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주리 아들 재하 프로필, ‘동치미’ 아들은 엄마의 미래 “결혼 전남편 이혼 나이 리즈 화보 실제키 학력 고향 가족”
속풀이쇼 동치미 538회 아들은 엄마의 미래다?
속풀이쇼 동치미 538회! 빽가 엄마 차희정, 노후에 아들은 필수 ...
■아들은 내 노후라는 엄마 VS 나 살기도 빠듯하다는 아들 -**가수 임주리!
천재적인 DNA 물려줬으니 내 노후 책임져라!
“아들에게 꿀성대 무상 증여해준 것도 모자라 데뷔 앨범까지 내줬는데 제 노후 책임지는 건 당연한 거 아닌가요?”
-**임주리 아들 재하!
씀씀이 큰 엄마의 노후를 책임지다간 제 가랑이가 먼저 찢어지겠더라고요
“갈수록 카드 할부만 늘어가는 우리 엄마!
이제는 제 카드까지 눈독 들일까 봐 수입 공개는 아직 안 하고 있죠”
■네 남편이기 전에 내 아들이라는 시어머니 VS 아들만 바라보는 시어머니가 부담스러운 며느리 -**빽가 엄마 차희정!
나는 ‘아들바라기’ 시어머니 때문에 가출까지 감행했다
“연탄불 하나도 제대로 못 때운다고 모질게 구박한 시어머니 때문에 편지 한 장만 남기고 집을 나왔죠”
-전 **테니스선수 이형택!
아내에게 눈치 주는 엄마 때문에 화장실도 못 가다?
“제가 자리만 비웠다 하면 아내에게 제 안부를 물으며 은근히 눈치 주는 엄마 때문에 화장실도 함부로 못 가겠더라고요”
3월 11일 토요일 밤 11시! 속 시원히 밝혀집니다~
가수 임주리 프로필
대한민국의 가수이다. 위키백과
출생: 1958년 11월 3일 (64세), 대한민국 전라남도 영광군
본명: 임윤정
학력: 서울여자간호대학교
가족: 재하 (아들)
분류 한국 여가수1958년 출생영광군 출신 인물1979년 데뷔트로트 가수
데뷔
1979년 야 곰례야 / 이대로 떠나렵니다
1987년에 낸 앨범 립스틱 짙게 바르고로 인기를 얻었던 대한민국의 가수다.
2. 연예계 활동[편집]
1979년에 '야 곰례야'와 '이대로 떠나렵니다'로 데뷔했고, 이후 립스틱 짙게 바르고라는 곡을 발표해 대중들 사이에서 매우 유명해졌다.
원래 '립스틱 짙게 바르고'는 이은하가 부를 예정이었으나, 작곡가 김희갑의 집에 임주리가 놀러 갔다가 이 노래를 부르게 되었다. 하지만 처음 이 노래를 불렀을 때는 반응이 없어 가요계를 은퇴하고 미국으로 갔었다. 그러나 이후 1993년, 이 노래가 드라마 엄마의 바다 OST에 수록되면서 엄청난 인기를 끌게 되는 역주행으로 컴백하게 되었다. 결국 이 노래로 최유나, 설운도 등과 함께 1994년 서울가요대상 트로트 부문 대상을 받게 되었다.
임주리는 이 노래 외에도 '정말 좋겠네'라는 노래도 불렀으나, 이 노래는 인기를 얻지 못했다. 나중에 이 노래는 문주란의 히트곡 남자는 여자를 귀찮게 해'로 재탄생하게 된다. 그런데 원래 가사가 심의를 통과하지 못해 임주리가 가사를 바꿔 부른 것이고, 나중에 문주란 버전의 가사가 재심의에서 통과한 것이다.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에 희열팀 슈가맨으로 출연했다. 슈가송은 립스틱 짙게 바르고다. 참고로 그녀가 부른 슈가송은 역대 슈가송 중 가장 오래된 슈가송이었으나 슈가맨 3에 나온 81년 노래 아빠의 말씀에 의해 기록이 깨졌다. 그룹 러블리즈가 역주행 송을 불렀으며 TWICE가 부른 서주경의 당돌한 여자에게 패했다.
2020년 3월 4일 채널A 교양프로그램 행복한 아침에 출연하여 근황을 전했다.
코로나19로 불행을 겪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이 또한 지나가리'라는 노래를 불렀다.
아씨의 주제가 가수로 물망에 올랐다고 한다.
아들이 트롯 전국체전에 출연한 가수 재하이다.
결혼
미국에서 알게 된 남자와 만나며 아들 이진호를 임신 하게 된다. 하지만 그 남자는 유부남이었다. 이후 임주리는 한국으로 돌아와 아들을 낳았는데 그 남자는 전부인과 정리를 하고 한국으로 찾아와서 임주리와 혼인 한다. 하지만 잦은 술주정으로 인해 임주리는 이혼을 하게 된다.
가수 재하 프로필
대한민국의 가수이다. 2018년 10월 ‘삼바파티’로 데뷔하고, 2021년 2월 트롯전국체전에서 최종 2위인 은메달을 차지하였다. 위키백과
출생: 1993년 11월 23일 (29세), 미국 워싱턴 시애틀
키: 175cm
음반사: RIAK
앨범: 재하 (묻고 더블로 가)
장르: K팝
가족: 어머니 임주리
활동 시기 2018년 ~
학력 명지전문대학 중국어과 전문학사 (졸업)
가족 어머니 임주리
데뷔 2018년 1집 앨범 삼바파티
MBTI INFP-T
https://www.instagram.com/jaeha_pic/
실력
트롯전국체전에서는 주로 트로트와 발라드의 중간 지점인 세미트로트를 부르며 호평을 받았다. 이후 고정 출연한 트롯매직유랑단과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에서는 발라드, 재즈, 락 등의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며 장르를 넘나드는 음악성과 가창력을 보여주었다.
특히, 어머니로부터 물려받은 독보적인 음색과 20대의 나이가 믿기지 않는 깊은 감성은 동료, 선배 가수들의 감탄을 자아내었다. 가요계의 전설 조용필의 ‘창밖의 여자’와 ‘그 겨울의 찻집’을 부른 영상을 보면 가수로서의 그의 내공을 엿볼 수 있다. 그의 무대 사이사이 비춰지는 선배, 동료들의 감탄하는 표정과 반응은 흥미롭다.
가수 임주리 아들 재하 프로필, ‘동치미’ 아들은 엄마의 미래 “결혼 전남편 이혼 나이 리즈 화보 실제키 학력 고향 가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