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돌싱포맨’ 홍서범, 조갑경 이혼 언급 “결혼 부인 자녀 아들 나이 차이 리즈 화보 실제키 불놀이야 가족 종교 고향” 프로필

반응형

‘돌싱포맨’ 홍서범, 조갑경 이혼 언급 “결혼 부인 자녀 아들 나이 차이 리즈 화보 실제키 불놀이야 가족 종교 고향” 프로필

/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가수 홍서범(65)이 아내 조갑경(56)이 자신과 이혼하지 않는 이유를 밝혔습니다.

지난 17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홍서범이 출연해 '맘카페 빌런'다운 만행을 공개했습니다.

홍서범은 조갑경이 일하러 나간 사이 당구와 배드민턴을 즐기며 논다는 이유로 맘카페에서 욕을 먹었고, 홍서범은 "그게 뭐 잘못됐냐. 젊었을 때 많이 일하고 돈을 많이 벌어다 줬다. 나는 이제 놀 때"라고 당당하게 말했습니다.

이상민은 홍서범에게 "동호회만 6개고, 전부 회장이라서 운영비를 다 낸다고 하시더라"고 물었고, 홍서범은 "그래서 돈을 못 모았다. 그래도 빚은 없다"고 말했습니다. 
'조갑경이 홍서범을 죽이지도, 살리지도 못해 챙겨주는 것'이란 댓글에 홍서범은 "안 그러면 어떻게 할 거냐. 아내가 약속한 게 있다. 아무리 미워도 내가 멋있다더라. 날 끝까지 챙길 거라고 한다"고 전했습니다.

홍서범은 조갑경이 출산 진통을 겪을 때 게임을 했다고 고백해 놀라움을 줬습니다.

그는 "둘째 출산 때였다. 진통 와서 병원에 가자고 했는데, 그때 지뢰 게임 기록을 세우고 있었다. 첫째 출산 경험이 있어서 그렇게 급한 상황은 아니었다. 아내가 '지뢰는 군인이 찾아야지 왜 당신이 찾냐'고 했다"고 회상했습니다.

이어 "병원에 갔는데, 내가 배고픈 걸 못 참아서 밥 먹으러 갔다. 밥 나오기도 전에 출산했다고 연락이 오더라. 그래서 밥을 조금 먹고 얼른 갔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김준호는 "혹시 지금 이혼하신 상태는 아니시죠?"라고 물었고, 탁재훈도 "이혼 3번은 당했어야 한다"고 놀라워했습니다.

홍서범은 "아내가 절대 이혼을 안 할 거라고 했다"며 "싸우고 헤어진 적이 있다. 아내가 무당을 찾아가서 나에 대해 물었더니 내가 여복을 타고 나서 헤어지면 더 좋은 여자를 만난다고 했다더라. 그게 열 받아서 다시 내게 연락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이것저것 하느라 모아둔 돈이 없다. 그래서 노후가 가장 걱정이었는데, 아내가 날 절대 안 버린다고 해서 걱정이 사라졌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돌싱포맨 홍서범, 가수 홍서범 프로필 
 대한민국의 가수이다. 그의 현재 거주지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식사동이다. 위키백과
출생: 1958년 12월 7일 (64세), 서울특별시
키: 168cm
배우자: 조갑경 (1994년–)
자녀: 홍석희, 홍석주, 홍석준
부모: 전복점, 홍성두
학력: 성균관대학교 (2006년), 건국대학교 (1988년), 더보기
분류 한국 남가수대한민국의 싱어송라이터대한민국의 남성 방송인1958년 출생1980년 데뷔중구(서울) 출신 인물남양 홍씨(당홍)양정중학교 출신충암고등학교 출신건국대학교 출신성균관대학교 대학원 출신대한민국의 장로회 신자
본관 남양 홍씨
신체 168cm, 63kg, A형
학력 서울덕수초등학교 (졸업)
양정중학교 (졸업)
충암고등학교 (졸업)
건국대학교 (농축산학 / 학사)
건국대학교 대학원 (농업공학 / 석사)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대중문화 / 석사[1])
가족 어머니, 2남 4녀중 차남
배우자 조갑경 장남 홍석준(1994년생)
장녀 홍석희(1997년생)
차녀 홍석주(2001년생)
종교 개신교(장로회)
직업 가수, 방송인
데뷔 1980년 TBC 젊은이의 가요제 옥슨80
후배 가수인 조갑경 '내사랑 투유'를 발매한 이후 1994년 진짜로 결혼에 골인했고 지금은 연예인 부부로 유명해지게 된다. 더욱이 홍서범은 결혼 당시 35세 노총각이었고 조갑경과의 나이차도 9살이나 나서 여러모로 화제가 된 결혼이었다.
2014년에는 축구부로 활동했던 큰아들 홍석준은 축구부로 활동하고 있었다. 건국대학교에 입학하여 동문이 되었다. 현재 부천 FC 1995에 입단해 2군에서 뛰고 있다. 막내딸 홍석주는 박남정의 딸이자 스테이시 멤버로 알려진 박시은과 함께 고양예고에 입학했다고 한다.
장녀인 석희에게 애인이 생겼는데 자신에게는 무뚝뚝한 석희가 애인에게는 애교를 부리는 등 다른 모습을 보이자 서운해 했다.
장사 실패 거듭속 17억 펜트하우스 '억척 조갑경

 

‘돌싱포맨’ 홍서범, 조갑경 이혼 언급 “결혼 부인 자녀 아들 나이 차이 리즈 화보 실제키 불놀이야 가족 종교 고향” 프로필

홍서범 노래모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