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얼짱 수영선수 정다래 프로필, 남편 전처 ‘명예훼손’ 고소 “결혼 삼혼 자녀 나이 인스타 맥심 비키니 화보 키 고향 가족”

반응형

얼짱 수영선수 정다래 프로필, 남편 전처 ‘명예훼손’ 고소 “결혼 삼혼 자녀 나이 인스타 맥심 비키니 화보 키 고향 가족”

前수영선수 정다래, 남편 전처 괴롭힘에 ‘명예훼손’ 고소 
 전 수영선수 정다래. (사진=정다래 인스타그램 캡처)  
전 국가대표 수영선수 정다래(32)가 남편 이모씨의 전처를 고소했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16일 텐아시아는 정다래와 남편 이모씨가 이 씨의 전처인 A씨를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정다래는 지난해 9월 비연예인 이씨와 결혼식을 올렸다. 매체에 따르면 결혼 이후 A씨는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정다래를 언급하며 ‘이씨가 양육비를 지급하지 않는다’는 내용의 글을 올렸다. 이 과정에서 A씨는 이씨의 양육비 미지급을 주장하며 정다래의 이름을 계속해서 언급해왔다. 결국 정다래는 자신의 SNS(소셜미디어) 계정을 닫았습니다.

이씨는 “2017년 9월 사업이 힘들어져 강제집행이 들어오자 A씨를 보호하기 위해 위장이혼을 했다”며 이 매체에 밝혔다. 이씨는 “위장이혼 후 모든 통장 거래와 부동산 명의를 전처의 명의로 했고, 이후 재산을 돌려달라고 했지만 전처는 재산을 돌려주지 않고 양육비 지급을 주장한 것”이라고 A씨의 주장이 허위 사실이라고 반박했습니다.

한편, 정다래는 2010년 광저우 아시안 게임 평영 200m 부문에서 금메달을 획득했으며, 현역 시절에 ‘얼짱 선수’로 유명했습니다.

 

수영선수 정다래 프로필 
 대한민국의 은퇴한 수영 선수로 주 종목은 평영이다. 2010년 광저우 아시안 게임 여자 평영 200m에서 금메달을 획득했다. 이는 1998년 방콕 아시안 게임에서 조희연이 여자 접영 200m 금메달을 획득한 이후 12년 만에 대한민국 여자 수영에서 나온 금메달이다. 위키백과
출생: 1991년 12월 2일 (31세), 여수시
키: 173cm
체중: 64kg
부모: 정성양, 김정애
학력 구봉초등학교 (졸업)
문수중학교 (졸업)
부영여자고등학교 (졸업)
동서울대학교 (스포츠학부 레저스포츠전공 / 전문학사)
대림대학교 (스포츠지도학과 / 학사)
한양대학교 ERICA캠퍼스 문화산업대학원 (이노베이션 스포츠 경영학 / 박사)
종목 수영
주종목 평영
소속 무소속
신체 174cm, 56kg
가족 남편(1973년생, 2022년 9월 18일 결혼 ~ 현재)
자녀(2024년 출산 예정)
기록 평영 100m:1분 09초 19(2010)
평영 200m:2분 24초 90(2009)
http://instagram.com/jeong.darae
분류 대한민국의 여자 수영 선수여수시 출신 인물1991년 출생대한민국의 아시안 게임 메달리스트2010 광저우 아시안 게임 메달리스트대한민국의 올림픽 수영 참가 선수2008 베이징 올림픽 수영 참가 선수2012 런던 올림픽 수영 참가 선수맥심의 역대 표지 모델/2017년순우리말 이름동서울대학교 출신대림대학교 출신대한민국의 동아시안 게임 메달리스트2009 홍콩 동아시안 게임 메달리스트
2015년 1월 무리한 훈련과 중학생 때부터 계속 이어진 부상 후유증으로 은퇴를 선언하였다. 은퇴 이후 서울시 마포구 아현동에 본인의 이름을 딴 수영교실을 열어 후배들을 양성하는데 힘쓰고 있다.
6.1. 남편의 전처 양육비 미지급 논란[편집]
정다래, 남편 전처 허위사실 유포명예훼손 혐의로 고소

2023년 8월 16일 정다래의 남편 이모씨가 전처 A씨를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씨의 전처인 A씨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을 통해 정다래의 이름을 거론하며 전 남편 이씨가 양육비를 지급하지 않고 있다는 주장이 담긴 글을 게재했기 때문이다.

이씨의 전 아내인 A씨는 폭로 계정을 통해 정다래 남편의 신상을 공개하며 "양육비를 2년간 지급하지 않았다"라고 주장했다. 이어 이씨가 세 번째 결혼을 했고, 아들의 수영을 가르치던 정다래랑 결혼 후 자식을 버렸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A씨는 "정다래 부부가 양육비 퉁치려 발악한다. 양육비 소송을 시작했고 밀린 양육비가 오천만원이다. 양육비 주겠다 약속하고 지키지도 않더니 갑자기 사실혼파기로 소걸어 손해배상비도 오천만원청구했다"고 주장했다. 또 전 남편 이씨가 과거 횡령 사건으로 구치소에 있었고, 자신이 두 번째 부인이라고 밝히며 이씨가 정다래와 세 번째 결혼을 했다고 주장했다.

또 A씨는 "정다래 부부의 소재지를 아시는 분 디엠으로 연락 부탁드린다. 이00은 지금 위장전입한 상태로(주민등록법위반) 제 전화 아이 전화번호를 카톡 모두 차단한 채 살고 있다. 고소장만 날리고 있다. 양육비 이행명령과 감치소송을 하려는데 주소가 필요하다. 이들을 목격하시거나 보신분들 제보 부탁드린다"라고 요청했다. 그는 "이런 글을 올린 이상 사실적시명예훼손으로 고소당할 수도 있습니다만 그럼에도 저는 양육비를 받기 위해 싸울 것"이라며 "지난 글에도 있지만 (전남편) 이00은 제 명의를 빌려 온 갖 일을 벌이며 50억원을 빼돌린 사람이다"라고 주장했다. 그래서 이모씨가 양육비 해결하는 사람들에 등록이 될 정도였다고 주장했다.

이와 관련해 현재 정다래의 남편인 이씨는 " 전처 A씨의 주장은 허위 사실"이라며 "2017년 9월, 사업이 힘들어지며 강제 집행이 들어오자 A씨를 보호하기 위해 위장 이혼을 진행했다. 위장 이혼 후 모든 통장 거래와 부동산 명의를 전처의 명의로 했다. 이혼 후 재산을 돌려달라고 했지만, 전처는 재산을 돌려주지 않으면서 양육비 미지급을 주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이씨는 "2021년 11월 A씨와의 사실혼이 폐기됐기 때문에 양육비에 대한 판결은 다시 받아야 하고, 그와 관련한 소송이 현재 진행 중이다. 양육비 관련한 판결이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정다래는 남편의 전처인 A씨의 이 같은 행동으로 자신의 개인적인 사생활이 주변 지인들에게 퍼져 나가자 스트레스를 호소해왔고, 결국 SNS 계정까지 닫은 상태다. 남편 이씨는 정다래와 18살 나이 차이가 나는 연상이다.
2019년 11월 매미킴 TV 영상에 출연했다. 해병대, HID, UDT 출신들과 숨 참기 대결을 펼쳤다.
2021년 6월 29일 노는 언니에 출연하여, 현재는 수영 강사를 하는 중이라고 밝혔다. 여행지가 제주도였던 만큼 정유인과 함께 해녀 체험을 하며 녹슬지 않은 수영 실력을 선보였다.
2022년 9월에 결혼한다고 본인 인스타그램에 발표하였다. 이후 남편의 전처 양육비 미지급 논란이 터지자 인스타그램을 폐쇄하였다.

수영선수 정다래 몸매 각선미 화보

얼짱 수영선수 정다래 프로필, 남편 전처 ‘명예훼손’ 고소 “결혼 삼혼 자녀 나이 인스타 맥심 비키니 화보 키 고향 가족”

https://www.youtube.com/watch?v=KFao1_JOcO0&t=497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