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복면가왕’ 1%의 영감, 윤항기 동생 윤복희 근황 "결혼 부인 정경신 아들 이주노 CCM 가수 나이 목사 가족" 프로필

반응형

‘복면가왕’ 1%의 영감, 윤항기 동생 윤복희 근황 "결혼 부인 정경신 아들 이주노 CCM 가수 나이 목사 가족" 프로필

가수 윤복희 '특종세상' 근황 공개…"삼차신경통 투병, 살 확빠져"

(사진=MBN)

‘복면가왕’1659회 2022-04-17 
논스톱 ‘작은 아씨들’의 5연승 도전기!
‘작은 아씨들’ 5연승까지 가시나~ 가시나~ 논스톱 ‘작은 아씨들’의 5연승 도전기!
그녀의 질주를 막기 위해 더 강력하게 준비한 복면가수 4인의 솔로무대!
범상치 않은 복면가수들의 실력에 긴장하는 ‘작은 아씨들’! 과연 175대 가왕은 누가 될 것인지?
-“집에서 기다리고 있는 아내가 생각난다” ‘매운맛’ 장동민을 ‘사랑꾼’으로 만들어 버린 복면가수의 무대!
-‘아이돌계 오은영 선생님’ 산다라! ‘금쪽이 복면가수’에게 아낌없는 조언과 응원 보낸 사연은?
-175대 가왕석을 노리는 4인의 복면가수! 그리고 그들을 대항할 ‘작은 아씨들’의 화려한 무대!

편견을 버린 진짜 음악대결!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2022년 4월 17일 일요일 오후 6시 5분! <일밤-복면가왕> 본.방.사.수!

서영은 권은비 정홍일 윤항기
2R 듀엣 첫 번째 대결!
“까도 내가 까!” 잠시만요~ 오늘 가왕님 가면은 제가 까드릴게요! 
‘복면가왕’새우 논쟁 서영은 정홍일
VS “상위 1% 클래스를 보여주지!” 감 잡았어! 오늘 가왕은 바로 나! 
‘복면가왕’ 1%의 영감 윤항기 서영은

 

가수 윤복희의 투병 근황이 그의 친오빠인 가수 윤항기를 통해 공개됐습니다.
윤항기는 지난 17일 저녁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MBN ‘현장르포 특종세상’에 출연해 그의 음악 인생을 되돌아봤다. 이날 방송에선 그의 친여동생인 가수 윤복희의 근황이 통화로 살짝 공개됐습니다.
윤항기 윤복희는 대한민국 음악계에 큰 영향을 미친 남매로 유명하다. 이들의 아버지는 ‘처녀 뱃사공’이라는 곡 작사를 맡은 고(故)윤부길이다. 아버지의 영향으로 윤복희는 5살 어린 나이에 데뷔한 반면, 윤항기는 아버지의 반대를 딛고 힘겹게 음악계에 입문해 가수 활동을 펼쳤습니다. 
윤항기는 이에 대해 “동생 윤복희는 진짜 천재다. 노래, 무용, 연기, 의상을 본인이 다 준비했다. 못하는 게 없다. 내가 볼 때는 진짜 천재다”라고 극찬했습니다. 
그는 “같은 유전자를 받고 태어났지만, 아버지는 동생만 무대에 세우고, 나는 근처에도 못 오게 했다. 아들만큼은 자기가 가고 있는 길을 걷게 하고 싶지 않았던 것 같다”며 “어릴 때는 동생의 그늘에 가려져있어서 윤복희 오빠 윤항기보다는 윤항기 동생 윤복희라는 말을 언젠가는 들어야겠다는 생각을 했던 게 원동력이 된 것 같다”고 솔직히 털어놨습니다. 
수 년 전부터 삼차신경통으로 투병 중인 윤복희의 근황도 전해졌습니다.
윤항기는 “윤복희가 건강이 안 좋아. 그래서 여러 가지로 걱정을 많이 하고 있는데. 요즘에도 몸이 안 좋아서 활동을 못 한다”고 밝혔습니다. 
윤항기는 이어 윤복희에게 전화를 걸어 “몸은 좀 어때?”라고 물었다. 이에 윤복희는 “많이 좋아졌어. 살만 찌면 돼. 살이 확 빠져버렸다”고 답했고, 윤항기는 “그럼 지금 방법은 단백질 섭취를 많이 해, 아우님”이라고 다정히 동생을 챙겼습니다. 

 

가수 윤항기 프로필 
 대한민국의 록 음악 가수, 작사가, 작곡가, 편곡가, 영화배우, 개신교 목회자이다. 본관은 파평이며 충청남도 보령 출생이다. 위키백과
출생: 1943년 9월 15일 (78세), 보령시
배우자: 정경신 (1973년–)
형제자매: 윤복희
자녀: 주노
학력: 연세대학교, 트리니티 신학교, 미드웨스트 대학
부모: Sung Kyung-ja, Yoon Bu-gil
1943년 출생1959년 데뷔보령시 출신 인물한국 남가수대한민국의 싱어송라이터대한민국의 장로회 신자대한민국의 장로회 목사연세대학교 출신파평 윤씨대한민국의 예체능 교수대한민국의 작곡가대한민국의 작사가은관문화훈장
종교 개신교(장로회)
데뷔 1959년 '정든 배'
1943년 9월 15일, 충청남도 보령시 출생으로, 1959년도에 작곡가 김희갑이 단장으로 있는 에이원쇼를 통해 가수로 데뷔하였으며, 1960년에는 해병대 군악대 활동을, 1964년에는 최초의 록 그룹 밴드인 '키보이스'를 결성해 멤버로 활동하였다.
2014년에는 예음교회 담임목사직에서 물러나 다시 가수 활동을 시작했으며, '걱정을 말아요' 등의 곡을 발표하며 계속해서 가수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아들인 이주노는 CCM 가수로 활동하고 있다.

윤항기 윤복희

‘복면가왕’ 1%의 영감, 윤항기 동생 윤복희 근황 "결혼 부인 정경신 아들 이주노 CCM 가수 나이 목사 가족" 프로필

윤항기 나는어떻하라구 듣기 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