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붉은 단심' 허성태, 대인공포증 오징어게임 언급 "결혼 부인 나이 문신 화보 실제키 종교 고향 가족 러시아어" 프로필

반응형

'붉은 단심' 허성태, 대인공포증 오징어게임 언급 "결혼 부인 나이 문신 화보 실제키 종교 고향 가족 러시아어" 프로필
허성태가 '오징어게임' 흥행 이후 대인공포증이 찾아왔었다고 고백했습니다.
허성태는 5월 2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붉은 단심'(연출 유영은/극본 박필주/제작 지앤지프로덕션) 제작보고회에서 극중 최리와 부녀 호흡을 맞추며 있었던 에피소드를 전했습니다.
이날 "'오징어게임' 이후 제게 대인공포증 같은 것이 왔다"고 털어놓은 허성태는 "때문에 최리 배우와 첫 장면을 찍을 때 촬영이 취소됐었다. 정말 미안한 마음이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허성태는 "그때 유영은 감독님께서 제게 특유의 섬세한 조언을 해주셨다. 덕분에 엄청난 위기를 극복할 수 있었다. 이후로는 즐겁게 촬영 중이다"고 전했습니다.
최리는 "처음에는 무서운 분인 줄 알았는데, 정말 잘해주시고 밥도 사주셨다"며 허성태의 다정다감한 면모를 전했습니다.
한편 '붉은 단심'은 살아남기 위해 사랑하는 여자를 내쳐야 하는 왕 이태(이준 분)와 살아남기 위해 중전이 되어야 하는 유정(강한나 분), 정적인 된 그들이 서로의 목에 칼을 겨누며 펼쳐지는 핏빛 정치 로맨스 드라마 입니다. 오후 9시 30분 붉은 단심 첫 방송 됩니다.(사진=KBS)

 

허성태 대인공포증, 배우 허성태 프로필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LG전자 해외영업부서에서 러시아 시장 TV 영업을 담당했고, 이후 이직하여 대우조선해양 기획조정실에서 근무하다 연기자의 꿈을 품고 2011년 35살의 나이에 퇴사하였다. 위키백과
출생: 1977년 10월 20일 (44세), 부산광역시
키: 180cm
소속사: 한아름컴퍼니
직업: 배우
학력: 부산대학교, 금성고등학교, 금성중학교
 한국 남배우1977년 출생2011년 데뷔영도구 출신 인물대한민국의 루터교회 신자김해 허씨부산대학교 출신
본관 김해 허씨 (金海 許氏)
소속사 한아름컴퍼니
가족 어머니[2], 누나 허성아[3], 아내, 반려묘[4]
종교 개신교 (루터교)
MBTI INFJ[5]
영화 밀정에서 송강호한테 뺨 맞는 양머리 캐릭터와 범죄도시에서의 독사로 얼굴을 알렸으며 오징어 게임의 악역 장덕수 역으로 유명해지게 되었다. 국내에서는 대기업을 그만 둔 뒤 연기를 시작하여 성공한 배우로도 유명하다.
러시아어를 전공했고 현지 영업직으로 근무한 경력 또한 있어서 러시아어에 매우 능통하다. 폴란드어를 구사하는 연기도 능숙하게 선보인 적이 있다.
허성태 자녀 미공개 
허성태 문신 화보 

'붉은 단심' 허성태, 대인공포증 오징어게임 언급 "결혼 부인 나이 문신 화보 실제키 종교 고향 가족 러시아어"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