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립스틱’ 김연아, 블랙핑크 지수 투샷 "결혼 이상형 나이 뒤태 레전드 청바지 실제키 움짤 재산 부모 이혼" 프로필
사진설명김연아. 제공|디올 블랙핑크 지수. 제공|디올 사진설명블랙핑크 지수. 제공|디올
피겨퀸 김연아, K팝 스타 블랙핑크 지수가 만났다. '예쁜 애 옆 예쁜 애' 정도로는 모자라는, 역대급 투샷 입니다.
1일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김연아, 블랙핑크 지수가 ‘NEW 디올 어딕트 립스틱’ 출시 기념으로 지난달 29일 성수동 '쎈느 서울'에서 연 디올 어딕트 팝업 스토어 오프닝 행사에 참석한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두 사람 외에 배우 황인엽, 아이즈원 출신 정채연 김민주,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 연준, 뷰티 유튜버 포니와 이사배, 톱모델 등이 함께했습니다.
블랙핑크 지수는 ‘디올 글로벌 앰버서더&디올 어딕트의 글로벌 뮤즈'로, 김연아는 ‘디올 앰버서더'로 각각 활약하고 있습니다.
김연아는 이날 긴 생머리를 늘어뜨린 채 흰 셔츠에 V라인이 깊게 파인 블랙 미니원피스를 입고 선명한 립에 핑크 디올백을 들었다. 지수는 흰 셔츠에 블랙 재킷과 미니스커트 차림에 흰색 디올 백을 들고 연한 립으로 부드러움을 더했다. 김연아와 지수 모두 저마다 비교불가 역대급 미모로 주위를 밝혔습니다.
한편 디올 어딕트 팝업 스토어는 4월 2일부터 17일까지, 성수동 ‘쎈느 서울'에서 운영되며 카카오톡 예약하기를 통해 사전 예약 후 방문 또는 현장에서 등록하여 누구나 방문이 가능하다. 금요일~일요일 주말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 월요일~목요일 평일은 낮 12시부터 오후 7시까지 시간대 별로 운영 됩니다.
김연아 블랙핑크 지수
피겨 스케이팅 김연아 프로필
대한민국의 피겨 스케이팅 선수였다. 2010년 동계 올림픽 여자 싱글 부문 금메달리스트, 2014년 동계 올림픽 여자 싱글 부문 은메달리스트, 그리고 2009년 · 2013년 세계 선수권 챔피언이며, 대한민국 최초의 올림픽 메달리스트, 세계선수권대회 메달리스트이다. 위키백과
출생: 1990년 9월 5일 (31세), 부천시
키: 164cm 체중: 47kg, 240mm, O형
은퇴: 2014년 2월 20일
형제자매: 김애라
금메달: 2010년 동계 올림픽 피겨스케이팅 여자 싱글
종목 피겨 스케이팅
소속 올댓스포츠[4][5]
종교 가톨릭 (세례명: 스텔라)[6]
MBTI ESFJ[7]
은퇴 2014년 2월 21일[8]
가족
아버지 김현석(1958년생)
어머니 박미희(1958년생)[9]
언니 김애라(1987년생)
김현석과 박미희의 차녀로, 3살 위의 언니 김애라(간호사)가 있다. 아버지는 전직 사업가로, 훈련비를 포함한 금전적인 지원을 하며 기러기 아빠 생활을 했다. 한때 일부 안티들이 부모님이 이혼했다는 날조된 정보를 퍼뜨렸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다.[79]
어머니의 저서인 <아이의 재능에 꿈의 날개를 달아라>에 따르면 큰딸 김애라도 노래에 재능이 있어서 음악 전공을 희망했으나 두 딸을 모두 지원할 여유가 없었고, 박미희 자신 또한 큰딸이 음악으로 성공할 수 있을지에 대한 확신이 없었던 탓에 설득해서 음악 전공을 포기하게 했다고 한다. 같은 책에 따르면 그 일이 있은 지 얼마 후 같이 노래방에 갔다가 진짜로 재능이 있는 것을 보고 다시 음악을 전공할 것을 설득했지만 이미 김애라는 간호학과로 진로를 결정한 뒤였다. 같은 책에서 박미희는 큰딸의 진로를 바꾸게 한 일을 후회하며 미안함을 밝혔고[80] 김연아 또한 비슷한 감정을 느꼈다고 방송에서 언급했다. 이처럼 아무래도 박미희는 작은딸 김연아에게 올인하느라 큰딸 김애라에게 소홀할 수밖에 없었기에, 큰딸이 고등학교 3학년이던 시절 1년 내내 담임 교사를 만난 적이 없었을 정도였다. 큰딸의 졸업식 때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담임교사를 한번 본 게 전부라고 한다.
김연아의 가족이 군포시에서 여의도동으로 이사를 간 적이 있는데, 당시 언니 김애라가 여의도성모병원에서 간호사로 근무를 시작한 지 얼마 안 되었을 때다. 물론, 그 외에도 김연아의 잦은 해외 출장과 연습장 이용 편의성, 방송국 출연 등을 고려한 것이다. 참고로 김애라는 2014년에 결혼한 이후 여의도성모병원을 그만두었다.
김연아 결혼 이상형
김연아는 "키는 저보다 크면 되고 너무 강한 척하는 남자는 별로다"
김연아는 "'나는 남자니까 이래야 돼'이런 생각을 가진 사람보다는 남자라도 힘든 일 있으면 나한테 기댈 수 있는 그런 사람이었으면 좋겠다"
방송에서도 김연아는 센척하는 남자와 수다스러운 남자를 안 좋아한다고 말한 바 있다.
김연아 재산
010년부터 김연아는 모친이 이사, 본인이 주주로 있는 ‘올댓스포츠’의 소속이 되어 수익 분배의 영향을 받지 않았을 것입니다. 이전 소속사에 몸담고 있던 3년간의 광고를 고려해보아도 약 1500억 원가량의 수입이 있었을 것으로 보입니다.
김연아 레전드
김연아 몸매
김연아 움짤
김연아 청바지
‘디올 립스틱’ 김연아, 블랙핑크 지수 투샷 공개 "결혼 이상형 나이 레전드 청바지 실제키 뒤태 재산 부모 이혼"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