 반려견 까망이, 뿌아[7]
종교 가톨릭 (세례명: 카타리나)[8]
학력 서울신창초등학교 (졸업)
백운중학교 (졸업)
휘경여자고등학교 (명예졸업)[9]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합격)
한국외국어대학교 일본어대학 (일본어과 / 학사)
MBTI ENTJ
대한민국과 일본에서 활동중에 있는 여자 가수, 싱어송라이터, 영화 배우[20], 前 라디오 DJ[21]이다.

일본에서는 윤나(ユンナ)라고 한다.
연애 경험이 많다고 한다. 라디오나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말하길 데뷔 초부터 부지런히 몰래몰래 해왔다고 한다. 1대 100 에선 많이 한 건 아니고 이 나이에 맞게 한 것이라고 해명했다. 연애가 음악에 도움이 많이 됐다고 한다. 노래를 쓰고 남자친구에게 들려준 후 남자친구가 별로라고 하면 바로 버린다고 한다.
윤하 결혼 이상형
 “과거 외모는 중요하지 않다고 말했었는데 지내다 보니 외모가 중요하더라. (웃음) 꽃미남 얼굴에 애교가 많고 라이프스타일이 잘 맞는 사람”
윤하는 연애와 결혼에 대한 견해도 들려줬다. 30대가 되면서 결혼에 대한 환상이 사라졌다는 그는 “정말 사랑한다면 평생 연애를 되지 않을까. 연애는 하고 싶은데 귀찮은 것 같기도 하다”며 “현재 만나는 사람은 없다. 파파라치가 붙어도 무방할 정도”
가수 윤하 청바지


가수 윤하 벨트


가수 윤하  GIF


가수 윤하 몸매

‘불후’ 윤하 ‘자우림-스물다섯, 스물하나’ "결혼 남친 이상형 나이 청바지 화보 실제키 본명 고윤하 벨트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