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일본 사유리 프로필, ‘진품명품’ 양각백자 주병 부채 4점 “결혼 남편 슈돌 아들 나이 동탄 미시룩 맥심 화보 키 학력 엄마”

반응형

일본 사유리 프로필, ‘진품명품’ 양각백자 주병 부채 4점 “결혼 남편 슈돌 아들 나이 동탄 미시룩 맥심 화보 키 학력 엄마”

TV쇼 ‘진품명품’ 6월 18일 / 10:10 예고편
<출연>
쇼감정단: 일리야(방송인&교수), **사유리(방송인), 크리스(방송인)
전문 감정위원: 김경수(민속품 감정위원), 김준영(도자기 감정위원)
■ 진품vs모조품


이날 방송에는 ·빗솔 등을 넣어 사용하는 가구인 빗접 두 점이 등장합니다.
주칠이라는 빨간 칠이 되어있어 화려한 색감으로 쇼감정단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크기도 모양도 비슷한 빗접 두 점이 함께 나온 이유는 무엇일까요?
알고 보니 하나는 조선시대에 만든 진품이고,
다른 하나는 진품을 흉내 내 만든 모조품으로 밝혀졌습니다.
어떻게 하면 조선시대에 만든 진품과 모조품을 가려낼 수 있을까요?
조선시대에 만든 진짜 주칠 빗접을 구분할 수 있는 비법은 <진품명품>에서 공개됩니다. 

■ 양각백자 주병


첫 번째 의뢰품은 양각백자 주병입니다.
매끈한 백자 주병에 사방 가득 한자가 들어가 있는
이 도자기는 조각 양각이라는 기법을 사용해 만들어졌습니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형태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이 양각백자의 주병의 추정 감정가는 과연 어느 정도일까요?

■ 부채 4점


마지막 의뢰품은 우리가 흔히 보지 못했던 특별한 부채 4점입니다.
이 부채 4점은 모두 궁중에 진상한 것으로
재료, 무늬, 솜씨 어느 것 하나 빠짐없이 훌륭합니다.
학의 깃털로 만든 부채부터 손잡이가 독특한 부채,
비단에 정성껏 수를 놓은 부채까지 볼수록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켰다는데요! 
높은 제작 수준을 자랑하는 만큼 추정 감정가 역시 놀라웠다는 후문입니다.
우리 선조들의 멋과 풍류를 느낄 수 있는 부채 4점은
이번 주 <진품명품>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후지타 사유리 프로필 
 일본 도쿄도 출신의 작가이자 방송인으로, 대한민국에서 재한 외국인들이 출연하는 KBS의 예능 프로그램 《미녀들의 수다》에 패널 출연을 계기로 한국 방송계에 입문했다. 방송에서 보여주는 엉뚱한 모습의 캐릭터로 "엽기적", "4차원"등의 수식어와 별명을 얻었다. 위키백과
출생: 1979년 10월 13일 (43세), 일본 도쿄도
국적: 일본
부모: 아버지 후지타 토오루,어머니 후지타 카즈코
거주지: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
성별: 여성
학력: 일본 기독교여자대학
분류 일본의 여성 방송인1979년 출생시부야구 출신 인물재한 일본인일본의 개신교 신자한국 영주권자맥심의 역대 표지 모델/2013년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출연진
국적 일본 국기  일본
신체 164cm, 55.5kg[2], O형
가족 할아버지 후지타 타츠오[3]
아버지 후지타 토오루
어머니 후지타 카즈코(1955년생)[4][5]
오빠 후지타 노리아키[6]
아들 후지타 젠(2020년 11월 4일생)[7]
반려동물 반려견 사랑이, 오리코
학력 도쿄 준신여자대학[8] (졸업)
종교 기독교 (개신교)
소속사 메이플엔터테인먼트
https://www.instagram.com/sayuriakon13/
MBTI ENFP[9]


KBS와의 인터뷰에서 밝히길, 산부인과 검진에서의 난소나이가 48세로[18], 30대 시절부터 난자를 보관해두었는데, 최근 1~2년 사이에 급격하게 몸 상태가 나빠지는 게 느껴졌다고 언급했다. 난소나이 48세로는 자연임신은 물론이고, 시험관 시술도 어려워서 '이 시기를 놓치면 평생 아이를 가질 수 없다'라는 진단을 받았다고 한다. 사랑하지도 않는 남자를 만나 시험관 시술을 받는 것과 혼자 아이를 낳아 기르는 것 두 가지 선택지밖에 없었고, 결국 후자를 택했다는 것.#

정자 기증자의 인종과 국적은 전혀 신경 쓰지 않았고, 오직 건강과 EQ만 신경썼다고 한다. 근데 건강과 EQ가 높은 정자를 선택하고 보니까 서양인 기증자의 정자였다고. 또한 《MBC 라디오 스타》 712회에 출연해 밝히길, 애초에 정자은행에 동양인의 정자는 한두 개밖에 없었다고 한다. 동양인 정자 기증자가 매우 적은 건 동서양의 문화 차이 때문이기도 하고, 대중적으로 부정적인 인식을 박히게 한 사건 때문이기도 한데, 특히 2018년 일본에서 정자 기증을 통해 태어난 아이가 정자 제공자를 밝혀달라는 소송을 걸어 승소했고, 이후 일본인 남성의 정자 기증이 급격하게 감소했다. 그래서 현재는 일본에 있는 정자은행임에도 불구하고, 정자 기증자의 국적이 대부분 유럽 국가라고 한다.# 물론 의도적으로 유럽 국가 출신만 받는 것은 아니고, 정자 기증에 대한 인식과 방법이 가장 잘 자리 잡은 지역이라 그런 것이다. 또한 중국에서도 자체적으로 정자 기증자를 모집하려고 했으나, 기증 요청을 받은 중국인 남성들이 기증을 거부하는 일이 매우 많아서 기증된 정자가 매우 적다고 한다.#

아기를 정말 갖고 싶었기에 혹시 몰라서 난자를 30대 시절 따로 보관했고, 노산이기에 일반적인 방법으로 출산을 못할 수도 있어서 정자를 기증받아 일본에서 시험관 아기로 임신한 것이다.

임신 막달 쯤 임신중독증이 심해져서 제왕절개를 할 뻔했으나 나아져서 자연분만을 했다. 사유리가 동안이라 그렇지, 실제로는 함소원보다 3살 어리고, 함소원보다 1살 일찍 출산했다. 동갑내기인 추자현 또한 사유리보다 2살 어릴 때 출산했음에도 불구하고 임신중독증으로 고생한 것을 생각해보면 쉬이 넘길 이야기는 아닌 셈이다.

한국에서는 정자기증을 통한 출산이 남편의 동의가 있어야 가능하다는 등 불법이라는 오해가 있었으나 사실은 합법이다.[19] 로톡뉴스의 인터뷰에 따르면 보건복지부에서는 해당 법률에 "배우자가 없는 경우에 대해 제한하는 별도의 규정은 없다"고 밝혔다. 각 병원 수준에서 관행적으로 금지해 왔던 것이다.[20] (로톡뉴스) 다만 이 부분은 조심히 다루어야하는게, 비혼모와 비혼부는 자발적 선택으로 아이를 가지지만 아이의 입장에서 봤을 때는 선택이 아니기 때문이다. 아이가 커서 이 사안을 어떻게 받아들일지 알 수 없기 때문에 신중해야 한다. 물론 비혼부모의 경우 아이를 위해 누구보다 노력할테니 긍정적인 전망을 기대할 수는 있을 것이다.

한편 사유리의 임신 및 출산을 축하해주려던 사람들이 이름을 착각하고 실수로 서유리에게 축하를 보내서, 서유리가 당황했다고. #

2020년 12월 27일 아들 젠을 공개했다. #1#2 2021년 2월 3일 젠의 백일 기념사진을 공개했다. #1#2#3 이후 5월 2일부터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아들과 함께 고정 출연하기 시작했다.

 사유리몸매 각선미 화보

일본 사유리 프로필, ‘진품명품’ 양각백자 주병 부채 4점 “결혼 남편 슈돌 아들 나이 동탄 미시룩 맥심 화보 키 학력 엄마”

 

https://www.youtube.com/watch?v=KFao1_JOcO0&t=497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