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배우 이상아 프로필, 봉하마을 노무현 대통령 명계남 근황 “첫번째 남자 네번째 결혼 이혼 자녀 나이 리즈 화보 인스타”

반응형

배우 이상아 프로필, 봉하마을 노무현 대통령 명계남 근황 “첫번째 남자 네번째 결혼 이혼 자녀 나이 리즈 화보 인스타”


이상아, 봉하마을서 명계남 만났다 “그리워집니다” 

사진설명봉하마을 방문한 이상아. 사진 ㅣ이상아 SNS
배우 이상아가 김해시 봉하마을 고 노무현 전 대통령 사저를 방문해 명계남과 인증샷을 찍었습니다.

이상아는 22일 인스타그램에 “마치 살아계시는 느낌. 기념관을 돌아볼수록 더 그리워집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같은 곳을 방문한 배우 명계남의 모습도 보입니다.

이상아는 “대통령의 집은 평범하고 소박한 분위기”라며 “사방이 너무 아름다워서 창을 액자처럼 그대로 풍경을 즐길 수 있게 해놓은 것이 인상적이다. 누가 이곳을 아방궁이라고 했던가”라고 했습니다.

그러면서 “또 오고 싶은 곳. 여운이 많이 남는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상아, 故 노무현 대통령 고향 방문 “돌아볼수록 더 그리워져”
배우 이상아 프로필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위키백과
출생: 1972년 2월 14일 (51세), 서울특별시
배우자: 윤기영 (2002년–2013년), 전철 (2000년–2001년), 이상아 첫번째 남자 (1997년–1998년)
자녀: 윤서진
형제자매: 이상희
부모: 박명숙, 이강우
키: 163cm
신체 163cm, 45kg, 235mm, B형
학력 신용산초등학교 (졸업)
용산여자중학교[1] (졸업)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 졸업)
서울예술전문대학 (방송연예과 / 전문학사)
학점은행제 (미용학 / 학사)
가족 부모, 언니, 여동생
자녀 딸 윤서진(2000년생)[2][3]
[2] 2018년에 고3이었던 딸의 인스타그램의 팔로워가 6만 명이 넘는 수여서 화제가 되었다
[3] 2번째 남편 소생.
소속사 후이엔이(후엔터테인먼트)
데뷔 1984년 KBS 드라마 <산사에 서다>
종교 개신교
결혼했지만 1년 만에 이혼하고, 2000년 가수 겸 영화 기획자 전철과 재혼했으나 또 1년 만에 이혼했다.[12] 이후 2003년 윤기영과 재혼을 해 잘 살고 있었지만, 2016년에 결국 이혼 보도 기사가 나왔다.
이혼 전 누드 화보 촬영을 했었다.
이후 2019년 1월 1일 tvN 둥지탈출 시즌3에 첫 출연해 딸 윤서진과 함께 출연하였다. 하지만 악플이 이어졌고 사유는 계속된 3번의 결혼과 이혼.. 방송에서 언급했지만 "딸도 이제 컸고 검색하면 엄마의 사생활은 다 나온다. 사생활에 대해 얼마나 싫을까 그런 생각이 든다"라고 고백했다.
https://www.instagram.com/lee_sang_a0214/
이상아, 네 번째 남편 찾나 "현빈은 갔다, 공유는 싱글 ...
“엄마처럼 망해” 3번 이혼 이상아, 딸에 쿨한 결혼 조언
 이상아는 자신의 이상형을 “저는 혈액형 집착형이다. 저는 B형인데 A형이랑 안 맞는다. 결혼 횟수와 똑같이 A형이었다. 그러다보니까 그거에 집착이 생기더라”며 3번 이혼한 남자가 모두 A형이었기 때문에 A형은 안 된다는 독특한 기준을 들었다. 그 다음 기준은 쌍가마. 이상아는 “쌍가마는 미신인데 내 주변에서는 다 맞아 떨어졌다”
이상아 몸매 각선미 화보

배우 이상아 프로필, 봉하마을 노무현 대통령 명계남 근황 “첫번째 남자 네번째 결혼 이혼 자녀 나이 리즈 화보 인스타”

 

 

반응형