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그린마더스클럽' 김규리, 남편 최광록 등장인물 관계도 "결혼 이상형 나이 리즈 청바지 실제키 가족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

'그린마더스클럽' 김규리, 남편 최광록 등장인물 관계도 "결혼 이상형 나이 리즈 청바지 실제키 가족 소속사" 프로필
20일 방송

‘그린마더스클럽’ 인물 관계도 사진제공=JTBC

 


'그린마더스클럽' 김규리가 이요원과 해맑은 화해 인사 후 웃음기를 싹 거둔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20일 방송되는 JTBC 수목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극본 신이원/ 연출 라하나) 5회에서는 이은표(이요원 분)가 내민 화해의 제스처에 서진하(김규리 분)의 진짜 얼굴이 드러 냅니다.
학창 시절부터 이은표는 자신이 갖고 싶었던 모든 것을 가져가는 서진하에게 열등감을 품고 있었다. 이러한 감정을 모르는 듯 서진하는 이은표를 향해 열렬한 애정을 보내며 그녀를 더욱 부담스럽게 만들었다. 특히 악의라고는 느껴지지 않는 순진무구한 말투로 상처를 후벼파는 서진 하의 행동이 이은표에게는 더없이 불쾌하게만 느껴졌던 바 입니다.

해소되지 못한 채 오랫동안 묵혀왔던 이은표의 감정은 결국 서진하를 향해 터져버렸고 두 친구의 사이는 돌이킬 수 없을만큼 악화됐다. 여기에 이은표는 자신의 전 남자친구이자 서진하의 남편인 루이(로이(최광록) 분)와 미묘한 분위기를 형성, 이 모든 광경을 그녀가 지켜보면서 일방적으로 흐르던 이들의 우정에도 변화가 찾아올 것을 짐작케 했습니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서는 그간의 갈등은 모조리 잊은 것처럼 화목해 보이는 이은표와 서진하의 모습이 담겨 있어 호기심을 자아낸다. 아름다운 미소로 이은표를 환영해주는 서진하와 깔끔한 정장을 입고 예쁜 꽃다발을 든 이은표까지 서로의 기쁨을 나누려는 두 친구의 수줍은 얼굴이 시선을 집중 시킵니다.
이렇게 훈훈한 모습도 잠시 서진하의 곁에 서 있던 이은표의 얼굴이 급속도로 굳어진 모습도 포착돼 흥미를 돋운다. 씁쓸한 긴장감이 맴도는 동시에 혼자 남겨진 채 눈물까지 흘리고 있어 의문을 더 합니다.
그런가 하면 이은표를 바라보는 서진하의 입가에는 미묘한 웃음기가 걸려 있다. 마치 이 모든 상황을 예상한 듯 당당한 그녀의 눈빛이 이제까지 봤던 순진무구한 모습과 상반돼 눈길을 끈다. 과연 방금까지만 해도 돈독했던 이들 사이에는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베일에 가려진 서진하의 속마음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남깁니다. 
'그린마더스클럽'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30분 방송 합니다.

 

‘그린마더스클럽’ 등장인물

‘그린마더스클럽’ 인물 관계도
‘그린마더스클럽’ 김규리
김규리 : 서진하 역 -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 맘커뮤니티에 소속되지 않고 자신의 방식대로 양육하는 엄마.
"전 사실 아이한테 별로 바라지 않아요."

배우 김규리 프로필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데뷔 당시의 이름은 김민선이었으나 2009년 11월 26일 김규리로 개명하였으며, 연예계 활동도 본 이름으로 하고 있다. 개명 이유에 대해서는 어릴 때부터 집안에서 불리던 이름으로 바꾸기 위해서였다고 밝혔다. 위키백과
출생: 1979년 8월 16일 (42세), 안양시
키: 168cm, 46kg, 240mm, AB형
부모: 박종남
형제자매: 1남 4녀 중 넷째
 한국 여배우1979년 출생1997년 데뷔안양시 출신 인물뮤직뱅크 역대 진행자개명한 인물동덕여자대학교 출신
학력 안양여자중학교
양명여자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데뷔 1997년 잡지 '휘가로' 모델
소속사 웅빈이엔에스
대한민국의 배우. 1997년에 데뷔하였으며 데뷔 때는 개명 전 이름인 김민선으로 활동하였으나 2009년에 아명(兒名)[2]이었던 현재 이름으로 개명했다. 자신보다 먼저 데뷔한 본명이 김문선인 김규리 때문에 개명 전 이름이 혼용되고 있지만, 배우 활동과 별 관련 없는 일들로 개명된 이름이 언론 보도에 지속적으로 오르내리며 원조 김규리가 인지도에서 피해를 보고 있다는 말이 있다. 하지만 개명 소식이 처음 전해질 당시에는 원조 김규리도 환영의 뜻을 밝히며, 이를 문제삼지 않았다.
2014년 여름 방송한 SBS 예능 프로 정글의 법칙 솔로몬 제도 편에 등장해서 의외의 생존력과 엄청난 몸매를 선보였다.
취미로 로드 자전거를 탄다. 연예인답게 수트 핏도 대단하다.
영화 미인도에 출연하면서 수묵화를 배웠는데 이를 계기로 아예 취미로 삼고 있다고 한다.# 인스타그램에도 종종 자신이 그린 수묵화를 올리고 있다. 2022년 현재는 취미 수준을 넘어 개인전을 열고 그룹전에 초대되는 등 프로 작가에 맞먹는 활동을 하고 있다. 작품 수준도 높아서, 감우성 신성우 등 전공자를 제외하면 연예인 중에서는 최상급의 실력을 보이고 있다.
복면가왕 79차 경연에서 그림 잘 그려주는 예쁜 누나 프리다 칼로라는 가명으로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냈다.
두산 베어스의 열혈 팬이라고 하며 2015년 한국시리즈 5차전에 직관을 온 모습이 카메라에 잡히기도.
2019년 2월 25일부터 2021년 3월 5일까지 TBS 교통방송 라디오 프로그램 '김규리의 퐁당퐁당' 을 진행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 김어준의 뉴스공장 끝난 다음 시간대인 아침 9시에 시작되어 1시간 가량 방송했었다.
상술한대로 친 민주당 성향인 것을 계속해서 드러내더니 결국 K 컬쳐 멘토단으로 이재명 후보 지지선언을 하였다.
 이상형에 대해 “예전에는 내 얘기를 잘 들어주고 나한테 호감있는 사람이 좋았다”
“지금은 조금 안정감 있고 서로 대화도 잘 통하고 눈을 잘 맞춰주는 남자였으면 좋겠다”며 “내 입장에서 나의 시각에서 봐주려는 남자. 내가 그렇다”
김규리 "양세형씨가 이상형, 머리 비상하신 분 존경스러워"
김규리 이상형 “안정감 있고 대화 통하는 男”…'사업가 남친 일치?'
김규리 청바지


김규리 리즈

'그린마더스클럽' 김규리, 남편 최광록 등장인물 관계도 "결혼 이상형 나이 리즈 청바지 실제키 가족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