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MBC 김아영 기자 프로필, 뉴스투데이 이휘준 아나운서 결혼 “남편 나이 학력 승무원 인스타 청바지 다리 화보 키 대학”

반응형

MBC 김아영 기자 프로필, 뉴스투데이 이휘준 아나운서 결혼 “남편 나이 학력 승무원 인스타 청바지 다리 화보 키 대학”

MBC 뉴스투데이   !이휘준, !이선영 토요일 !정슬기 날씨 !금채림  ), !이현승  토요일)[맞교체 권태선 이사장해임 정지 
금채림 이휘준 이선영 박소영 아나운서 인스타
 MBC 김아영기자 프로필
2023년 8월 16일,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2023년 10월말 MBC 김아영 기자와 사내연애를 통해 결혼한다고 발표하였다. MBC에서 남자 아나운서와 여자 기자의 결혼은 처음이라고 밝혔다.
https://www.instagram.com/aykimayyy/
승무원 -> 강원민방 - > 19년 8월 mbc 이적
현재나이 33세 추정
김아영 기자 남편
MBC 김아영 기자 학력
Mbc 김아영 기자
mbc 김아영 기자 인스타
MBC 김아영 기자 결혼
김아영 기자 나무위키
MBC 김아영 기자 대학
김아영 기자 승무원
그녀는 어릴 때부터 언론인이 되고 싶었다. 글을 쓰는 게 좋았고 경험한 걸 남들에게 들려줄 수 있어서였다. 졸업하고 무엇을 할까 고민하다가 항공사 채용공고를 봤고 무작정 지원했다. 탁하고 지원했는데 억하고 뽑혀 얼떨결에 승무원이 되었다. 1년간 비행기를 타고 전 세계를 돌아다녔다. 승무원 생활은 더할 나위 없이 좋았다. 남들이 선망하는 직업인 데다 보수도 셌다. 근데 가슴 한쪽에 채워지지 않는 무언가가 있었다. 비행기가 착륙할 즈음, 비상구 옆 보조 의자에 앉아 늘 같은 고민을 했다. ‘승객이 부르면 가서 서빙을 하는 것. 이게 과연 내 적성에 맞는 걸까? 난 주체적으로 일하고 싶은데.’ 결국, 호기롭게 회사를 나왔다. 처음에는 아나운서 시험을 준비했다. 연이은 탈락에 좌절을 맛볼 즈음. 논술과 작문이 더 적성에 맞는다는 걸 알게 되었다. 그래서 방송국, 신문사에 기자 채용 공고가 뜰 때마다 지원했다. 1년 반의 이직 준비, 합격한 곳은 강원도에 있는 방송국이었다. 하지만 개의치 않았다. 연고 하나 없는 곳으로 이사를 했고 지금은 차근차근 자리를 잡아가는 중이다. 그녀는 더 이상 회사를 다니는 게 두렵지 않다. 옷을 편하게 입을 수 있고 힐을 신지 않아도 된다. 낮과 밤이 없었던 승무원과는 달리 출퇴근 시간도 규칙적인 편. “제가 쓴 기사로 누군가가 도움을 얻고 잘못된 게 바로잡혔을 때, 저는 큰 보람을 느껴요.” 그녀는 천생 기자다.

MBC 김아영 기자 모매 각선미 화보

MBC 김아영 기자 프로필, 뉴스투데이 이휘준 아나운서 결혼 “남편 나이 학력 승무원 인스타 청바지 다리 화보 키 대학”

2022.12.24 - [화제인물] - 이휘준 아나운서 프로필, MBC 뉴스투데이 남성 앵커 “나이 인스타그램 화보 사진 동국대 학력 거주지 kbc 계약직 경력

 

이휘준 아나운서 프로필, MBC 뉴스투데이 남성 앵커 “나이 인스타그램 화보 사진 동국대 학력 거

이휘준 아나운서 프로필, MBC 뉴스투데이 남성 앵커 “나이 인스타그램 화보 사진 동국대 학력 거주지 kbc 계약직 경력” 이휘준 안녕하세요! MBC 아나운서 이휘준입니다. 저는 캐린이(캐스터를 꿈

lovesonamu.tistory.com

https://www.youtube.com/watch?v=KFao1_JOcO0&t=497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