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법무법인 에스 노종언 변호사 프로필, 동치미 539회 “결혼 부인 나이 서울대 학력 박수홍 김다예 가로세로 연구소 고향”

반응형

법무법인 에스 노종언 변호사 프로필, 동치미 539회 “결혼 부인 나이 서울대 학력 박수홍 김다예 가로세로 연구소 고향”

속풀이쇼 동치미 539회 예고편 - 어머니, 왜 동서만 예뻐하세요?
며느리라고 다 같을 수는 없다?! 시어머니의 사랑(?)을 독차지하기 위한 동서 간의 미묘한 신경전!

■ 예쁜 며느리는 따로 있다는 시어머니 VS 동서랑 차별당해서 짜증 난다는 며느리
--배우 최정원! 어머님, 저희 둘 중에 누가 더 예쁜 며느리인가요? 남편 윤승희
“사업하느라 바쁜 동서와 달리 시어머니와 목욕탕도 함께 다니는 제가 더 예쁜 며느리지 않을까요?”
-**변호사 노종언! 완벽한 둘째 동서와 비교 당하다?
“의사 사위인 것도 모자라 육아와 살림까지 마스터한 둘째 동서에게 장모님의 사랑을 빼앗겼죠”

■ 동서는 남이다 VS 동서는 가족이다
-**배우 곽정희! 내 이혼에 큰 동서도 크게 한몫했다
“배우로 활동 중인 저를 은근히 무시하는 형님 때문에 결혼 생활이 더 외로웠죠”
-배우 선우은숙! 늦은 나이에 생긴 동서 덕에 든든하더라고요
“바쁜 저를 대신해 맏며느리 노릇을 톡톡히 해주는 동서 덕분에 시부모님 걱정을 덜 수 있었죠”

3월 18일 토요일 밤 11시! 속 시원히 밝혀집니다~

 

노종언 변호사, 10년 전 이선균 닮은꼴 “25㎏ 쪘다”(안방판사)[결정적장면] 


노종언 변호사의 과거 사진이 공개됐습니다.

2월 21일 방송된 JTBC ‘안방판사’에서 변호사들이 서로 첫인상에 대해 말했습니다.

홍진경은 "첫인상과 다른 반전 성격이었던 분 있나"라고 궁금해했다. 박은주 변호사는 노종언 변호사에 대해 "근엄해 보이는데 귀엽더라. 궁금해서 검색을 했는데 사법연수원 동기에 옆반이었더라. 저는 처음 봤는데 원인을 알게 됐다"며 노종언 변호사의 과거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이를 본 이찬원은 "어 멀쩡하게 생겼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전현무는 "이선균 아니냐"라고 놀라며 "송사가 많았나 봐요"라고 웃었습니다.

노종언은 "결혼하고 출산하고 나니까.. 아내가 그대로인데 제가 25㎏ 쪘다"며 "지금 저탄고지 하면서 살을 빼고 있다. (아내가) 같이 쇼핑하면 떨어져서 걸으라고 했는데 요즘 살을 빼니까 옆에 같이 가도록 허락해 줬다"고 전했습니다.

(사진=JTBC ‘안방판사’캡처)

 


박수홍과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 출연 중인 김다예는 지난 8일 자신의 SNS에 "피해 당사자가 되어보니 세상에 나오는 여러 사건들이 눈에 들어오기 시작했다. 저의 사건을 시작으로 피해자들의 분노와 아픔을 극복할 수 있도록 노종언 변호사님과 함께 좋은 기획을 구상했다. 앞으로 기대해 달라."는 글을 올렸다.
 결혼 노종언(서울) 변호사 날 짜 : 2014년 7월5일(土) 오후 6시
변호사 노종언, 금융회사 법무팀장도 나무에서 떨어질 때가 있다! "코인이 -40%까지 떨어졌었어요..." MBN 230107 방송
노종언 변호사 프로필 
출생 1978. 10. 4. 서울특별시
소속 법무법인 존재(대표변호사)
학력 서울대학교 법학부 학사
수상 2021년 법무부장관 표창
경력 2018.08~2023.01 법무법인 에스 대표변호사
2023.02~ 법무법인 존재 대표변호사
사이트 공식홈페이지, 블로그, 인스타그램
작품 방송, 기타
시험정보 사48회 연40기

법무법인 에스 노종언 변호사 프로필, 동치미 539회 “결혼 부인 나이 서울대 학력 박수홍 김다예 가로세로 연구소 고향”

2022.04.07 - [화제인물] - 변호사 강용석 국힘 복당, 장인 이명박 사돈 "결혼 부인 윤원경 아들 연세대 학력 나이 부모 고향 실제키 정당" 프로필

 

변호사 강용석 국힘 복당, 장인 이명박 사돈 "결혼 부인 윤원경 아들 연세대 학력 나이 부모 고향

변호사 강용석 국힘 복당, 장인 이명박 사돈 "결혼 부인 윤원경 아들 연세대 학력 나이 부모 고향 실제키 정당" 프로필 ‘성희롱 발언’으로 퇴출된 ‘사이버 렉카’ 강용석, 국민의힘 복당? 국

lovesonamu.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