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동치미’ 배우 김병옥, 빚보증 고백 "결혼 부인 이은자 딸 김지선 나이 맥심 단발 실제키 고향 가족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

‘동치미’ 배우 김병옥, 빚보증 고백 "결혼 부인 이은자 딸 김지선 나이 맥심 단발 실제키 고향 가족 소속사" 프로필 

‘속풀이쇼 동치미’ 494회 <일 없는 남자로 살기 힘들다> 미리보기
4월 30일 토요일 밤 11시 동치미 494회 방송!
‘일 없는 남자로 살기 힘들다’

 

"안해줄 수 없다"…김병옥, 아내 몰래 빚보증 섰던 이유?
김병옥이 외모와 다른 성격 때문에 빚보증을 섰다고 밝혔습니다. 
오는 26일 방송될 MBN '동치미'에서는 김병옥이 출연해 자신만의 반전매력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이날 김병옥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과 달리 거절을 못한다. 남이 부탁하면 다 들어주는 스타일이다"고 고백했습니다. 
이에 최은경은 "그럼 보증이나 대출 같은 것도 (부탁받냐)"고 질문했다. 김병옥은 "그런 것도 많이 했다"고 어색한 미소를 지었습니다. 

MBN '동치미' 캡처
그는 "IMF 때 아내 몰래 보증까지 섰다. 결혼 전에는 부모님 몰래, 결혼해서는 아내 몰래 했다"고 고백했다. 
이어 그는 "이게 한번 서게 되니까 계속 서게되더라. 다른 사람이 소문을 듣고 보증을 서달라고 온다. 안해줄 수가 없다"고 고백했습니다.  
한편, 올해 나이 63세인 김병옥은 지난 1983년 연극 '리어왕'으로 데뷔했다. 이후 '올드보이', '신세계', ''검은사제들', '내부자들', '인천상륙작전', '쇼윈도: 여왕의 집' 등에 출연해 활발한 활동을 펼쳤습니다. 
김병옥은 아내 이윤자와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자녀로 두고 있습니다.

 

속풀이쇼 동치미 출연진
⁍배우 김병옥! 아내 눈치가 보여 삼식이에서 일식이가 됐다?
“집에서 밥만 축내는 삼식이 소리가 듣기 싫어서 요즘은 약속이 없어도 나가서 밥을 먹고 들어와요”
‘속풀이쇼 동치미’ 배우 김병옥 프로필 
김병옥은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1983년 연극배우로 첫 데뷔를 하였고, 44세 때인 2003년 영화 《클래식》으로 영화배우로 데뷔하여 2004년 영화 《올드보이》에서 대중에 눈도장을 찍었다. 주로 청소년 관람불가 영화에서 잔혹한 악역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위키백과
출생: 1960년 10월 11일 (61세), 부천시
키: 170cm, 64kg
배우자: 이은자
소속사: 스케치이앤엠
자녀: 김경선, 김지선
한국 남배우대한민국의 연극 배우1960년 출생부천시 출신 인물1983년 데뷔맥심의 역대 표지 모델/2015년서울예술대학교 출신
가족 배우자 이윤자, 장녀 김지선, 차녀 김경선[1]
[1] 둘째 딸은 1998년생으로, 2014년 유자식 상팔자에 한동안 부친과 출연했었고, 2017년 마음의 소리 시트콤 KBS판 6화에 잠시 출연했다.
학력 서울예술전문대학 (연극과 / 졸업)
대한민국의 배우. 1960년 10월 11일 생. 영화 올드보이[2]로 유명세를 탔고,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 무정도시 등에 출연.
김병옥 단발


친절한 금자씨 김병옥


김병옥 딸

김병옥 맥심

‘동치미’ 배우 김병옥, 빚보증 고백 "결혼 부인 이은자 딸 김지선 나이 맥심 단발 실제키 고향 가족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