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최서윤 기자 프로필, JTBC 차이나는 클라스 작가 출연 “나이 학력 인스타그램 청바지 각선미 화보 월간잉여 폐미 경력”

반응형

최서윤 기자 프로필, JTBC 차이나는 클라스 작가 출연 “나이 학력 인스타그램 청바지 각선미 화보 월간잉여 폐미 경력”

최서윤이라는 작가 이사람 페미인가요?
어제 저녁 라디오 시사프로에 패널로 나왔는데

말하는게 대 삐딱하고 그러네요

결혼 안하는게 경제적이다고 말하면서

남녀 임금 차별도 이야기하고

뉘양스가 점점 여성차별 이런 쪽으로 가더군요

사회자가 그러면 본인이 결혼하려고 하는데 남자가 가난해서 전세금도 없다 그러면 결혼 할거냐?

이렇게 물었더니

약간 뜸들이다가

그러면 자기는 자기가 사는 연립주택(5.8평) 옆집에 이사오라고 하겠다고 동문서답을...

끝까지 같이 책임지겠다 내가 능력이 되니 내가 벌겠다 이런 말은 안하네요 ㅎㅎㅎ

여성권리 주장하면서 집은 남자가 해야 한다는 이중적 마인드처럼 보이던데요.

출처 - https://mlbpark.donga.com/mp/b.php?p=1&b=bullpen&id=201801100012657160&select=&query=&user=&site=donga.com&reply=&source=&pos=&sig=h6jzGY-gih6RKfX2h3a9GY-YLmlq 

 

최서윤이라는 작가 이사람 페미인가요? : MLBPARK

어제 저녁 라디오 시사프로에 패널로 나왔는데말하는게 대 삐딱하고 그러네요결혼 안하는게 경…

mlbpark.donga.com

JTBC 차이나는 클라스 , 최서윤 기자 프로필
저서: 불만의 품격, 나는 작가다, 더보기
수상 2019년 제1회 1인가구영화제 우수상
경력 2012.02 월간잉여 편집장
사이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작품 방송, 영화, 도서
https://www.instagram.com/monthlying/
대한민국의 영화감독, 작가. 불평등 사회를 풍자한 ‘수저게임’의 개발자이자 <월간 잉여> 편집장. 경향신문에 글을 연재했으며 <불만의 품격>의 저자이다.
2013년 <한겨레> 기자와 인터뷰한 내용에 따르면, 서울의 모 대학에서 경영학을 전공하였으며, 졸업 후 언론사 기자가 되기 위해 2년간 여러 언론사에 지원하였으나 낙방했다고 한다. 이후 ‘아무도 날 뽑아주지 않으면 내가 직접 차려보겠다’는 생각으로, 아르바이트를 통해 번 돈을 탈탈 털어 만든 것이 잡지 <잉여>라고 한다.
차이나는 클라스 - 질문 있습니다 고정출연 (2017~ )
말하는대로 게스트 (2016)

 

최서윤 기자 프로필, JTBC 차이나는 클라스 작가 출연 “나이 학력 인스타그램 청바지 각선미 화보 월간잉여 폐미 경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