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치미’ 최홍림, 73억 국제 사기 고백 "결혼 부인 도경민 딸 최별 나이 키 혈액형 개그맨 형 프로골프 가족" 프로필
‘속풀이쇼 동치미’ 493회 <당신! 내가 벌어오는 돈이 별거야?> 미리보기
4월 23일 토요일 밤 11시 동치미 493회 방송!
‘당신! 내가 벌어오는 돈이 별거야?’
배우 이혜숙, 변호사 신은숙, 개그우먼 심진화, 방송인 박여원, 방송인 김유민,
가수 박완규, 소통전문가 김대현, 개그맨 최홍림, 의사 함익병까지
별거 아니라고 생각했던 돈 때문에 별거했다?!
돈이 내 앞길을 막았다는 스타들의 사연은?
♣ 돈 때문에 인생 망칠 뻔 했다?
⁍걸그룹 라니아 출신 방송인 김유민! 나는 20만 원 때문에 남편과 이혼했다?
“아이돌 활동 중 만나 생긴 아이 때문에 결혼했는데, 결국 20만 원 때문에 아이만 낳고 헤어졌어요”
⁍가수 박완규! 별거라는 공식의 결말은 이혼이었다?
“돈이 없어 별거를 시작했는데 앨범이 대박 나고 다시 합치자는 제 연락에 아내는 이혼하자고 하더라고요”
♣ [사생결단 속풀이 상담소] 별거 중인 우리 부부, 과연 재결합해야 할까요?
돈 문제로 시작된 갈등 때문에 6개월째 남편과 별거 중이라는 박여원!
첫째 아들이 남편에게 전 가족이 있다는 걸 알게 된 아이의 심리상태에 모두가 놀랐었는데...
얼굴은커녕 대화조차 나누지 못한 이들 부부를 위해 동치미 제작진이 직접 나섰다!
과연 이 부부는 6개월 만에 성사된 만남의 자리에서 마주할 수 있을까...?
4월 23일 토요일 밤 11시! 속 시원히 밝혀집니다~
‘속풀이쇼 동치미’ 최홍림
최홍림은 대한민국의 개그맨 겸 골퍼이다. 위키백과
출생: 1965년 3월 28일 (57세), 대한민국 부산시(現 부산광역시)
키: 176cm
배우자: 도경숙
학력: 고려대학교 경영대학
직업: 개그맨; 前 골퍼
형제자매: 최영미
한국 남성 코미디언1965년 출생1987년 데뷔부산광역시 출신 인물유튜버코미디언 출신 유튜버대한민국의 골프 선수고려대학교 출신
데뷔 1987년 MBC 대학개그제
활동 1987년 ~ 현재
가족 배우자 도경민[1], 딸 최별(2005년 생)
[1] 개명 전 이름은 도경숙이며, 임하룡의 소개로 처음 만났다. 여행사를 3개나 한다는 말에 비행기 표를 싸게 구할 생각에 나갔다가 아내의 미모에 반해서 연애를 시작했다. 하지만 결혼할 때는 돈이 없어도 상관 없다며 마이너스 2억원이 넘는 통장을 가진 최홍림에게 아내가 먼저 청혼을 했다고 한다.
부산 태생으로 고려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1987년 MBC 대학개그제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했다. 2001년에 KPGA 세미프로 회원 자격을 받았다. 현재 최홍림의 공치남이란 골프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2021년 1월 6일, 그의 괴로운 가정사가 공개되어 많은 사람들의 연민을 샀다. 4살부터 대학생 때까지 10살 많은 형인 최길림으로부터 폭력을 당했다고 한다. 그래서 귀가 잘 안 들린다. 때리지 말라고 돈을 주니까 폭력을 계속 행했다고 증언했다. 또한 집안의 가전제품들을 전당포에 다 팔아먹고 돈을 안 주자 집 안에 있던 쌀도 재래식 화장실에 갖다 버려서 패악질을 부렸다고 한다. 형 때문에 계속 괴롭힘을 당한 어머님이 3번이나 극단적 시도를 했고 초등학생인 최홍림이 병원에 어머님을 데려갔는데 택시기사가 환자를 태우면 재수없다고 태워주지 않은 것이 지금까지도 큰 상처로 남았다고 한다.
이후 형과는 30년 동안 의절했는데 2018년 당시 말기 신부전증을 앓고 신장이식이 필요한 시점에 형이 신장을 이식해주기로 약속해 놓고 정작 형은 홀로 병원 다녀야 하고 돈 감당을 못할 것 같아 잠적해버리는 바람에 결국 누나가 이식해주었다고 한다. 그 형과 방송에서 만나고 옛날의 기억때문에 서럽게 울면서 트라우마를 호소해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했다. 형에 대한 미움이 얼마나 컸는지 형의 아들이 집을 구하는데 30만 원만 보태달라고 부탁한 것을 형이 미우니, 조카도 덩달아 미워서 거절했다고 한다. 위에서 언급하다시피 평소에 다른 사람들에게 정말 돈을 잘 빌려주는 성격인데 혈육임에도 거절한 것을 보면 원한이 깊은 걸 알 수 있다. 다른 조카들이었다면 300만 원이어도 보태줬을텐데 그저 형의 아들이었다는 이유만으로 조카의 부탁을 거절했고, 조카도 이에 상처를 받아서인지 그날 이후로 연락이 끊겼다고 한다. 그게 큰 후회로 남아 방송에서 조카를 다시 보고 싶다며 용서를 구하기도 했다. 힘들게 형과 만나는 자리가 마련됐지만 이마저도 형을 위해서가 아니라, 형이랑 만나달라는 누나의 부탁으로, 그리고 최홍림이 조카에게 사과하기 위해서였다. 결국 지난날의 울분을 모조리 토해냈음에도 가족들에게 한 짓거리 때문에 끝내 형을 용서하지 않았다. 최홍림은 형의 장례식에도 안 갈 생각이었는데, 만나서 사과를 하고 한거에 대한 최소한의 성의인지 장례식은 가겠가고 하고 짧게 얼굴을 마주보고 만남을 마무리하였다.
이후 타 방송에서 형 최길림에 대한 용서 여부를 언급하는 장면이 나왔는데 결국 돌아오는 결론은 “시간을 기다려봐야 알 수 있다 “ 이다..
상당히 돈을 잘 빌려준다고 한다. 본인 말에 따라면 방송가에 자기 돈을 안 빌려간 후배가 없다고 한다.
73억이란 거액의 국제 사기를 당한 경험이 있다.
2021년 7월 골프왕에 김국진과 출연하여 슬럼프를 겪던 시절 골프를 권유한 게 친구인 김국진이었다고 밝혔다. 김국진의 코칭 덕에 프로테스트를 통과할 수 있었다고 한다.
TV CHOSUN에 출연해서 주식투자에 실패해서 암호화폐에 투자했다고 고백했고 최홍림에게 이에 게스트로 출연한 냉철tv는 "그건 하시면 안 된다. 장기적으로 이길 수 없는 게임"이라며 최홍림을 만류했다.
최홍림 도경숙
‘동치미’ 최홍림, 73억 국제 사기 고백 "결혼 부인 도경민 딸 최별 나이 키 혈액형 개그맨 형 프로골프 가족"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