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mbn 김은미 기자 프로필, 아침&매일경제 아나운서 앵커 “결혼 남편 숙명여대 학력 너무 안고싶었어요 박근혜 포옹 경력”

반응형

mbn 김은미 기자 프로필, 아침&매일경제 아나운서 앵커 “결혼 남편 숙명여대 학력 너무 안고싶었어요 박근혜 포옹 경력”

대통령과 포옹한 mbn 김은미 기자 

기자실로 찾아온 박근혜 대통령에게 '너무 안고싶었어요' 라면서 포옹을 하는 대한민국 기자 클라스
mbn 김은미 기자랍니다.
소위 기자라면서 취재처와 적당한 긴장감과 거리를 두는것이 저널리즘의 기본 중에 기본일텐데 대통령과 포옹을 하는 클라스

 

오바마가 질문없냐니까 아무도 손들고 질문을 못하자 보다못한 중국기자가 질문을 하는 코메디 수준의 대한민국 기레기클라스
나라가 언론을 이렇게 통제하고 망친게 아니라 언론이 최소한의 직업윤리도 없으니 통제되는 거라고 봅니다.

출처 - https://m.ppomppu.co.kr/new/bbs_view.php?id=freeboard&no=3446756 

 

대통령과 포옹한 mbn 김은미 기자

기자실로 찾아온 박근혜 대통령에게 \'너무 안고싶었어요\' 라면서 포옹을 하는 대한민국 기자 클라스 mb

m.ppomppu.co.kr

[MBN LIVE/아침&매일경제] 출산율 0.7명대 쇼크…이대로면 '국가 소멸' - 2023.2.23 (목)
■ 출연자
김용태 전 국민의힘 최고위원
신정현 전 민주당 정책위원회 부의장
최진녕 변호사
조대진 변호사

김은미 기자 프로필 
* 1:40 MBN 프레스룸 김은미 기자
진행MBN 프레스룸
학력숙명여대 정보방송학과
소속 MBN(기자)
사이트 기자홈
시사인 - 1월6일 MBN 김은미 기자가 “너무 안고 싶었어요”
정수정씨 별세, 김은미(MBN 국제부 기자)씨 시모상

mbn 김은미 기자 프로필, 아침&매일경제 아나운서 앵커 “결혼 남편 숙명여대 학력 너무 안고싶었어요 박근혜 포옹 경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