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월수금화목토’ 박민영 출연확정, 드라마 줄거리 "결혼 남편 이상형 나이 레전드 gif 실제키 혈액형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

‘월수금화목토’ 박민영 출연확정, 드라마 줄거리 "결혼 남편 이상형 나이 레전드 gif 실제키 혈액형 소속사" 프로필

박민영·고경표·김재영 로코 ‘월수금화목토’ 확정…하반기 방송

박민영=후크엔터테인먼트, 고경표=씨엘엔컴퍼니, 김재영=HB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월수금화목토’가 박민영, 고경표, 김재영의 캐스팅을 확정했습니다.
tvN 새 드라마 ‘월수금화목토’(연출 남성우/ 극본 하구담) 측은 3일 “박민영, 고경표, 김재영을 캐스팅 완료했다”며 “2022년 하반기 방송될 예정”이라고 알렸습니다.
‘월수금화목토’는 결혼을 직업으로 삼은 최상은이 월, 수, 금요일 장기 독점 계약 중인 정지호와 화, 목, 토요일 신규 계약한 강해진과 얽히게 되는 로맨틱 코미디로 ‘간 떨어지는 동거’ ‘꼰대인턴’ ‘킬잇’ 등의 남성우 감독이 연출을 맡아 감각적이면서도 재기발랄한 연출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갖게 합니다.
극 중 박민영은 완벽한 외모, 능력, 매력을 탑재한 싱글 라이프 헬퍼 최상은을 연기한다. 최상은은 태생부터 완벽한 인간으로 육성된 것 같은 퍼펙트녀로, 결혼 대신 ‘싱글 라이프 헬퍼’라는 직업을 선택했다. 박민영은 드라마 ‘기상청 사람들’ ‘김비서가 왜 그럴까’ 등을 통해 시청률과 연기력을 모두 거머쥔 명실상부 ‘로코 여신’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박민영의 로코는 믿고 본다”는 말을 스스로 입증하듯 사랑스러운 매력부터 깊이 있는 감정 연기까지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시청자들의 깊은 사랑을 받아온바. 박민영이 태생부터 완벽한 올 타임 레전드 캐릭터로 변신해 보여줄 열연에 귀추가 주목 됩니다. 
고경표는 극 중 이유를 숨긴 채 최상은(박민영 분)의 월수금을 5년째 장기 독점 계약 중인 정지호 역을 맡았다. 정지호는 직업도, 취미도, 성격도 베일에 가려진 미스터리한 인물. 고경표는 ‘D.P.’ ‘사생활’ ‘질투의 화신’ 등 장르를 불문하고 깊이 있는 눈빛과 내공 탄탄한 연기력을 자랑하며 묵직한 카리스마를 보여줬다. 이에 ‘월수금화목토’를 통해 로코킹의 자리까지 꿰찰 고경표의 활약에 기대가 높습니다. 
마지막으로 김재영은 재벌가 막내아들인 한류스타 강해진 역을 맡았다. 강해진은 최상은의 화목토 신규 고객이 되겠다고 나서며 물기 한 점 없던 그녀의 가슴에 거센 소용돌이를 일으킬 예정. ‘너를 닮은 사람’ 등에서 안정감 있는 연기를 선보인 김재영은 훤칠한 피지컬과 매력적인 마스크로 여심을 사로잡으며 ‘재영앓이’를 유발했다. 김재영이 한류스타 강해진 역으로 또 한 번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것으로 관심을 높입니다. 
‘월수금화목토’ 제작진은 “‘월수금화목토’의 주연으로 박민영, 고경표, 김재영을 확정했다”며 “작품마다 탄탄한 연기력과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 대체불가 매력을 자랑한 이들이 뭉친 만큼 환상의 호흡으로 최상의 시너지 보여줄 것이라 생각한다, 2022년 공과 사를 넘나들 달달 로맨스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습니다. 
‘월수금화목토’는 오는 2022년 하반기 처음 방송될 예정 입니다.

박민영 출연확정, 배우 박민영 프로필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위키백과
출생: 1986년 3월 4일 (36세), 서울특별시
키: 164cm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
한국 여배우1986년 출생2005년 데뷔서울특별시 출신 인물검정고시 출신동국대학교 출신대한민국의 여성 유튜버배우 출신 유튜버
신체 164cm[1] | O형
가족 부모님, 언니 박민아[2]
학력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합격)
동국대학교 심벌마크 동국대학교 (연극학 / 학사)
동국대학교 심벌마크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공연예술학 / 석사)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 로고
데뷔 2005년 광고 SK텔레콤 〈JUNE〉
MBTI ENFP[3]
2005년 광고 SK텔레콤 'JUNE'으로 데뷔하고 2006년 MBC 거침없이 하이킥으로 배우 데뷔를 했다. 미국 펜실베이니아 주 필라델피아에서 중·고등학교를 다니면서 한국이 그리워 드라마와 영화를 많이 보다가, 배우가 되고 싶어 엄마를 설득해 한국에 돌아와 CF 모델로 활동하다가 ‘거침없이 하이킥’으로 데뷔했다.
비주얼만큼이나 몸매가 상당히 뛰어난 것으로 주목을 받는다.
은근 출연 드라마에서 만난 상대역 배우가 연하남인 경우가 많다.[5] 본인이 워낙 동안이라 위화감이 없는 것도 한몫해서 케미가 돋보이는 편.
박민영 결혼 이상형
"항상 결혼은 35살에 하고 싶다고 말했다"며 "지금도 그 생각에는 변함이 없다. 가장 좋고 적절한 시기인 것 같다. 마지노선이 35살, 늦으면 36?"
이상형인 이유로는 "조쉬 하트넷의 약간 부은 듯한 눈도 좋고, 그 조그만 눈 사이로 지긋이 보는 것도 좋다"고 덧붙였다.
박민영 레전드


박민영 몸매

‘월수금화목토 박민영 출연확정, 드라마 줄거리 "결혼 남편 이상형 나이 레전드 gif 실제키 혈액형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