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선수 이강인 누나 이정은 프로필, 골때녀 출연진 “나이 인스타 청바지 다리 각선미 화보 실제키 학력 고향 가족 연봉”
직업부터 연봉까지 관심집중
2022 카타르 월드컵이 연일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이강인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이강인의 친 누나로 알려진 이정은은 SBS ‘골 때리는 그녀들’ 시즌 2(이하 ‘골때녀’)에서 장지현 해설위원에게 “이정은 선수는 ‘골때녀’의 리오넬 메시다”라는 언급을 들을 정도로 볼 간수 능력과 기본기, 양발을 사용하는 능력이 다 좋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골때녀'에서 FC국대패밀리에 합류해 활약하는 이정은은 축구선수 이강인의 첫째 누나 입니다.
그의 올해 나이는 26세다. 이정은이 '골때녀'에 합류한 이후 이강인을 비롯한 가족들과의 스페인 생활 등이 언급되기도 했습니다.
이정은은 마드리드 자치대학 경영학 전공한 재원으로 알려져 있다. 그는 방송을 통해 "강인이가 스페인에 축구 선수로 있으면서 에이전트와 이야기를 하거나, 축구를 하는데 전반적으로 필요한 일들을 제가 서포트 하고 있다"라며 직업 등에 대해 언급한 바 있습니다.
한편 28일 치뤄진 가나전에서 이강인은 후반 12분 권창훈과 교체돼 그라운드를 밟은 그는 그로부터 1분이 채 안 된 시점에서 환상적인 어시스트를 만들어냈습니다.
왼쪽 측면에서 상대 볼을 빠르게 가로채 왼발로 크로스를 올렸고 이를 문전에 있던 조규성(전북)이 헤더 골로 연결시켰습니다.
분위기를 끌어올린 이강인은 중앙과 측면을 오가며 정확한 패스를 전달했고, 여러 차례 침투 패스를 날리며 공격에 활기를 불어넣으면서 팬들이 환호했습니다.
자신감을 얻고 공격을 몰아치던 한국은 곧바로 김진수의 크로스에 이은 조규성 추가골을 터뜨리며 극적인 2-2 동점을 만들었습니다.
이강인은 현재 스페인 프로 축구 리그 라리가의 레알 마요르카에서 활약 중 입니다.
지난 2021년 기준으로 이강인은 주급 6천 파운드(약 889만 원)에 연봉 31만 2천 파운드(약 4억 6239만 원)로 알려졌습니다.
골때녀
이강인 누나 이정은 프로필
1997년생
이정은은 "저는 스페인에서 대학 생활을 마쳤다"라고 밝혔다. 이 과정에서 그가 마드리드 자치대학에서 경영학을 전공했다는 사실 등이 밝혀졌다.
"저희 아버지가 어릴 때부터 태권도장을 운영하셨다. 거기에 골대랑 다 있어서 축구를 하면서 놀 수 있는 자연스러운 환경이었다"라며 가정환경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https://www.instagram.com/j.8ee._.lee/
'이강인 누나' 이정은 키 167㎝
이강인은 현재 리그 1의 파리 생제르맹과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에서 뛰고 있는 대한민국의 축구 선수로, 포지션은 공격형 미드필더, 윙어이다. 위키백과
출생: 2001년 2월 19일 (22세), 인천광역시
현 소속팀: 파리 생제르맹 FC (미드필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18 / 미드필더)
키: 173cm
부모: 이운성, 강성미
체중: 66kg
입단 날짜: 2018년 7월 (발렌시아 CF), 2011년 (발렌시아 CF 유스팀)
학력: 인천석정초등학교 (2008년–2011년)
가족 아버지 이운성[21], 어머니 강성미
큰누나 이정은(1997년생)
작은누나 이세은[22]
축구선수 이강인 누나 이정은 몸매 각선미 화보
축구선수 이강인 누나 이정은 프로필, 골때녀 출연진 “나이 인스타 청바지 다리 각선미 화보 실제키 학력 고향 가족 연봉”
https://www.youtube.com/watch?v=KFao1_JOcO0&t=497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